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34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1)
분봉 에서 주가는 60이평 보다 커야된다
2)
주가가 20 이평 돌파하거나 크면 검색 수식 부탁드립니다
2021-04-13
727
글번호 147998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키움에서 쓰던겁니다 예스로 변환 부탁 드립니다
수식1 수식이름 1
if(dayclose()>dayopen(),
(dayhigh()+daylow()+dayclose()+dayhigh())/2-daylow(),
(if(dayclose()<dayopen(),
(dayhigh()+daylow()+dayclose()+daylow())/2-daylow()
(dayhigh()+daylow()+dayclose()+dayclose())/2-daylow())
)
)
수식2 수식이름 2
if(dayclose()>dayopen(),
(dayhigh()+daylow()+dayclose()+dayhigh())/2-dayhigh(),
(if(dayclose()<dayopen(),
(dayhigh()+daylow()+dayclose()+daylow())/2-dayhigh()
(dayhigh()+daylow()+dayclose()+dayclose())/2-dayhigh())
)
)
수식3 수식이름 3
if(dayclose()>dayopen(),
(dayhigh()+daylow()+dayclose()+dayhigh())/2-dayclose(),
(if(dayclose()<dayopen(),
(dayhigh()+daylow()+dayclose()+daylow())/2-dayclose()
(dayhigh()+daylow()+dayclose()+dayclose())/2-dayclose())
)
)
2021-04-13
832
글번호 147997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a=avg(c,20);
if(
a-a(1)>=0 and a(1)-a(2)<=0 and
a-2*a(1)+a(2)>=0,a,0)
and
c-c(19)>=0
and c-c(4)>=0
and c-c(9)>=0
이 신호가 나오는 날 종목좀 찾게 해 주세요~~
감사 합니다.
2021-04-13
934
글번호 147982
답변완료
수식 질문드립니다.
첫봉 근처 규정하기가 어렵네요.
1분봉의
당일 첫봉의 고가 저가 차이가 >0.4
and
당일 둘째봉의 고가 저가 차이가 >0.3
and
당일 셋째봉의 고가 저가 차이가 >0.2
조건이 만족되면 condi =1로 만들고
이후 다른 진입조건과 결합해서
then buy();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2021-04-13
949
글번호 147976
답변완료
수식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십니다.
차트 속성창의 [정보]탭 항목에서 (최고/최저가 표시)를 체크하면
화면상 최고, 최저가에 작은 화살표로 가격 표시가 되는데요,
---> 최고,최저가를 수평선으로 나타내는 지표식 작성 부탁드립니다.
2021-04-13
952
글번호 147974
답변완료
지표 + 종목검색
#지표1 이격도
<키움수식>
A=Disparity(기간);
valuewhen(1,crossup(A,기준) or crossdown(A,기준),가격)
기간 25
기준 110
가격 (고가+저가)/2
1)위 지표를 만들어 주시고,
2)위 지표라인을 현재가가 돌파 하는 종목 검색식
#지표2 기준선
<키움수식>
(highest(high,Period)+lowest(low,Period))/2
period : 91
1)위 지표를 만들어 주시고,
2)위 지표를 현재가가 돌파시 종목검색식
잘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
2021-04-13
1170
글번호 147973
답변완료
[71920] 다시작성해드립니다.
수식 다시작성해 드립니다^^
조건값은 아래와 같습니다.
-------------------------------------------------------------------
(1.zigza)
A=가격;
sum(if(A>A(비교봉),플러스폭,if(A<A(비교봉),-마이너스폭,0))))
조건1(고점조건)
A=가격;
B=sum(if(A>A(비교봉),플러스폭,if(A<A(비교봉),-마이너스폭,0))))
valuewhen(1,B>B(1),B)
조건2(저점조건)
A=가격;
B=sum(if(A>A(비교봉),플러스폭,if(A<A(비교봉),-마이너스폭,0))))
valuewhen(1,B<b(1),B)
-------------------------------------------------------------------
(2.위조건 신호수식)
아울러 이 수식을 매도와 매수 신호수식도 같이 변환 부탁드립니다^^;
-------------------------------------------------------------------
(3.신호발생시점부터 다음 반대신호까지 도달한 틱수 계산)
신호가 시작된 시점부터 다음신호가 나오기 전까지 진행되는 틱수를 표현해보고
싶습니다.
