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27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식좀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시스템 차트에 매수,매도하면
진입가 기준 올라가면 최고점 +00틱
내려가면 최저가 -00틱
이런식으로 나오게 부탁합니다
진폭좀 계산하고 싶어서요
2021-03-23
1036
글번호 147299
답변완료
손절식좀 부탁합니다
if var1 > var2 and var3 > var4 then
t1 = 1;
if var1 < var2 and var3 < var4 then
t1 = -1;
if t1 == 1 and t[1] == -1 then
duy("매도");
if t1 == -1 and t[1] == 1 then
sell("매수");
5계약입니다
이런식으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손절식을 추가 하고 싶습니다
게시판에 있는것을 여러가지 대입을 해보았는데 잘 모르겠네요
손절 진입가 대비 -- 매수는 50틱 내려가면 손절
매도는 50틱 올라가면 손절
다른 손절 경우 매수경우 --- 진입봉 나오고 바로 연속 음봉이 3봉나오면 손절 (저가기준)
또는 연속음봉2 나오고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오면 직전연속음봉2
값을 (저가)기억하고 그 값이 이탈하면 손절
반대 매도의 경우도 부탁합니다
2021-03-22
1153
글번호 147298
큰상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3-22
12
글번호 147297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문의 드립니다.
수식에서 일정기간 동안만 매매를 하려합니다.
1. 예를들어 옵션 매달 10일부터 30일까지만 매매를 할려고합니다.
작성해 보았습니다. 적용이 않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if CurrentDate > 20210310 and CurrentDate < 20210330 Then
{
if Crossup(C,B) Then
Buy ("매수");
}
2. 주식에서 장시작시 25% 이상가격에서 시작하면 매수 진입을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수식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03-22
1275
글번호 147296
답변완료
15분봉차트에서
당일 15분봉 차트에서 종가가 20이평을 넘긴 종목을 찾고 싶어요
어제까지는 20 이평보다 낮다가 금일 20이평을 돌파한 종목을 찾고싶어요
2021-03-22
1188
글번호 147295
답변완료
문의
다음의 수식에서
점과 선을 제외한 매수 매도 시그널만 보이게 해주실순 없나요
오늘도 화이팅 하셔요~~
input : P(3);
var : TL1(0),TL2(0),tx1(0),tx2(0);
if SwingHigh(1,h,P,P,P*2+1) != -1 Then{
var1 = sdate[P];
var2 = sTime[P];
var3 = H[P];
var4 = var1[1];
var5 = var2[1];
var6 = var3[1];
if var6 > 0 Then{
#고점에 동그라미 그리기
Tx1 = Text_New(var1,var2,var3,"●");
#동그라미 색상, 빨강
Text_SetColor(Tx1,RED);
Text_SetStyle(Tx1,2,2);
#기존그려진 TL2추세선의 오측연장을 없앰
TL_SetExtRight(TL1,False);
#새로운 고점과 이전고점을 연결해 추세선 생성
TL1 = TL_New(var4,var5,var6,var1,var2,var3);
#추세선 우측 연장
TL_SetExtRight(TL1,true);
#추세선 색지정
TL_SetColor(TL1,CYAN);
}
}
if SwingLow(1,L,P,P,P*2+1) != -1 Then{
var11 = sdate[P];
var12 = sTime[P];
var13 = L[P];
var14 = var11[1];
var15 = var12[1];
var16 = var13[1];
if var16 > 0 Then{
#저점에 동그라미 그리기
Tx2 = Text_New(var11,var12,var13,"●");
#동그라미 색상, 파랑
Text_SetColor(Tx2,BLUE);
Text_SetStyle(Tx2,2,2);
#기존그려진 TL2추세선의 오측연장을 없앰
TL_SetExtRight(TL2,False);
#새로운 저점과 이전저점을 연결해 추세선 생성
TL2 = TL_New(var14,var15,var16,var11,var12,var13);
#추세선 우측 연장
TL_SetExtRight(TL2,true);
#추세선 색지정
TL_SetColor(TL2,MAGENTA);
}
}
if C > TL_GetValue(TL1,sdate,stime) and C[1] < TL_GetValue(TL1,sdate[1],Stime[1]) Then
buy();
if C < TL_GetValue(TL2,sdate,stime) and C[1] > TL_GetValue(TL2,sdate[1],Stime[1]) Then
sell();
2021-03-22
1089
글번호 147294
답변완료
누적손익으로 주문량을 조절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자본에 누적손익을 추가하여 주문을 넣고 싶은데요.
netprofit를 이용하여 시뮬을 하려고 합니다.
돈키안 채널 돌파로 예제 한번만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실전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
답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2021-03-22
1043
글번호 147293
답변완료
수정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글번호 71577에서 30분봉 수식에서 30분전봉고점.전봉저점. 전봉중심선.
장시작에서~ 9/30분까지만 안그려지게 가능할까요.
(참고로요..전일 마지막30분봉라인이 없어도 관계없읍니다.
plotn59 30분 전봉중심
plotn62 30분 전봉고점
plotn63 30분 전봉저점
60분봉수식에서 60분전봉고점.전봉저점.전봉중심선.
장시작에서 ~10/00시까지만 안그려지게 가능할까요.
(참고로요..전일 마지막60분봉 라인이없어도 관계없읍니다.
plotn73 60분 전봉중심
plotn76 60분 전봉고점
plotn77 60분 전봉저점
plotn60 30분봉의중심선으로수정
plotn74 60분봉의중심선으로수정
plotn58 전전일 주간장저가인데..고가로 되어있네요. 수정부탁드립니다.
plotn51 plotn52 plotn63 한틀로 } 처리해주세요.
수고하세요....꾸벅
2021-03-22
1075
글번호 147292
답변완료
종목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종목검색식 부탁드립니다.
5ma 20ma 60ma 120ma 220ma 480ma 가 정배열인 종목으로 주가가 480ma에 눌림주거나
정배열에서 음봉으로 480ma +-5%로 안에 들어오는 종목을 찾고 싶습니다.
이해가 안가시면 전화부탁드립니다. 010-4102-9852
2021-03-22
1032
글번호 147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