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06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70535 관련 재문의드립니다.
바쁘신 와중에 수식 전환을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식의 내용에 AngleThreshold의 내용이 있는데 Plot3으로 표현이 안되어
구현이 되지 않습니다.
AngleThreshold 가 구현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리고
AverageAngle > AngleThreshold의 경우에 RGB 형태가 아닌 빨간색으로,
AverageAngle < (AngleThreshold*-1의 경우에 초록색으로,
Else의 경우 회색으로 표현을 수정 부탁드려도 될까요
너무 감사합니다!
2021-01-05
639
글번호 145148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당일 거래량이
거래량 10 이동평균보다 5배 이상 발생한 캔들에
강조할 수 있도록 강조식 부탁드려도 될지요
가정에 평안 있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21-01-05
764
글번호 145140
러블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1-05
209
글번호 145139
답변완료
시스템 수식 부탁드립니다.
진입은 이평1이 이평2를 돌파시 매수, 이평2가 이평1을 돌파시 매도
청산 : 매수진입후 아래 지표 추세선이 중심선(0)을 하향돌파시 매도
매도진입후 아래 지표 추세선이 중심선(0)을 상향돌파시 매수
Input : maperiod(20), RocPeriod(12), stoPeriod1(5), stoPeriod2(3);
var : BinaryWave(0);
BinaryWave = BW(maperiod, RocPeriod, stoPeriod1, stoPeriod2);
Plot1(BinaryWave,"BW");
PlotBaseLine1(0, "기준선0");
2021-01-05
731
글번호 145135
답변완료
다른 증권사와 DMI 값이 다릅니다.
다른 증권사와 DMI 값이 다릅니다.
왜 그런것인지요?
다른 증권사와 예스랭귀지의 값이 같이 나오게 하려면 어떤 수식을 적용해야 하나요!!
input : 기간(15);
var : AX(0),DP(0),DM(0);
AX = ADX(기간);
DP = DiPlus(기간);
DM = DiMinus(기간);
plot1(AX,"ADX");
plot2(DP,"DI+");
plot3(DM,"DI-");
plotbaseline1(25,"25선",BLACK,DEf,1);
plotbaseline2(30,"30선",red,DEf,1);
1월5일자 효성 종목에 DMI 결과값 입니다.
ADX DI+ DI-
예스랭귀 27.77 13.57 30.63
미래에셋 40.42 8.96 39.28
키움 40.42 8.96 39.28
신한투자 40.42 8.96 39.28
2021-01-05
932
글번호 145129
답변완료
볼밴 250-2
분봉에 볼린져밴드 250-2 라인 지표수식 부탁드립니다.
3분봉에서는 안되는거 알고 있읍니다. 6분봉에 적용하겠읍니다
2021-01-05
897
글번호 145123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의 수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문의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MAPeriod = 80
//SamplePeriod = 5
//AngleThreshold = 45
MA = average[MAPeriod](close)
MAAngle = (sin(atan((MA-MA[1])/MA[1]*100)))*1000//R2[MAPeriod](close)*100
AverageAngle = Average[SamplePeriod](MAAngle)
AverageAngle2 = Average[round(SamplePeriod/2)](MAAngle)
If AverageAngle > AngleThreshold Then
R = 0
G = 255
B = 0
ElsIf AverageAngle < (AngleThreshold*-1) Then
R = 255
G = 0
B = 0
Else
R = 0
G = 0
B = 255
EndIf
AverageAngleD = abs(AverageAngle)
AverageAngle2D = abs(AverageAngle2)
Return AverageAngleD coloured(R,G,B) style(Line,2) as "AverageAngle", AverageAngle2D as "AverageAngle2", AngleThreshold
2021-01-05
980
글번호 145120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수식중에 원하는 진입시점이 되면 바로 진입이 되게 하고 싶습니다.
원하는 진입시점이 와도 종가기준으로 진입이 됩니다.
수식이 있는걸로 아는데 넣을 수식 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2021-01-05
764
글번호 145118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다음 수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항상 도움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length = input(20)
mult = input(2)
atr_ = atr(length)
max1=0.0
min1=0.0
is_uptrend_prev = false
stop=0.0
vstop_prev=0.0
vstop1=0.0
is_uptrend=false
is_trend_changed=false
max_ = 0.0
min_ = 0.0
vstop=0.0
max1 := max(nz(max_[1]), close)
min1 := min(nz(min_[1]), close)
is_uptrend_prev := nz(is_uptrend[1], true)
stop := is_uptrend_prev ? max1 - mult * atr_ : min1 + mult * atr_
vstop_prev := nz(vstop[1])
vstop1 := is_uptrend_prev ? max(vstop_prev, stop) : min(vstop_prev, stop)
is_uptrend := close - vstop1 >= 0
is_trend_changed := is_uptrend != is_uptrend_prev
max_ := is_trend_changed ? close : max1
min_ := is_trend_changed ? close : min1
vstop := is_trend_changed ? is_uptrend ? max_ - mult * atr_ : min_ + mult * atr_ : vstop1
plot(vstop, color = is_uptrend ? green : red, style=cross, linewidth=2)
2021-01-05
760
글번호 145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