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58
글번호 230811
hg950265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5-17
0
글번호 149085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1번, 20이평이 60이평을 데드 하고 나서 , 다시 골든 크로스 한다.
2번, 이 때, 5이평이 다시 20이평 근처로 왔을때 (3% 이네 근접 한 후)=> 5이평과 20 이평이
3번, 주가가 5일선 재 안착시, 2.5% 이상 되는 캔들이 나왔을때 검색을 하게 부탁 드립니다
그 캔들에 " 강조 수식도 부탁 드립니다"
2021-05-17
1408
글번호 149084
답변완료
수정 의뢰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식 수정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수식은 당일 진폭을 나타내는 수정인데 당일이 지나면 사라지게 되어 있습니다.
당일지나도 계속 남아있게 수정을 부탁드립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if DayHigh >= daylow+1 then
{
Text_Delete(var1);
Text_Delete(var2);
var1 = Text_New(sdate,stime,DayHigh,"당일고가 : "+NumToStr(DayHigh,2)+" 진폭 : "+NumToStr(DayHigh-daylow,2));
var2 = Text_New(sdate,stime,Daylow,"당일저가 : "+NumToStr(Daylow,2)+" 진폭 : "+NumToStr(DayHigh-daylow,2));
plot1(DayHigh);
plot2(daylow);
}
2021-05-17
1331
글번호 149077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매수 조건
주가가 시가 위이면서 MACD가 기준선0선을 위에서 아래로 돌파 하고 25틱 아래서 매수 진입
손절50틱 매도 청산완료 익절50틱 매도 청산 완료
매도 조건
주가가 시가 아래이면서 MACD가 기준선0선을 아래에서 위로 돌파 하고 25틱 위에서 매도 진입
손절50틱 매수 청산완료 익절50틱 매수 청산 완료
부탁드립니다.
2021-05-17
958
글번호 149070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 수식을 보시면
항셍 차트에서 오후 6시15분 부터 지표가 시작 되는데요
오전 10시15분 부터 시작하게 시간 수정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죠?
제가 해보는데 어렵네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nput : TH(300);
Input : TL(300);
Input : NH(250);
Input : NL(250);
input : ntime(60);
var : tx1(0),tx2(0),tx3(0),tx4(0),tx5(0),tx6(0),tx7(0),tx8(0),tx9(0),tx10(0),tx11(0),tx12(0),tx13(0),count(0);
var : S1(0),D1(0),TM(0),TF(0),color(0);
if Bdate != Bdate[1] Then
{
S1 = TimeToMinutes(stime);
D1 = sdate;
}
if D1 > 0 then
{
if sdate == D1 Then
TM = TimeToMinutes(stime)-S1;
Else
TM = TimeToMinutes(stime)+1440-S1;
TF = TM%ntime;
if Bdate != Bdate[1] or
(Bdate == Bdate[1] and ntime > 1 and TF < TF[1]) or
(Bdate == Bdate[1] and ntime > 1 and TM >= TM[1]+ntime) or
(Bdate == Bdate[1] and ntime == 1 and TM > TM[1]) Then
{
var1 = O;
var11 = var1[1];
color = RGB(0,0,0);
if var11 > 0 and var1 >= var11+PriceScale*20 Then
color = RGB(192,0,0);
if var11 > 0 and var1 <= var11-PriceScale*20 Then
color = RGB(0,204,255);
if color != color[1] Then
count = 0;
count = count+1;
}
}
=============중략===============
2021-05-17
1015
글번호 149067
답변완료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이 시스템에서 추세선을 그리고 매매를 하려고 하는데
추세선이 그려지지 않습니다.
검토 부탁드립니다.
