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60
글번호 230811
대가들의매매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5-28
0
글번호 149413
답변완료
문의
1) 익절(setstopprofittarget)로 exit
- 10봉 지나서 당일 고점이 새롭게 갱신될 경우 buy
2) 최소가격변화(setstopinactivity)로 exit
- 10봉 지나서 당일 저점이 새롭게 갱신될 경우 sell
수식 부탁드립니다.
2021-05-28
1145
글번호 149405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매수조건 1.파라볼릭 강세
2.TRIX 0이상
3.MACD 골든크로스
4.DMI plus가 minus 골든크로스
매도조건은 매수조건과 반대로 될때.
이렇게 해서 손,익절 20틱으로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5-28
1098
글번호 149403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늘고맙습니다
현물 매수 입니다
1. 이평선 클로스 업 이후 10봉이내 음봉 3개 연속 발생시 매수
이상입니다
2021-05-28
1254
글번호 149402
열심청년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5-28
0
글번호 149401
답변완료
수식작성
input : StartTime(70000),EndTime(55000),Xtime(55500);
var : Tcond(false),entry(0);
var : B1(0),B2(0),BX1(0),BX2(0);
var : S1(0),S2(0),SX1(0),SX2(0);
if sdate != sDate[1] Then
SetStopEndofday(Xtime);
if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and stime[1] < EndTime) Then
Tcond = False;
if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and stime[1] < StartTime) Then
{
Tcond = true;
SetStopEndofday(0);
entry = 0;
}
if (MarketPosition != 0 and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or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and TotalTrades > TotalTrades[1]) Then
entry = entry+1;
B1 = DayLow(1)+(DayHigh(1)-DayLow(1))*0.500;
B2 = DayLow(1)+(DayHigh(1)-DayLow(1))*0.400;
BX1 = DayLow(1)+(DayHigh(1)-DayLow(1))*0.990;
BX2 = DayHigh(1);
S1 = DayHigh(1)+(DayHigh(1)-DayLow(1))*0.382;
S2 = DayHigh(1)+(DayHigh(1)-DayLow(1))*0.500;
SX1 = DayLow(1)+(DayHigh(1)-DayLow(1))*0.236;
SX2 = DayHigh(1);
if Tcond == true Then
{
if (MarketPosition == 0 or (MarketPosition == 1 and MaxEntries == 1)) Then
{
if entry < 5 and L > B1 Then
Buy("b1",AtLimit,B1);
if entry < 5 and L > B2 Then
Buy("b2",AtLimit,B2);
}
if MarketPosition == 1 Then
{
ExitLong("bx1",AtLimit,BX1,"B1");
ExitLong("bx2",AtLimit,BX2,"B2");
}
if (MarketPosition == 0 or (MarketPosition == -1 and MaxEntries == 1)) Then
{
if entry < 5 and H < S1 Then
Sell("S1",AtLimit,S1);
if entry < 5 and H < S2 Then
Sell("b2",AtLimit,S2);
}
if MarketPosition == -1 Then
{
ExitShort("sx1",AtLimit,SX1,"S1");
ExitShort("sx2",AtLimit,SX2,"S2");
}
}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300,PointStop);
SetStopLoss(PriceScale*50,PointStop);
--------------------
매매횟수 1회 제한을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 합니다.
2021-05-28
1053
글번호 149400
답변완료
수식 질문드립니다.
1분봉
highest(c2,300)>0.5
이런 조건이 있을때
이게 종가기준인가요? 아니면 튀는data (꼬리부분) 포함인지 궁금합니다.
2021-05-28
1092
글번호 149399
234fsdae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5-28
10
글번호 149398
234fsdae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5-28
12
글번호 149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