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23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청산 후 재진입 수식

안녕하세요 ^^ 청산후 재진입 수식에 대한 질문입니다 청산후 2개봉 이후에 재진입을 하고싶은데 청산직후에 바로 진입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진입수식에 barssinceexit(1) > 2 를 넣으면 매매신호가 전혀 발생하지 않네요 var : mp(0); if mp == 0 and mp[1] <> 0 then recnt = 1; if mp == 0 then recnt = recnt + 1; if mp <> 0 then recnt = 0; 또는 진입수식에 recnt > 1을 넣어도 청산후 재진입이 바로 되고 있습니다.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래 수식 참고해주십쇼 ^^ input : Highest_(10), Lowest_(10),TARGET(60); var : pl(0),mp(0),recnt(0),p(0),pp(0); p = IFf(CountIf(CrossDown(c,Ema(c,60)),10) >= 1,20,0); if MarketPosition == 0 and h < Ema(c,60) Then Sell("s",AtStop,Lowest(l,Lowest_)- 20 -p ); if MarketPosition == -1 Then begin if BarsSinceEntry < 3 Then ExitShort("es1",AtStop,Lowest(l,BarsSinceEntry) + 20); else ExitShort("es",AtStop,Ema(c,60)+10); End; SetStopTrailing(20,100,PointStop);
프로필 이미지
엠씨용가
2021-03-11
832
글번호 147009
시스템
답변완료

일 최고/저점

1. <값구하기> 5거래일 동안 500틱봉에서 1일 동안의 최고점/최저점의 각각 H/L값 5개씩 그리고 이 10개 지점에서의 Index값 10개를 구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조건은 오늘로 부터 과거 5일까지 차트에 점도표(최고값 red, 최저값 Blue)로 표시되고 이전 값은 차트에서 삭제!!! 2. 5일의 일 최고/최저값에 순위 부여(H값은 큰것부터 1, L값은 최소값 부터 1) 3. <선긋기> 5일전 최고점/최저점 -> 오늘과 1일전 최고점/최저점의 각각의 연결선 4개 5일전 최고점 -> 오늘과 1일전의 최저점의 연결선 2개 4. 마지막 질문은 barindex와 index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짱짱해야지
2021-03-11
1048
글번호 147008
지표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1. 3일전 2일전 1일전 현재봉중 이동평균선을 상향돌파하면 ( crossup(c,이평선)으로 표현하니 마지막 현재봉 종가c 으로만 표현되는데) 예를들어 3일전 봉이 이평선을 돌파할수도 있고 2일전 봉이 돌파할수도 있고 1일전 봉이 돌파할 수있고 현재봉이 돌파할수 있는데 이평선을 돌파한 값만을 표현하려면 crossup 을 어떻케 표현해야 하나요? 2. 키움수식이 k=사봉&&삼봉&&이봉&&일봉; k1=이동평균선; valuewhen(1,crossup(k , o(3)<k1(3) and c>k1),k1); 인데 변환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아빠
2021-03-11
786
글번호 147006
지표
답변완료

강제청산 관련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900틱봉을 이용하여 시스템식을 만들어 시스템설정메뉴에서 23시50분에 강제청산되도록 설정한 후 시물레이션을 해보면 어떤 날은 강제청산이 되고 어떤날은 강제청산이 안되고 그 다음날로 넘어가서 청산이 되는데 확실하게 제어하는 방법좀 알려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첨부사진: 1번은 강제청산이 된 경우 2번은 강제청산이 안된경우
프로필 이미지
bigdeal
2021-03-11
766
글번호 147003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3분봉 또는 5분봉에서 양봉,음봉상관없이 아랫꼬리가 몸통의 2배이상인 캔들이 검색되는 수식 가능합니까? 참고로 일봉에서도 검색되려면 주기만 바꿔주면 되는건가요?
프로필 이미지
따라고나
2021-03-11
678
글번호 146999
검색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횡보후에 매수할려는 식을 만들려고 합니다. 30봉이 지나는 동안 위아래 합친 틱 변동이 10틱이하일때만 매수진입 하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무결점
2021-03-12
761
글번호 146996
시스템

2wnwn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wnwn
2021-03-11
17
글번호 146994
지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5분봉차트에서, 1,주가가 상승시 반락과정에서 이전고점에서 2틱이상 터치후 상승할경우 매수신호발생. (단,이전고점을 터치하거나 이탈시는 신호없음) 2,주가가 하락시 반등과정에서 이전저점에서 2틱이하 터치후 하락할경우 매도신호발생. (단,이전저점을 터치하거나 돌파시는 신호없음)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크라켄
2021-03-11
393
글번호 146993
시스템

knb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knb
2021-03-11
152
글번호 146991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