종목 : 해선 - 캐나다 마이크로 상품
#-------------------------------------------------------------------
input : 매수시작일(20210512),매수시작시간(230000),매수시작값(0.83000);
input : 매수종료일(20210515),매수종료시간(000000),매수종료값(0.82780);
input : 매도시작일(20210514),매도시작시간(030000),매도시작값(0.81950);
input : 매도종료일(20210514),매도종료시간(050000),매도종료값(0.81950);
var : 매수추세선(0), 매도추세선(0);
var : 매수추세선값(0), 매도추세선값(0);
var : 매수표시(0), 매도표시(0);
#-------------------------------------
# 매수추세선 그리기
#-------------------------------------
매수추세선 = TL_New(매수시작일,매수시작시간,매수시작값,매수종료일,매수종료시간,매수종료값);
TL_SetExtLeft(매수추세선,True);
TL_SetExtRight(매수추세선,True);
매수추세선값 = TL_Getvalue(매수추세선,sDate,sTime);
Text_Delete(매수표시);
매수표시 = Text_New(sDate,sTime,매수추세선값+0.0010,NumToStr(매수추세선값,5));
#-------------------------------------
# 매수
#-------------------------------------
IF CrossUp(C,매수추세선값) TheN{
BuY("B");
}
#-------------------------------------
# 매도추세선 그리기
#-------------------------------------
매도추세선 = TL_New(매도시작일,매도시작시간,매도시작값,매도종료일,매도종료시간,매도종료값);
TL_SetExtLeft(매도추세선,True);
TL_SetExtRight(매도추세선,True);
매도추세선값 = TL_Getvalue(매도추세선,sDate,sTime);
Text_Delete(매도표시);
매도표시 = Text_New(sDate,sTime,매도추세선값-0.0010,NumToStr(매도추세선값,5));
#-------------------------------------
# 매도
#-------------------------------------
IF CrossDown(C,매도추세선값) TheN{
Sell("S");
}
#------------------------------------------
그리고 추세선 그릴때 새벽 12시는 시간을 "000000" 으로 하나요?
아니면 "240000"으로 하나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2021-05-16
922
글번호 149056
답변완료
수식작성
input : StartTime(150000),EndTime(055000),xtime(055500);
var : Tcond(false);
if sDate != sDate[1] then
SetStopEndofday(xtime);
if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and stime[1] < EndTime) Then
Tcond = False;
if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and stime[1] < StartTime) Then
{
Tcond = true;
SetStopEndofday(0);
}
Input : Period(20);
Var : value(0);
value = VR(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 100)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 300) Then
{
Sell();
}
-------------------------
수식어 추가입니다.
이격도 50의 기준선 100 이상 sell신호는 buy 전환
이격도 50의 기준선 100 이하 buy 신호는 sell 전환
늘 감사드립니다.
2021-05-17
1094
글번호 149055
답변완료
수식작성
input : P1(5),P2(20);
input : sto1(12),sto2(26),sto3(5);
Input : trixp(12), sigPeriod(9);
INPUTS: LENGTH(5);
input : short(12),long(26),sig(9);
input : StartTime(090000),EndTime(035000);
var : Tcond(false);
var : mav1(0),mav2(0),stok(0),stod(0);
var : trixv(0),trixs(0),TEMA(0),macdo(0);
if sDate != sDate[1] Then
SetStopEndofday(Endtime);
if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and stime[1] < EndTime) Then
Tcond = False;
if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and stime[1] < StartTime) Then
{
Tcond = true;
SetStopEndofday(0);
}
mav1 = ma(C,P1);
mav2 = ma(C,P2);
stok = StochasticsK(sto1,sto2);
stod = StochasticsD(sto1,sto2,sto3);
trixv = trix(trixp);
trixs = ema(trixv,sigPeriod);
TEMA = (3 * Ema(c,LENGTH)) - (3 * Ema(Ema(c,LENGTH),LENGTH)) +
(Ema(Ema(Ema(c,LENGTH),LENGTH),LENGTH));
macdo = macd_osc(short,long,sig);
var1 = 0;
var2 = 0;
if stok > stod Then
var1 = var1+1;
if trixv > trixs Then
var1 = var1+1;
if c > tema Then
var1 = var1+1;
if macdo > 0 Then
var1 = var1+1;
if stok < stod Then
var2 = var2+1;
if trixv < trixs Then
var2 = var2+1;
if c < tema Then
var2 = var2+1;
if macdo < 0 Then
var2 = var2+1;
if Tcond == true Then
{
if crossup(mav1,mav2) and var1 >= 3 Then
buy();
if CrossDown(mav1,mav2) and var2 >= 3 Then
sell();
}
-------------
수식어 추가 입니다.
sell신호가 2가지 조건이 되었을때 buy신호로 전환하는 수식어는
캔들이 50 이평선 위 그리고 이격도 120의 기준선 100 이상일때이고
손절은 3 이평선이 50 이평선을 데드크로스일때 입니다.
또한 buy신호가 2가지 조건이 되었을때 sell신호로 전환하는 수식어는
캔들이 50 이평선 아래 그리고 이격도 120의 기준선 100 이하
손절은 3 이평선이 50 이평선을 골든크로스일때 입니다.
당일 목표수익이 120틱에 매매정지도 포함 해 주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2021-05-16
1147
글번호 149054
234fsdae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5-16
18
글번호 149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