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29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현물이며, 하루 1회만 매수진입합니다. 금액은은 1회 300000만원 진입 1. 매수 : 당일 5이평선이 20이평선을 2번째 크로스업된 후(그날 첫번째 크로스업은 무시) 20봉이네 종가가 20이평선을 터치시 매수 2. 매도 : 매수후 2봉이후 종가가 20이평선 크로스다운시 손절청산 이상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하늘북
2021-03-25
1033
글번호 147408
시스템
답변완료

당일 최고가격 기준 봉 카운트

var1 = Data2(c)/Data3(c); 1. var1이 1.5값 돌파 구간 시 현재 값 기준으로 당일 최고 var1 값 봉 위치(봉 카운트) 2. Plot1 봉 위치(카운트) 기준 var1 최저 값 아래 수직이 맞는지 너무 메모리를 많이 잡아 먹는지 느리고 해서 수식 확인 부탁드립니다. if crossup(var1,1.5) then Plot1(NthHighestBar(1,var1,DayIndex()+1)+1); if crossup(var1,1.5) then Plot2(lowest(var1,NthHighestBar(1,var1,DayIndex()+1)+1));
프로필 이미지
천장지구
2021-03-25
988
글번호 147407
지표
답변완료

감사합니다....복받으실꺼에요~~~

늘 감사합니다. 아래 수식에 한가지추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현재 매수신호 발생후 첫번째 음봉 발생시 매수진입으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바로들어가니 다음 음봉에 자꾸 털려요~~~~^^) input : 금액(10000000); var: T1(0),ENTRY(0),vol(0); if Bdate != Bdate[1]Then entry = 0; if (MarketPosition != 0 and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or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and TotalTrades > TotalTrades[1]) Then entry = entry+1; //////////////////////////////////////////// Input : shortPeriod(5), longPeriod(20); value1 = ma(C, shortPeriod); value2 = ma(C, longPeriod); if DayOpen >= DayClose(1) and Value1 < c Then { if entry < 1 Then { vol = Floor(금액/C); Buy("매수",OnClose,DEF,vol); ExitLong("bx1.",AtLimit,C*1.03,"",Floor(vol*0.25),1); ExitLong("bx2.",AtLimit,C*1.04,"",Floor(vol*0.25),1); ExitLong("bx3.",AtLimit,C*1.05,"",Floor(vol*0.25),1); ExitLong("bx4.",AtLimit,C*1.06,"",Floor(vol*0.25),1); ExitLong("bx5.",AtLimit,C*1.07); } Else ExitShort(); }
프로필 이미지
하늘북
2021-03-25
950
글번호 147406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시스템트레일링에서 틱수익 표기를 하고싶은데 위에 화면에서 나오듯이 10틱 단위로 표기하고싶습니다 글씨에 포트도 좀 작게 표기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위의 화면에서 구현되는 크기면 좋을것같습니다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군아gogo
2021-03-25
959
글번호 147405
시스템
답변완료

검색식 작성부탁합니다

사용 지표: dmi(지표값 14) 검색조건 - 배열순서 : +DMI(맨위), -DI(중간), ADX(하단) - 조건 : 위 배열순서에서 ADX가 -DI를 밑에서 돌파하는 검색식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워
2021-03-25
915
글번호 147404
검색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1-03-25
49
글번호 147403
지표
답변완료

Re : Re : 지표 문의드립니다

아래 내용은 틱챠트에서 타주기 일봉의 2일선을 넣은 것입니다. 그 2일선의 고저라인과 피보나치 비율 라인을 넣고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2일이평의 고저라인이 고가와 저가가 어떤 값인지 좀더 자세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포보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지표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힘들고 어려운일 마다않고 응해주셔서 정말 대단히 감사합니다. 아래 내용중 타주기 2일 이평에 고저라인을 포함한 피보나치비율라인을 추가하고싶습니다. 번거롭지만 꼭 부탁드립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꾸벅 input : ntime1(2),P1(60),P2(120); input : ntime2(30); var : S1(0),D1(0),TM(0),TF1(0),cnt(0),TF2(0); var : sum1(0),mav1(0),sum2(0),mav2(0); Array : CC[200](0); if Bdate != Bdate[1] Then { S1 = TimeToMinutes(stime); D1 = sdate; } if D1 > 0 then { if sdate == D1 Then TM = TimeToMinutes(stime)-S1; Else TM = TimeToMinutes(stime)+1440-S1; TF1 = TM%ntime1; if Bdate != Bdate[1] or (Bdate == Bdate[1] and ntime1 > 1 and TF1 < TF1[1]) or (Bdate == Bdate[1] and ntime1 > 1 and TM >= TM[1]+ntime1) or (Bdate == Bdate[1] and ntime1 == 1 and TM > TM[1]) Then { for cnt = 1 to 199 { CC[cnt] = CC[cnt-1][1]; } } CC[0] = C; if CC[P1-1] > 0 then { sum1 = 0; for cnt = 0 to P1-1 { sum1 = sum1+CC[cnt]; } mav1 = sum1/P1; #plot1(mav1,"이평1"); } if CC[P2-1] > 0 then { sum2 = 0; for cnt = 0 to P2-1 { sum2 = sum2+CC[cnt]; } mav2 = sum2/P2; #plot2(mav2,"이평2"); } TF2 = TM%ntime2; if Bdate != Bdate[1] or (Bdate == Bdate[1] and ntime2 > 1 and TF2 < TF2[1]) or (Bdate == Bdate[1] and ntime2 > 1 and TM >= TM[1]+ntime2) or (Bdate == Bdate[1] and ntime2 == 1 and TM > TM[1]) Then { if mav1 > 0 Then var1 = mav1; if mav2 > 0 Then var2 = mav2; } if var1 > 0 Then Plot3(var1); if var2 > 0 Then Plot4(var2); } 즐거운 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포보스
2021-03-25
874
글번호 147401
지표
답변완료

일봉기준 N개봉중 최대거래량의 고가와 저가 plot표시

수고가 많으십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일봉기준으로 "n개봉"에서의 최대거래량 고가와 저가 지표를 plot으로 나타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챠트미소
2021-03-25
1032
글번호 147399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많은 가르침을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71623번 관련 추가 문의입니다. 빨간 선이 E1, 검은 선(이하, B1)이 (E1 + diff*0.1)인 경우 기준 봉 선정된 이후 E1과 B1 사이에서 diff*0.1 이상 반등이 나온 경우에는 (빨간색화살표 참고)에는 매수 가격을 낮추려고 합니다. (반등이 나온 경우 매수가 : E1 -> (E1+E2)/2, E2->(E2+E3)/2 ~~~~~) 반등을 체크하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깜피
2021-03-25
1025
글번호 147396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