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27
글번호 230811
지표

이종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종희
2021-03-24
25
글번호 147347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일전에 알려주신 수식인데요 # 매수진입시 진입가 대비 고점이 1. 100 point 이상 150 point 미만일때 고점대비 70 point 하락하면 바로 청산 2. 150 point 이상 200 point 미만일때 고점대비 80 point 하락하면 바로 청산 3. 200 point 이상 250 point 미만일때 고점대비 90 point 하락하면 바로 청산 4. 고점이 250 point 이상일때는 위에 1~3 적용 않되고 그냥 시스템 조건으로 청산 # 매도 진입시 진입가 대비 저점이 1. 100 point 이상 150 point 미만일때 저점대비 70 point 상승하면 바로 청산 2. 150 point 이상 200 point 미만일때 저점대비 80 point 상승하면 바로 청산 3. 200 point 이상 250 point 미만일때 저점대비 90 point 상승하면 바로 청산 4. 저점이 250 point 이상일때는 위에 1~3 적용 않되고 그냥 시스템 조건으로 청산 var : BH(0),SL(0); if MarketPosition == 1 Then { BH = Highest(H,BarsSinceEntry); if BH >= EntryPrice+100 and BH < EntryPrice+150 then ExitLong("bx1",AtStop,BH-70); if BH >= EntryPrice+150 and BH < EntryPrice+200 then ExitLong("bx2",AtStop,BH-80); if BH >= EntryPrice+200 and BH < EntryPrice+250 then ExitLong("bx3",AtStop,BH-90); } if MarketPosition == -1 Then { SL = Lowest(L,BarsSinceEntry); if SL <= EntryPrice-100 and SL < EntryPrice-150 then ExitShort("sx1",AtStop,SL+70); if SL <= EntryPrice-150 and SL < EntryPrice-200 then ExitShort("sx2",AtStop,SL+80); if SL <= EntryPrice-200 and SL < EntryPrice-250 then ExitShort("sx3",AtStop,SL+90); } 이것을 바로청산이 아니고 종가에서 청산 하는 방식으로 수식 부탁 합니다. 예를 들어 진입가 대비 고점이 1. 100 point 이상 150 point 미만일때 "종가가" 고점대비 70 point 또는 그이상 하락하면 청산 이런식으로 수정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cooparoo
2021-03-24
1191
글번호 147346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macm 데드 골드 매수 매도 시스템 좁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kjdkdh
2021-03-24
1106
글번호 147345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수고많으십니다 아래식의 주기를 뤌간주기로 변경할때 로직 부탁드립니다. var:s1(0),s2(0),s3(0),t1(0),t2(0),t3(0),t4(0); s1=DayOpen(0); s2=DayHigh(0); s3=DayLow(0); Plot1(DayOpen(0)); plot2(dayopen()+abs(S2-S1)); plot3(dayopen()-abs(S2-S1)); plot4(dayopen()+abs(S3-S1)); plot5(dayopen()-abs(S3-S1)); Plot6((DayHigh(0)+DayLow(0))/2)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크라켄
2021-03-24
1252
글번호 147344
지표
답변완료

수식어 부탁드립니다

input : StartTime(070000),EndTime(055000),xtime(055500); var : 전환선(0),기준선(0),선행스팬1(0),선행스팬2(0); var : Tcond(false); if sDate != sDate[1] then SetStopEndofday(xtime); if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and stime[1] < EndTime) Then Tcond = False; if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and stime[1] < StartTime) Then { Tcond = true; SetStopEndofday(0); } 전환선 = (highest(H,9)+lowest(L,9))/2; 기준선 = (highest(H,26)+lowest(L,26))/2; 선행스팬1 = (전환선[25]+기준선[25])/2; 선행스팬2 = (highest(H,52)[25]+lowest(L,52)[25])/2; var1 = Disparity(60); if Tcond == true Then { if 전환선 > 기준선 and crossup(전환선,선행스팬1) and var1 >= 99 Then buy("b");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전환선 < 기준선 and CrossDown(전환선,선행스팬2) and var1 >= 99 Then exitlong(); } if 전환선 < 기준선 and CrossDown(전환선,선행스팬1) and var1 <= 1000 Then sell("s");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전환선 > 기준선 and CrossUp(전환선,선행스팬2) and var1 <= 1200 Then ExitShort(); } } ------------------------------------ 상기 수식어의 시간에서 총수익이 120틱이면 매매정지 총손실이 30틱이면 매매정지를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푸른
2021-03-24
1437
글번호 147343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어 부탁드립니다

input : StartTime(70000),EndTime(050000); input : N(115); var : Tcond(false); if sDate != sDate[1] Then SetStopEndofday(Endtime); if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and stime[1] < EndTime) Then Tcond = False; if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and stime[1] < StartTime) Then { var1 = O; Tcond = true; SetStopEndofday(0); } if Tcond == true Then { if MarketPosition <= 0 and L >= DayOpen-N*PriceScale Then Buy("b",AtLimit,DayOpen-1*PriceScale); if MarketPosition <= 0 and L >= DayOpen-N*PriceScale Then Sell("s",AtLimit,DayOpen+120*PriceScale); } -------------------- 상기 수식어에서 07시부터 05시까지 총수익 120틱에 매매정지 07시부터 05시까지 총손실 30틱에 매매정지 매매 청산시간은 익일 05시50분으로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푸른
2021-03-24
1301
글번호 147342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질문드립니다.

if crossup(value1,value2) then buy(); 에서 3개 수량을 0.5포 단위로 현재가 현재가 -0.5pt 현재가 -1pt 이렇게 세개 매수 주문 나가려면 어떻게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캣피쉬
2021-03-23
1366
글번호 147340
시스템
답변완료

신호수식 문의드립니다

키움에서 사용하는 rsi과매도 화살표신호를 예스트레이더차트에서 구현하는 수식을 알고싶습니다. 수식 Crossdown(RSI(Period),LPercent) 지표변수 Period 14 LPercent 40
프로필 이미지
소자
2021-03-23
1357
글번호 147339
강조
답변완료

문의

input : N(5); if 종목검색조건 Then find((C-C[N])/C[N]*100); 다름이 아니라 종목검색식에 의해서 검색된 종목전체의 일정기간 상승율(수익율)을 검증해보고 싶습니다. 위의 식에 종목검색조건을 넣었는데 그림과같이 오류가 뜨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프로필 이미지
엉덩공주
2021-03-23
1246
글번호 147338
종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