--------------------------------------------------------------------
(4.엔벨로프 수식전환)
[수식1]
m=(a=tema(c,period));
a+a+percent/100;
if(m>=m(1),m,0)//상승 ;
[수식2]
A+A*Percent/100
[수식3]
A-A*Percent/100
[수식4]
m= tema(c,period);
if(m<m(1),m,0)//하락
감사합니다^^
2021-04-13
1175
글번호 147972
답변완료
추가식좀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늘 감사합니다
항셍장 주간만 시스템을 돌려보고 있습니다
1.
어제 같은 경우 새벽 1시 35분에 마지막 신호나왔습니다
오전에 신호가 나오지 않아서 따로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아래 방식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오전에 항셍장 시작하고 어제 마지막 신호 방향대로 따라 진입하되
5일 이평선이 음에서 양으로 변화고 양봉시 매수
5일 이평선이 양에서 음으로 변화고 음봉시 매도
부탁드립니다
2.
별도의 추가식입니다
매수신호 진입후 완청이 나왔습니다 예를 들어
그리고 같은 뱡향으로 매수가 진입했다면 이번 진입청산은 50틱으로 하고 싶어요
이게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2021-04-13
1053
글번호 147967
답변완료
수식
파라볼릭 CSAR로 부탁드렸습니다. 하기 수식에는 SAR로 되어 있는데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Var : AF_Value(.02) ==> 맞나요?
감사합니다.
Input : AF(0.02), AFMAX(0.2);
Var : Direction(0), SAR_Value(Close), AF_Value(.02), HighValue(High), LowValue(Low), EP(0),Sarv(0);
if Bdate != bdate[1] Then
{
Direction = 0;
SAR_Value = C;
AF_Value = 0.02;
HighValue = High;
LowValue = Low;
EP = 0;
}
if EP != 0 Then
{
if Direction == 1 then
{
EP = HighValue;
SAR_Value = SAR_Value + AF_Value * (EP - SAR_Value);
if High > HighValue then
{
HighValue = High;
AF_Value = AF_Value + AF;
if AF_Value >= AFMAX then AF_Value = AFMAX;
}
if Low < SAR_Value then
{
Direction = -1;
SAR_Value = EP;
AF_Value = 0;
EP = 0;
LowValue = low;
}
}
else
{
EP = LowValue;
SAR_Value = SAR_Value + AF_Value * (EP - SAR_Value);
if Low < LowValue then
{
LowValue = Low;
AF_Value = AF_Value + Af;
if AF_Value >= AFMAX then AF_Value = AFMAX;
}
if High > SAR_Value then
{
Direction = 1;
SAR_Value = EP;
AF_Value = 0;
EP = 0;
HighValue = High;
}
}
Sarv = SAR_Value;
}
else
{
if SAR_Value != 0 && EP == 0 then
{
if Direction == 1 then
{
EP = HighValue;
AF_Value = AF;
SAR_Value = SAR_Value + AF_Value * (EP - SAR_Value);
if High > HighValue then
{
HighValue = High;
AF_Value = AF_Value + AF;
if AF_Value >= AFMAX then AF_Value = AFMAX;
}
}
else
{
EP = LowValue;
AF_Value = Af;
SAR_Value = SAR_Value + AF_Value * (EP - SAR_Value);
if Low < LowValue then
{
LowValue = Low;
AF_Value = AF_Value + AF;
if AF_Value >= AFMAX then AF_Value = AFMAX;
}
}
Sarv = SAR_Value;
}
else
{
if Direction == 0 then
{
if Close > Close[1] then Direction = 1;
else
if Close < Close[1] then Direction = -1;
}
else
{
if Direction == 1 then
{
if Close < Close[1] then
{
Direction = -1;
SAR_Value = HighValue;
Sarv = SAR_Value;
}
}
if Direction == -1 then
{
if Close > Close[1] then
{
Direction = 1;
SAR_Value = LowValue;
Sarv = SAR_Value;
}
}
}
LowValue = min(Low, LowValue);
HighValue = max(High, HighValue);
}
}
Plot1(Sarv);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한국사람73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 안녕하세요.
당일 기준으로만 나타나도록 파라볼릭 CSAR 부탁드립니다.
2021-04-13
1023
글번호 147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