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09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아래일간지표수치를 분차트에서도 동일 수치로 볼수있도록 부탁드립니다.
Inputs: Length(14);
Variables : ABull(0), ABear(0), BBull(0), BBear(0),ARatio(0), BRatio(0);
ABull = accumn(High - Open, Length);
ABear = Accumn(Open - Low, Length);
BBull = Accumn(High - Close[1], Length);
BBear = Accumn(Close[1] - Low, Length);
ARatio = ABull / ABear * 100;
BRatio = BBull / BBear * 100;
var1 = (ARatio+BRatio)/2;
Var2 = ma(var1,5);
Plot1(ARatio, "A-ratio",BLUE);
Plot2(BRatio, "B-ratio",RED);
Plot3(var1, "평균");
Plot4(var2, "이평");
2021-01-08
1206
글번호 145287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250봉 중 최저점(LL) 찍고 상승하여
고점(hh) 찍고 -2% 이상 하락하여
저점(HL) 찍고 상승하면
폭 maxHL = hh-HL;
상승 중 발생한 폭 중 가장 큰 폭만 maxHL 이다.
한가지 더 추가 부탁드리는 것은
고점봉의 폭이 크면 고점봉의 저점과 고점이 폭 maxHL로 잡힙니다.
저점(HL)은 고점봉 다음봉부터 적용되도록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꾸벅~
===============
이전에 알려주신 수식입니다.
input : Period(250);
var : hh(0),hi(0),HL(0),maxHL(0),cnt(0);
hh = h;
For cnt = 0 to Period-1
{
if h[cnt] > hh Then
{
hh = h[cnt];
hi = cnt;
}
}
hl = L;
For cnt = 0 to hi
{
if l[cnt] < hl Then
{
hl = l[cnt];
}
}
if H == hh Then
HL = L;
if L < HL Then
HL = L;
maxHL = hh-HL;
Plot1(maxHL,"최대낙폭");
Plot2(hh,"당일최고가");
Plot3(HL,"당일최고가이후최저가");
2021-01-08
1283
글번호 145283
답변완료
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첫번째 질문이빈다
아래 식으로 이용하면 테스트 출력이 오른쪽나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왼쪽 또는 중앙에 나오게 수정좀 부탁합니다
value1 = dayopen(1);
plot1(value1,"전일시가");
Text_Delete(var1);
var1 = Text_New(sdate,stime,value1,"전일시가 : " +NumToStr(value1,2));
Text_SetStyle(var1,0,2);
두번째 질문입니다
rsi(9) 를 이용해서
50 이상이면 빤간색으로 50아래면 파란색으로 차트 바탕화면이 변했으면 합니다
세번째 질문입니다
지표설정에서 보면 피봇분봉이 있던데요
틱차트에 피봇을 사용원하면 같은것을 사용하면 된느지요
아니면 다른것이 있는지요
있으면 부탁좀 합니다
2021-01-08
1240
글번호 145281
답변완료
챠트쉐어 신규가입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챠트쉐어 신규가입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어디로 가입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가입신청화면을 찾을수가 없네요.
2021-01-08
1041
글번호 145279
답변완료
자동 매매시스템 문의
제가 만든 국선 해선 예상챠트를 기반으로 자동매매프로그램 제작도 가능 하신지요?
kas1988@hanmail.net
010-8073-0661
이런글을 올려도 되는지를 몰라서 답답한 마음에 올렸습니다.
예스스탁 님 죄송합니다.
2021-01-08
1099
글번호 145274
답변완료
70579번 다시한번만 봐주세요 ㅠㅠ
70579번 다시한번만 봐주세요 ㅠㅠ
2021-01-08
1061
글번호 145273
러블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1-08
190
글번호 145272
wim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1-08
2
글번호 145269
러블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1-08
201
글번호 145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