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32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분봉위에 전날 일봉을 기준으로 일봉의 3일 평균선과 5일 평균선을 굵은 선으로 분봉 차트에 힘께 표시하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종호
2021-04-12
738
글번호 147931
강조
답변완료

수식

안녕하세요. 당일 기준으로만 나타나도록 파라볼릭 CSAR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한국사람73
2021-04-12
866
글번호 147926
지표
답변완료

재문의

71890 관련입니다 1. 분봉이 5거래일 동안 최대거래량이고 거래대금 50억 이상일 때가 해당봉의 종가가 표시되 어야 되는데 제대로 되지 않는군요 2. 마찬가기지로 일봉에서 5거래일 동안 최대거래량이고 거래대금 1000억 이상일때 해당봉의 종가가 표시되어야 되는데 역시 제대로 않됩니다. 확인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일럿
2021-04-12
810
글번호 147922
지표
답변완료

시스템식 문의

매수조건 : 장시작이후, 장마감이전 60선과 240선이 정배열이 된 직후로부터 20선의 기울기가 음에서 양으로 바뀌는 양봉에서 진입 (60과 240이 정배열이 됐더라도 20선이 변곡없이 그대로 양으로 상승이라면 진입하지 않고, 기다렸다가 반드시 기울기가 음에서 양으로 바뀌면 진입) 매수청산 : 장마감 or 60과 240선이 정배열된 이후 60선이 5파에서 기울기가 음으로 바뀌는 음봉 (즉, 정배열이후 60선의 기울기가 음으로 바뀌는 3번째 지점) or 60선 아래에서 20선이 기울기가 양에서 음으로 바뀌는 음봉에서 (반드시, 60선 아래에서 20선이 60선과 Cross가 난이후 20선이 양에서 음으로 바뀌는 음봉에서) 매도 조건이 매수와 반대입니다. 중요포인트는 60과 240이 Cross난 이후, 20선의 기울이가 변곡이 나오는구간입니다 그리고 파동을 count 할수 있을지가 의문이네요.. 매수시점이 다시보면 20선이 240선을 Crossup해서 꺽이고 난뒤 240선 위에서 다시 변곡이 나오는 3파동째가 진입구간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중추신경
2021-04-12
787
글번호 147918
시스템
답변완료

지표문의입니다.

분봉기준입니다. 분봉기준 당일 거래량중 최고거래량+당일최고종가+양봉+전일종가대비 고가가 9% 이상 위 조건에 당일 처음으로 만족하는 캔들의 저가선 지표 부틱드립니다 (1일 한개의 선만 그어집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부양가족
2021-04-12
662
글번호 147913
지표

lbh1119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lbh1119
2021-04-12
53
글번호 147909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양=C>O; 음=C<O; S=BarsSince(음(1) && 양); Valuewhen(1, S>=연속봉수 && 양(1) && 음, O) 지표변수 : 연속봉수 4 이것을 예스에서 볼 수 있도록 지표와 당일 돌파한 종목을 찾고 싶습니다 부탁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hg950265
2021-04-12
709
글번호 147906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

아래는 신호가 나오는대로 진입과 청산을 반복하는 거래수식입니다. 청산 후 재진입시 일정 term을 가지고 진입하고자 합니다. 강제손절시 10봉 지나서 진입허용 트레일링스탑 강제청산시 20봉 지나서 진입허용 exlong("bx") 청산시 30봉 지나서 진입허용 위 3가지 내용을 수식에 추가하여 주십시요 ******************************************************************************* input : b1(280),X1(4600),진입눌림(70),진입돌파(210),청산눌림(100),청산돌파(270),거래횟수(20); input : stop(80000),trail(230000); var : T1(0,data1),entry(0,data1); var : LL(0,data2),EH(0,data2),E1(0,data2),H1(0,data2); var : i1(0,data2),S1(0,data2),L1(0,data2); var : DH2(0,data2),DL2(0,data2); if data1(Bdate != Bdate[1]) Then T1 = TotalTrades; if data2(Bdate != Bdate[1]) Then{ E1 = 0; DH2 = data2(H); DL2 = data2(L); } if data2(H > DH2) Then DH2 = data2(H); if data2(L < DL2) Then DL2 = data2(L); if MarketPosition == 0 Then entry = TotalTrades-T1; Else entry = (TotalTrades-T1)+1;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0 Then{ if data2(E1 == 0 and C >= DL2+PriceScale*B1 and C[1] < DL2+PriceScale*B1) Then{ E1 = 1; H1 = data2(H); i1 = data2(index); } if data2(E1 == 1 and index > i1) then{ if data2(H > H1) Then H1 = data2(H); if data2(L <= H1-PriceScale*진입눌림) Then{ E1 = 2; i1 = data2(index); S1 = H1; } } if data2(E1 == 2 and index > i1 and C >= S1+PriceScale*진입돌파) Then{ buy("b"); }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entry >= 1 then{ if CurrentContracts > CurrentContracts[1] Then{ EH = data2(H); E1 = 0; } if data2(H > EH) Then{ EH = data2(H); E1 = 0; } if data2(E1 == 0 and C <= EH-PriceScale*X1) Then{ E1 = 1; L1 = data2(L); i1 = data2(index); } if data2(E1 == 1 and index > i1) Then{ if data2(L < L1) Then L1 = data2(L); if data2(H >= L1+PriceScale*청산눌림) Then{ E1 = 2; I1 = data2(index); S1 = L1; } } if data2(E1 == 2 and index > i1 and C <= S1-PriceScale*청산돌파) Then{ exitlong("bx"); E1 = 0; } } } setstoploss(stop,pointstop); setstoptrailing(trail,0,pointstop);
프로필 이미지
목마와숙녀
2021-04-12
811
글번호 147904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71867 답변수식에서 Text 출력위치를 하단이든,상단이든,보조지표영역이든, 어느쪽이든 한쪽으로 고정하면 좋겠습니다, 현재수식을 적용하면 장중에 차트에 가려져서 안보이는경우가 많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크라켄
2021-04-12
885
글번호 147903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