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26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죄송~~^^ 이 수식에 맞는 신호도 부탁 드립니다.

정말 죄송 합니다. 한 번에 이야기 드렸어야 되었는데, 여기 수식에 대한 신호도 같이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죄송 하고 고맙습니다. input : midPeriod(52); ("이 부분은 잘못 하셔서 제가 수정 했습니다") var1 = ma(c,5); Var2 = ma(c,60); Var3 = ma(c,226); Var4 = (highest(high,midPeriod)+lowest(low,midPeriod))/2; Var5 = BollBandUp(300,2); Condition1 = dayClose(1) < C and var1[1] < var1[4] and var1[1] < var1 and C > Var3 and C > Var2 and Var2 > var2[5] and C > Var4; Condition2 = DayOpen() < dayClose(1)*1.10 and dayClose(1) < C and var1[1] < var1[4] and var1[1] < var1 and C > Var5 and C > var3 and C > Var2 and Var2 > var2[5] and C > Var4; if Condition1 == true and Condition2 == true Then Find(1);
프로필 이미지
hg950265
2021-03-16
889
글번호 147118
강조
답변완료

문의

var : Hv(0),CC(0); if crossup(stime,101500) Then{ Hv = V; CC = h; } if stime > 101500 and stime < 144000 Then{ if V > Hv Then{ Hv = V; CC = h; } plot1(CC); } 양봉이면 붉은색선이 나오고 음봉이면 푸른색선이 나오도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레전드
2021-03-15
642
글번호 147116
지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if STd(c3,s2)>mm Then {s1=100, 손절=loss1, 익절=profit1} if STd(c3,s2)<mm Then {s1=40, 손절=loss2, 익절=profit2} 이부분에서 변수?가 ?꼬인거같은데 어떻게 풀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컨셉은 loss1이 숫자로 나오고 이 숫자를 손절에 대입하는것입니다. var : loss1(2),profit1(5),loss2(1),profit2(3); var : 손절(2),익절(5); Var : value(0); var : s1(100),s2(200); var : C2(0,Data2); var : C3(0,Data3); loss1=STd(c,s2)*2; loss2=STd(c,s2); profit1=STd(c,s2)*2; profit2=STd(c,s2); if STd(c3,s2)>mm Then {s1=100, 손절=loss1, 익절=profit1} if STd(c3,s2)<mm Then {s1=40, 손절=loss2, 익절=profit2} . . . . SetStopProfittarget(익절,PointStop); SetStoploss(손절,PointStop);
프로필 이미지
캣피쉬
2021-03-15
593
글번호 147113
시스템

knb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knb
2021-03-15
163
글번호 147106
지표
답변완료

시스템 수식 관련 문의 드립니다.

매수 손절과 매도 손절을 다른가격으로 설정하고 싶은데 제대로 작성 수식 작성한건지 알고 싶어서 문의 드립니다. 매수 진입 및 청산은 진입조건 만족시 다음봉 기준 진입이구여 매수 손절은 진입 가격 기준 SL_Long틱 이하로 빠질 경우 즉시 청산 매도 손절은 진입 가격 기준 SL_Short틱 이하로 빠질 경우 즉시 청산을 구현하고 싶습니다. 주석처리한 부분을 살려서 쓸 수 있는지 아니면 밑에 if else문으로 작성 하는게 맞는지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 꼭 알려주세요. Input : SL_Long(50), SL_Short(70); TickPoint = PriceScale; # 매수 진입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UP(value1, value2) and Condition1 == True and condition3 == True Then Buy("매수"); # 매수 청산 및 손절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CrossUp(value,Exit_Long) Then ExitLong("매수청산"); // if IsEntryName("매수") == True and c <= EntryPrice - PriceScale*SL_Long Then // SetStopLoss(PriceScale * SL_Long,PointStop); } # 매도 진입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Down(value3, value4)and Condition2 == True and condition4 == True Then Sell("매도"); # 매도 청산 및 손절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CrossDown(value,Exit_Short) Then ExitShort("매도청산"); // if IsEntryName("매도") == True and c >= EntryPrice + PriceScale*SL_Short Then // SetStopLoss(PriceScale * SL_Short,PointStop); } # 손절 if MarketPosition == 1 and IsEntryName("매수") == True and c <= EntryPrice - (PriceScale * SL_Long) Then { SetStopLoss(PriceScale * SL_Long,PointStop); } Else if MarketPosition == -1 and IsEntryName("매도") == True and c >= EntryPrice + (PriceScale * SL_Short) Then { SetStopLoss(PriceScale * SL_Short,PointStop); } Else { SetStopLoss(0); }
프로필 이미지
7out
2021-03-15
820
글번호 147104
시스템

캣피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캣피쉬
2021-03-15
1
글번호 147103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아래와 같이 호가잔량차(+-권 RGB컬러로 표기)와 피보나치 비율라인을 표기하고자 합니다. 잘 안되네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꾸뻑 input : P(20); var : HH(0),LL(0); var1 = ma(Bids-asks,P); PlotBaseLine1(0); plot1(Bids-asks, "잔량차"); plot2(var1, "잔량차이평"); value1 = Bids-asks; if CrossUp(value1,0) Then HH = value1; if value1 > 0 and value1 > HH Then HH = value1; if CrossDown(value1,0) Then LL = value1; if value1 < 0 and value1 < LL Then LL = value1; Plot3(HH,"고점"); plot4(LL,"저점"); Plot5(0(LowD(0)+(HighD(0)- LowD(0))*0.236),"23.6%"); Plot6(0(LowD(0)+(HighD(0)- LowD(0))*0.764),"76.4%"); Plot7(0(LowD(0)+(HighD(0)- LowD(0))*0.382),"38.2%"); Plot8(0(LowD(0)+(HighD(0)- LowD(0))*0.618),"61.8%"); Plot9(0(LowD(0)+(HighD(0)- LowD(0))*0.50),"50.0%");
프로필 이미지
포보스
2021-03-15
803
글번호 147102
지표
답변완료

늘 수고많습니다

5분봉에서 1)전일 거래량의 합을 나타내는 식 2)오늘지금 시간까지의 거래량의 합을 나타내는 식을 알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안미남
2021-03-15
753
글번호 147095
지표

안미남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안미남
2021-03-15
0
글번호 147094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