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36
글번호 230811
thecool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4-16
2
글번호 148105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M = BBandsUP(30, 1.8);
LL = Lowest(M, 기간);
HH = Highest(M, 기간);
NL = Valuewhen(1, M<LL(1),M);
Valuewhen(1,BarsSince(M<LL(1))==(기간-k),NL)
기간:5
K :2
<수식요청>
위라인을 현재가가 돌파 하는 종목검색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04-16
788
글번호 148103
lbh1119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4-16
62
글번호 148102
qha71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4-16
0
글번호 148097
답변완료
어제 문의한 수식에 추가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제 문의한 수식에서 IF문을 의도에 맞춰 수정했습니다
지표였던 수식을 매매신호로 변경했지만 신호에 따라 매매가 안 됩니다
SUM값이 +2이면 매수, 0이면 청산
SUM값이 -2이면 매도, 0이면 청산
입니다
그리고 올바른 카운팅이지만 연속으로 카운팅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1' 다음봉에 '+1'이 연속으로 카운팅을 하곤 합니다
카운팅이 되었으면 다음봉에는 계산을 안 되게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input : N(4);
var : LL(0),HH(0),tx1(0),tx2(0),cnt(0),Tx3(0),sum(0),CL(0),CS(0);
Array : VV[20](0);
if ( ( var2 == 0 and C > CS and vv[0] == -1 ) or LL == 0 or C > CL ) and L[4]>L[3] and L[3] >L[2] and H>H[1] and H[1]>H[2] Then
{
var1 = var1+1;
LL = L[2];
CL = C;
VV[0] = 1;
For cnt = 1 to 19
{
VV[cnt] = VV[cnt-1][1];
}
if VV[N-1] != 0 Then
{
sum = 0;
For cnt = 0 to N-1
{
sum = sum + VV[cnt];
}
if sum == 2 Then
buy();
if marketposition == 1 and sum == 0 then
{
exitlong();
}
}
}
else
{
if L < LL Then
{
var1 = 0;
}
}
if (( var1 == 0 and C < CL and vv[0] ==1) or hh == 0 or C < CS) and H[4]<H[3] and H[3]<H[2] and L<L[1] and L[1]<L[2] Then
{
var2 = var2+1;
HH = H[2];
CS = C;
VV[0] = -1;
For cnt = 1 to 19
{
VV[cnt] = VV[cnt-1][1];
}
if VV[N-1] != 0 Then
{
sum = 0;
For cnt = 0 to N-1
{
sum = sum + VV[cnt];
}
if sum == -2 Then
sell();
if marketposition == -1 and sum ==0 then
{
exitshort();
}
}
}
Else
{
if H > HH Then
{
var2 = 0;
}
}
2021-04-16
557
글번호 148096
산이보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4-16
0
글번호 148095
답변완료
늘 고맙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시가 고가 나타내듯이
전일의 최고 거래량을 지표로 나타내고 싶습니다
가능한지요?
늘 고맙습니다
2021-04-16
618
글번호 148093
푸른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4-16
32
글번호 148084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71970질문에 보충설명하였습니다,확인요청드립니다.
2021-04-16
562
글번호 1480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