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38
글번호 230811
지표

에구머니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에구머니
2021-04-19
1
글번호 148161
지표
답변완료

궁금한점이 있어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궁금한 점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현재 주식현물을 시스템식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이제 약 2달 정도 돌리고 있는데... 문제점이 하나 발견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해서 글을 남겨봅니다. 1분봉으로 시스템식을 돌리고 있는데, 매수신호가 발생되어서 매수신호가 나가고 있는중에 매도조건이 충족하여 매도신호가 나가더라구요. 그런데 매수주문을 체결하고 있는 중이라. 시스템상으로는 매도신호가 나갔지만, 실질적으로 매도신호가 사라지게 되는경우가 엄청 많이 있습니다. 시스템상으로는 매도 신호는 이미 나가서 사라지게 되었고, 그리고 실질적으로 해당 종목은 계속 홀딩중이고, 수동으로 매도 하지 않는 이상.. 시스템상으로는 아무것도 안들고 있는걸로 나오네요!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당장 드는 생각은 매수신호 나가면 체결할 시간을 부여하는게 어떻까 이런생각이 듭니다. 적어도 매도신호는 매수신호가 나오고 1~2분뒤에 조건을 만족했을때 매도 신호 발생해서 주문이 나가게... 혹시 다른 문제해결방법이나. 조언이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만약에 제가 생각한 방법밖에 없다면, 어떻게 수식을 작성해야하는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맴맴잉
2021-04-19
856
글번호 148159
시스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1-04-19
19
글번호 148152
지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문의 드립니다. 아래 수식에 수정부탁드립니다. 진입후 20봉이내 종가가 20이평선 아래 있으면 2차 매수 추가 부탁드립니다. input : ntime1(150000),ntime2(100000); var1 = ma(C,5); Var2 = ma(C,20); if (sdate != sdate[1] and stime >= ntime1) or (sdate == sdate[1] and stime >= ntime1 and stime[1] < ntime1) Then { if MarketPosition == 0 and sTime >= 130000 and sTime[1] < 130000 and var1 > Var2 Then Buy(); }
프로필 이미지
하늘북
2021-04-19
537
글번호 148151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어떤지표식이 당일만 적용되고 다음날까지 연결되지않고 다음날은 지표식이 그대로 적용될려면 어떻게 식을 쓰야 되나요,9시에서 15시 까지 적용되고 다음날 또다시9시부터 적용될려고 할려면 어떤식으로 식을 쓰야되나요?
프로필 이미지
레전드
2021-04-19
763
글번호 148150
지표

러블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러블리
2021-04-19
58
글번호 148149
지표
답변완료

종목검색식 변환 부탁드립니다.

키움 종목검색식을 변환 부탁드립니다. A 주가범위:0일전 시가가 10000 이상 100000 이하 B 시가총액:현재가기준 100십억원 이상 2000십억원 이하 C 주가등락률:[일]1봉전(중) 종가대비 0봉전 시가등락률 -3%이상 10%이하 D 주가등락률:[일]0봉전(중) 시가대비 0봉전 종가등락률 5%이상 15%이하 E 주가등락률:[일]2봉전(중) 종가대비 1봉전 종가등락률 23%이하 F [일]거래량:600000이상 999999999이하 G [일]0봉전 MFI(30) 60 이상 H [10분]거래대금(일:백만, 분:천) 50000이상 999999999이하 I [5분]거래대금(일:백만, 분:천) 30000이상 999999999이하 J 신고가:[5분]0봉전 종가가 3봉중 신고가 A and B and C and D and E and F and G and (H or I) and J
프로필 이미지
강지
2021-04-19
948
글번호 148148
종목검색
답변완료

종목검색식 부탁합니다

검색조건 ; 볼린져밴드(20,2) 하단이 엔밸로프(20,2) 하단을 데드크로스 하는 종목검색식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워
2021-04-18
846
글번호 148147
종목검색
답변완료

도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혼자 상상만 해보다가 도움받고 싶어서 부탁드립니다.. 일목균형표 에서 기준선과 전환선을 가지고 세가지 지표를 만들고 싶습니다.. 범위n : 외부변수 1. 최근의 n봉이내에서, 기준선이 기준선[1]봉전과 같은 값이 나온 횟수를 나타내는 지표 즉 6개봉에서, 기준선 값이 3 ,3 , 4 ,4 ,4 ,5 였다면 [1]봉전과 값이 동일한 횟수는 3번 이고, 이 3을 표시해주는 지표.. 2. 1번하고 비슷한데 이번에는 기준선이, 기준선[1]봉전보다 상승한 횟수를 담는 지표 위에서 보면 범위를6으로 했을때 2를 표시해주는 지표... 3. 이번에는 전환선과 기준선이 (지표a와 지표 b가, 종가와 이동평균이 ..이런식으로 바꿔볼 생각입니다) 범위n 안에서 발생한 교차 횟수를 나타내주는 지표입니다. n봉안에서, 기준선이 전환선 위에 총 몇번 , 아래에 총 몇번 있다...가 아니라 크로스업, 크로스 다운이 발생할때 각각을 카운트 해서.. 범위안에서의 발생한 크로스업과 크로스 다운의 총횟수를 합해서 나타내는 지표가 필요합니다. "범위안에서"를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범위는 한봉 지나갈때마다 지금에 가까워지고 비교대상은 지금기준으로 직전봉과 비교하니까 계속 바뀌는건데... 수식만들어 주시는걸 기다리면서 답이 어떤것일지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지스카드
2021-04-18
818
글번호 148146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