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22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추가 문의 드립니다.

원글번호 : 71328 안녕하세요? 지난번 시그널메이커의 수식을 예스로 옮기는 수식을 부탁했었습니다. YesLanguage 편집기에서 수식검증을 하면 선언되지 않은 이름 'XAverage'이(가) 사용되었습니다. 라는 오류가 나타납니다.
프로필 이미지
jyck
2021-03-04
991
글번호 146797
시스템
답변완료

종목검색이 제대로 안되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은 조건검색식을 만들어서 파워검색을 실시해보면, 1000여종목이 검색이 됩니다. 로직에 맞지 않는 종목도 다 올라오는데... 어떤 부분이 에러인지 점검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3분봉으로 검색 var : ma3(0), ma5(0), ma10(0), ma20(0), ma120(0), gap(0); var : 강세조건(0), 연속조건(0); ma3 = ma(c,3); ma5 = ma(c,5); ma10 = ma(c,5); ma20 = ma(c,5); ma120 = ma(c,5); gap = ma5/ma120 * 100; if gap > 99 && gap < 105 && ma3[1] < ma3 && ma5[1] < ma5 && ma10[1] < ma10 && ma120[1] < ma120 Then 강세조건 = 1; // if ma5[3] < c[3] && ma5[2] < c[2] && ma5[1] < c[1] && ma5 < c Then 연속조건 = 1; if 강세조건 == 1 && 연속조건 == 1 then Find(1);
프로필 이미지
혁신가
2021-03-04
999
글번호 146789
종목검색
답변완료

수고 많습니다

1)양봉거래량 > 음봉거래량 을 검색식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2)5분 차트서 첫봉의 거래량을 기준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안미남
2021-03-04
881
글번호 146784
검색

목마와숙녀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목마와숙녀
2021-03-04
0
글번호 146783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첫번째 진입 b1 이 bx1 이나 강제손절,익절,트레일링으로 청산된 이후 b2 진입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b1 -> bx1으로 청산되었다면 60 봉이 지난 후부터 b1 -> 강제손절로 청산되었다면 50 봉이 지난 후부터 b1 -> 강제익절로 청산되었다면 40 봉이 지난 후부터 b1 -> 강제트레일링으로 청산되었다면 30 봉이 지난 후부터 b2 진입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수식을 추가해주십시요. b1 청산 종류별로 일정 term을 가진 후 진입하자는 취지입니다. ************************************************************************************ input : b1(45),b2(380),X1(200),X2(100); input : stop(300),limit(1000),trail(500); var : T1(0,data1),entry(0,data1),LL(0,data2),EH(0,data2),C2(0,data1); C2 = data2(C); if Bdate != Bdate[1] Then T1 = TotalTrades; if MarketPosition == 0 Then entry = TotalTrades-T1; Else entry = (TotalTrades-T1)+1;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0 and data2(C >= lowD(0)+PriceScale*B1 and C[1] < lowD(0)+PriceScale*B1) Then buy("b1");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CurrentContracts > CurrentContracts[1] Then EH = data2(H); if data2(H) > EH Then EH = data2(H); if entry == 1 and data2(C <= EH-PriceScale*X1) Then exitlong("bx1"); } if TotalTrades > TotalTrades[1] Then LL = data2(L); if data2(L) < LL Then LL = data2(L);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1 and data2(C >= LL+PriceScale*B2 and C[1] < LL+PriceScale*B2) Then buy("b2"); if MarketPosition== 1 and entry == 2 and data2(L) <= C2[BarsSinceEntry]-data2(PriceScale*X2) Then exitlong("bx2"); SetStopLoss(stop,PointStop); SetStopProfittarget(limit,PointStop); SetStopTrailing(trail,0,PointStop);
프로필 이미지
목마와숙녀
2021-03-04
885
글번호 146782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국내선물에서 호가잔량 오실레이터가 기준선 0선을 아래서 위로 돌파 시 매수 진입 기준선0선 아래로 돌파 시 매도 청산 완료 ---------------------------------------------------------------- 호가잔량 오실레이터 기준선0선을 위에서 아래로 돌파 시 매도 진입 기준선0선 위로 돌파 시 매수 청산 완료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선물대장
2021-03-04
846
글번호 146781
시스템

크라켄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크라켄
2021-03-04
8
글번호 146780
지표
답변완료

종목검색

감사합니다.. 최근 100일 동안 224 일선을 특정횟수만큼 크로스업 또튼 터치를 한 종목을 찾는 수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디딤돌
2021-03-04
709
글번호 146779
종목검색
답변완료

일봉에서

안녕하세요.. 항상감사합니다. 첨부파일처럼 수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디딤돌
2021-03-04
758
글번호 146774
종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