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17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지표라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선물 분봉에서장 시가를 시작으로하여
1.25P 가 상승하면 전저점에서 파란색 라인을(다음 고점라인이 나올때까지) 긋고 또 저점에서 새로생기는 고점라인 폭만큼 저점라인 더 아래에 같이 긋고
1.25P가 하락하면 전고점에서 빨간색 라인을(다음 저점라인이 나올때까지) 긋고 또 고점에서 새로생기는 저넘라인 폭만큼 고점라인 더 위에 같이 긋고
이후 1.25P(변수)의 변동폭이 나타났을 경우 위와같이 새로운 라인이 만들어지는 지표를 만들고자 합니다
워낙 초보라 제가 하려니 엄두가 안납니다.
바쁘시겠지만 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02-21
777
글번호 146506
답변완료
이평선의 상승과 하락에 따라 이평선 아래 부분에 색상을 표현
이평선의 상승과 하락에 따라
이평선 아래 부분에 색상을 표현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림 참조 바랍니다.
2021-02-21
1006
글번호 146505
답변완료
전일 중심선,전주 중심선,전월 중심선
안녕하세요..
문의가 많아서 힘드시겠습니다.
죄송하지만 저도 수식 부탁드립니다ㅠㅠ
분봉 차트에서 중심선들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주로 유로,골드,나스닥,오일을 보고 있습니다.
-전일 중심선: 전일의 최고가+최저가/2
-전주 중심선: 전주 월요일 부터 금요일 중에서 최고가+최저가/2
-전월 중심선: 전달 거래일 중에서 최고가+최저가/2
요렇게 3가지 수식을 알고싶습니다.
감사하고,죄송한 마음으로 글 올립니다.
2021-02-21
1023
글번호 146504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본 커뮤니티를 통해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2차 파생지표인 "sonar+심리도"의 수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2021-02-21
867
글번호 146503
답변완료
다시한번 검토해주세요
안녕하세요..글번호71184 번거롭게해서 죄송합니다.한번더검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사진 1 번은 글번호 70800 수식입니다 (현재사용수식)
사진 2 번은 제가손으로 그려넣은 라인입니다.(그림과같이 수정요함)
사진 3 번은 새로만들어주신.글번호 71184 수정수식입니다.
1번사진의 고점.저점.라인(꼬리)을 2번사진처럼 종가고점.종가저점으로 수정요함.
3번사진은 수정해주신글번호 71184인데 틀리게 그려지네요.
사진1번 2번의 흰라인은 30분봉의 전분봉 고점.저점라인 입니다.
글번호 70800 에서 30분봉라인(수식) 수정부탁드립니다.
plot 62전분봉 고점라인
plot 63전분봉 저점라인
plot 65진행봉 고점라인
plot 66진행봉 저점라인
수고하세요,,,꾸벅
2021-02-21
1014
글번호 146502
이만스닥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2-20
3
글번호 146501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국내 선물에서 호가잔량 오실레이터가 기준선 0선을 아래서 위로 돌파 하면 매수 진입
손절은 기준선 0선 아래로 돌파 시 매도 완료/익절은 20틱
호가잔량 오실레이터가 기준선 0선을 위에서 아래로 돌파 하면 매도 진입
손절은 기준선 0선 위로 돌파 시 매수 완료/익절은 20틱
각각 따로 부탁드립니다.
2021-02-20
1032
글번호 146500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항상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해선 분봉 또는 틱봉 차트에서 macd지표 칸에 macd의 당일 최고 와 당일 최저를 표시하는 지표부탁드립니다.
(가격칸에서 당일 최고 dayhigh(0), 당일 최저 daylow(0)로 표시하면 하루동안의 최고 최저가 나타나듯이 macd에서도 동일하게 표시되는 지표를 부탁드립니다.)
2021-02-20
934
글번호 146499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수식을 적용하여 지표를 본챠트에 설치하고자 하는데요
옵션챠트에서는 참조지표의 선이 본챠트에 제대로 표시되는데요 (A챠트)
국선분봉챠트에 적용시는 "C챠트"와같이 선이 제대로 표시되지를 않습니다
*"B챠트"의 상태에서 지표를 선물연결에 지정후 마우스로 끌어올렸습니다
1, 국선챠트에선 제대로 설치안되는 이유가 궁금하고요
2, 어떻게든 국선챠트에서도 선이 제대로 나오게할수있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항상 도와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if sTime < 93000 Then
{
var1 = DayHigh;
Var2 = DayLow;
Var3 = DayHIGH+DAYLOW/2;
Var4 = (var1+Var2-Var3);
}
Plot1(var1);
Plot2(var2);
Plot3(var3);
Plot4(var1-Var4);
Plot5(var2+Var4);
2021-02-20
1110
글번호 146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