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60
글번호 230811
스리핏업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5-31
11
글번호 149486
답변완료
종목검색 식 작성
일봉상 20이평이 60이평 위에 있고
120이평이 240이평 위에 있는 검색식 작성 부탁합니다.
2021-05-31
842
글번호 149485
답변완료
질문
기본적인거부터 시스템 해보고 있는데
지표가 잘 적용이 되지 않아서여...
매수 매도 같은 기준이고
조건 2개가 충족될 때만 시장가 매수하라는 신호를 해보고 싶은데
아래와 같이 했는데 신호가 잘 뜨지 않아서요
확인 부탁드려요!
if (A > B) and (A > Mav) Then
buy("매수", AtMarket, DEf, 1);
그리고 buy sell 함수랑 marketposition 함수의 차이점이 정확히 뭔지 궁금합니다..
if (A < B) and (A < Mav) Then
Sell("매도", AtMarket, DEf, 1);
2021-05-31
1057
글번호 149484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한 계좌에 대해서 두개의 전략을 함께 실행할 수 있습니까?
2021-05-31
1150
글번호 149483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과거 위클리옵션 차트 볼 수 있나요?
2021-05-31
1021
글번호 149482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수학 함수에 보면 사인, sin 과 cos 함수가 있습니다.
사인과 코사인 함수 수식 내용을 알려 주십시요
감사드립니다.
2021-05-31
1028
글번호 149481
답변완료
수식 검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먼저번 지표수식중 지정된 기준일을 옵션챠트에 표시하고자 하였으나 선이 표시가 안되어서 다시 문의 드립니다.
선은 십자선으로 표시하고 해봐도 챠트에서는 확인이 안되오니 다시한번 검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input : ndate(20210401);
var : tx1(0),tx2(0),tx3(0),tx4(0),tx5(0);
if sDate == ndate Then
{
var1 = DayOpen;
var2 = DayHigh;
var3 = DayLow;
var4 = (Var2+Var3)/2;
var5 = DayClose;
}
if var1 > 0 Then
{
Plot1(var1);
Plot2(var2);
Plot3(var3);
Plot4(var4);
Plot5(var5);
Text_Delete(tx1);
Text_Delete(tx2);
Text_Delete(tx3);
Text_Delete(tx4);
Text_Delete(tx5);
tx1 = Text_New_Self(NextBarSdate,NextBarStime,var1,"기준일시가");
tx2 = Text_New_Self(NextBarSdate,NextBarStime,var2,"기준일고가");
tx3 = Text_New_Self(NextBarSdate,NextBarStime,var3,"기준일저가");
tx4 = Text_New_Self(NextBarSdate,NextBarStime,var4,"기준일중심");
tx5 = Text_New_Self(NextBarSdate,NextBarStime,var5,"기준일종가");
Text_SetStyle(tx1,0,1);
Text_SetStyle(tx2,0,1);
Text_SetStyle(tx3,0,1);
Text_SetStyle(tx4,0,1);
Text_SetStyle(tx5,0,1);
}
2021-05-31
860
글번호 149476
2wnwn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5-31
9
글번호 149474
답변완료
수식 검토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일봉기준으로 아래와 같은 전략을 구현하고 하는데, 수식이 맞는지 검토 요청 드립니다. (청산 시그널이 좀 이상하게 나와서요)
매수: 오늘의 저가 < 어제의 저가 AND 오늘의 고가 < 어제의 고가이고 포지션이 없으면 오늘의 종가로 매수
매도: 포지션이 있으면(오늘 종가로 매수하면) 내일 시가로 청산
If (L < L[1] And H < H[1]) And (MarketPosition == 0) Then
{
Buy ("매수", OnClose);
}
If (MarketPosition <> 0)Then
{
ExitLong ("매수청산", AtMarket);
}
위의 로직을 이렇게 작성해서 돌려봤는데, 문제가 시그널은 전반적으로 잘 나오는거 같은데 문제가 오늘 종가로 매수진입하면 내일 시가 청산이 아니라 모래시가로 청산되어서요. 검토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5-31
1332
글번호 149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