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03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질문1
20일 이동평균선 위로 완성봉으로 돌파 다음봉에서 시작가로 매수진입
볼린저밴드 상단 터치 매수 청산
반복
20일 이동평균선 아래 완성봉으로 돌파 다음봉에서 시작가로 매도진입
볼린저밴드 하단 터치 매도 청산
반복
질문2
매수진입 다음 완성봉이 되었을때 진입완성봉 최저가 보다 낮으면 청산
매도진입 다음 완성봉이 되었들때 진입완성봉 최고가 보다 높으면 청산
항상 즐거운 마음이 가득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2020-12-08
841
글번호 144493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종목검색식
1-1
볼린저밴드(10.2) 상단과 하단의 폭이 10% 이하를
10봉전 기간 상단과 하단의 폭이 10% 이하를 지속한 종목을
검색하는 식 문의 드립니다.
1-2
볼린저밴드(10,2) 상단을 종가가 돌파후
5봉이내에서
볼린져밴드(15,2) 상단 0.5% 에 종가가 위치한
종목을 검색식 문의 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2020-12-07
626
글번호 144489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지난번 전일 마지막봉부터 +1로 시작하는
index 함수를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을 전주 마지막봉부터 +1로 시작하는함수
전달 마지막 봉으로부터 +로 시작하는 함수
2개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별도로 함수로 만드시면 아래와 같이 작성하시면 됩니다.
함수명 : Didx
반환값형 : 숫자형
var : idx(0);
if Index == 0 or NextBarSdate != sDate then
{
idx = 1;
}
else
{
idx = idx + 1;
}
Didx = idx;
즐거운 하루되세요
> e편한신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아래 dayindex 함수를
당일 첫봉부터 +1이 아니고
전일 마지막봉부터 +1로 시작하는
index 함수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12-07
729
글번호 144487
답변완료
수식
안녕하세요.
하기 청산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일봉상 선물 만기일 청산입니다.
감사합니다.
2020-12-07
758
글번호 144485
답변완료
수식의뢰
볼린저밴드 60기간값 0.2편차 상단밴드돌파시 매수후 60기간값 2편차 상단밴드도달시 청산
60기간값 0.2편차 하단밴드이탈시 손절
볼린저밴드 60기간값 0.2편차 하단밴드이탈시 매도후 60기간값 2편차 하단밴드도달시 청산
60기간값 0.2편차 상단밴드돌파시 손절
수식 구현 부탁드립니다
2020-12-07
770
글번호 144481
답변완료
수식의뢰
늘 감사드립니다.
RSI 단기(10),중기(20),장기(30)지표로
상단 기준선을(70), 하단기준선(30)으로 설정하고
매수 : 1) 중,장기 지표가 모두 상,하단 기준선 내에 있는 경우
단기지표가 중,장기지표중 큰값을 상향돌파시 매수
2) 중,장기 지표중 어느 하나만 상,하단 기준선 밖에 있는경우
단기지표가 상,하단 기준선 내에있는 하나의 지표를 상향돌파시 매수
3) 중,장기 지표가 모두 상단기준선 위에 있을경우
단기지표가 상단 기준선(70)을 상향돌파시 매수
4) 중,장기 지표가 모두 하단기준선 아래에 있을경우
단기지표가 하단 기준선(30)을 상향돌파시 매수
이 4가지 매수조건을 포함하는 매수식과
매수 : 1) 중,장기 지표가 모두 상,하단 기준선 내에 있는 경우
단기지표가 중,장기지표중 작은값을 하향돌파시 매도
2) 중,장기 지표중 어느 하나만 상,하단 기준선 밖에 있는경우
단기지표가 상,하단 기준선 내에있는 하나의 지표를 하향돌파시 매도
3) 중,장기 지표가 모두 상단기준선 위에 있을경우
단기지표가 상단 기준선(70)을 하향돌파시 매도
4) 중,장기 지표가 모두 하단기준선 아래에 있을경우
단기지표가 하단 기준선(30)을 하향돌파시 매도
이 4가지 매도조건을 포함하는 매도식 부탁드립니다.
2020-12-07
836
글번호 144474
답변완료
수정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의 수식에서 두가지 수정을 하고싶습니다.
1. 이평선 삭제
2. 재진입 부분수정 (재진입은 1회만하고, 손/익절 이후 정상매매)
--> 정상진입후, 손/익절 범위내에서 반대신호가나면 1회만 재진입.
(매수 포지션보유시 매도신호에만 재진입, 또는 매도 포지션보유시 매수신호에만 재진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nput : P1(5),P2(20),n(1);
input : 익절틱수(50),손절틱수(50);
var1 = ma(C,P1);
Var2 = ma(C,P2);
var3 = abs(C-O);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if(var1 > Var2 and C < O,3) == 3 and
Var3 == Var3[2] Then
Sell("s");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if(var1 > Var2 and C > O,3) == 3 and
Var3 == Var3[2] Then
Buy("b");
if MarketPosition == -1 and IsEntryName("s") == true and BarsSinceEntry <= n and C > O Then
Buy("sb");
if MarketPosition == 1 and IsEntryName("b") == true and BarsSinceEntry <= n and C < O Then
Sell("bs");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익절틱수,PointStop);
SetStopLoss(PriceScale*손절틱수,PointStop);
2020-12-07
614
글번호 144472
답변완료
추가라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글번호 69990 에 30분봉에 고점.저점 라인 부탁드립니다.
plotno 65 30분봉에 고점라인
plotno 66 30분봉에 저점라인
(예) 9시~ 9/30분 고점.저점.
9/30~ 10/00 고점.저점
10/00~ 10/30 고점.저점
이런식으로 장종료까지그려지게요.
수고하세요....꾸벅
2020-12-07
620
글번호 144468
2wnwn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12-07
11
글번호 144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