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99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틱봉에 마디선 표시
안녕하세요
일교차가 심합니다.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여쭤볼 말씀은 틱 챠트에서(예:300틱 - 수치는 변환될수 있슴) 장 시작이 되면
300틱 챠트에서 상방일경우 이전봉의 고가를 넘기지 못하거나 아니면 같을경우 최초
시작봉에서 지금봉의 고점까지 마디의 4등분선을 표시하고 다음도 마찬가지로 넘기지 못한
고점부터 직전 틱봉의 저점을 깨거나 같으면 거기 다시 4등분표기 하는것들이 계속 이어지는
모습을 말합니다.
설명하기가 조금 어려운데 첨부파일 확인하시고 궁금하시면 연락부탁 드립니다.
2020-11-11
912
글번호 143823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음봉 진행 중 양봉 발생하면 매수 진입
매수 진입 후 음봉 발생하면 매도 청산완료
부탁드립니다.
2020-11-11
556
글번호 143822
답변완료
시스템
안녕하세요
if (data2(당일싯가) + data3(당일싯가)) - (data4(당일싯가) + data5(당일싯가)) = 100
이라고 가정할때
if (data2(현재가) + data3(현재가)) - (data4(현재가) + data5(현재가)) > 150% 이상이면
매도
if (data2(현재가) + data3(현재가)) - (data4(현재가) + data5(현재가)) < 50% 이상이면
매수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2020-11-11
669
글번호 143816
답변완료
신호가 발생 안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kospi200 선물입니다
Data1: 45분봉 Data2: 일봉입니다.
input : BPeriod(20),BDv(2.04);
if Crossup(Data2(C), Data2(BollBandUp(BPeriod,BDv))) and Data1(C) >= Data2(C) then Buy("B1",AtMarket,def,TdQ);
11월 10일에 위로직대로면 매수 신호가 발생해야 하는데 안하는 이유가 먼가요?
11월9일에 볼린저 밴드 상단돌파후 11월 10일 매수해야 하는데 왜안하죠?
2020-11-11
720
글번호 143814
답변완료
분할매도 관련 시스템식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분할매도 관련된 시스템식 요청드립니다.
만약에 100주가 있다면
1% 10주, 2% 10주, 3% 10주, 4% 10주, 5% 10주, 6% 10주, 7% 10주, 8% 10주, 9% 10주
(10주는 남아있음)
이렇게 동일하게 주식수가 분할매도 되는 식을 요청드립니다.
몇가지 질문이 있는데
1. Bdate == Bdate[1] 의 수식과 Sdate == Sdate[1] 의 차이점이 몬지 궁금합니다
2. BDATE == BDATE[1] 의 뜻은 몬가요??? BDATE는 영업일 시작일 이고 BDATE[1] 전 영업일
시작일 아닌가요? == 는 뜻은 같다라는 뜻인데?? 이해가 잘 안갑니다.ㅜ.ㅜ
2020-11-11
743
글번호 143808
답변완료
검색식 문의드립니다.
조건만족시 검색되게해주세요
모든 수치는 기본수치로하고 제가 변경할수 있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볼린져밴드 중간선과상한선 (범위내)에 있는것중에
연속 2~4봉 음봉이 나온것을 찾고싶습니다.
2. 볼린져밴드 중간선과 상한선 (범위내)에 엔벨로프와 볼린져밴드 골든크리스후
엔벨로프(기준선)에 3%눌리는 종목을 찾고 싶습니다. 당연히 눌리는 종목이니
음봉일겁니다. or 음봉나오면 검색되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2020-11-11
637
글번호 143807
답변완료
재문의드립니다
69862번 1번항재문의 드립니다 현재파동고점과저점에 수치가 나오는데 제가원하는것이 아닙니다~~상승추세선 시작점수치와 끈나는 부분수치값이 나오게
하락추세선 시작점수치와 끈나는 부분수치값이 나오게현재가처럼마지막값이나오게 다시한번수정부탁드립니다~~`
2020-11-11
686
글번호 143805
답변완료
문의
buy식은 아래처럼 하면 되는지요?
var : sum(0,Data2),do(0,Data2),dh(0,Data2),dh1(0,Data2);
sum = Data2(c)+data3(c);
if data2(bdate != Bdate[1]) Then
{
do = sum;
dh = sum;
dh1 = dh[1];
}
if sum > dh Then
dh = sum;
if stime >= 100000 and sum <= do+2.00 and sum >= do+1.00 then
buy("b1");
if stime >= 100000 and sum <= dh1+2.00 and sum >= dh1+1.00 then
buy("b2");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sum(0,Data2),do(0,Data2),dl(0,Data2),dl1(0,Data2);
sum = Data2(c)+data3(c);
if data2(bdate != Bdate[1]) Then
{
do = sum;
dl = sum;
dl1 = dl[1];
}
if sum < dl Then
dl = sum;
if stime >= 100000 and sum <= do-1.00 and sum >= do-2.00 then
sell("s1");
if stime >= 100000 and sum <= dl1-1.00 and sum >= dl1-2.00 then
sell("s2");
즐거운 하루되세요
> 목마와숙녀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data1 선물
data2 콜연결atm0
data3 풋연결atm0
양합(data2+data3)
생성된 양합으로 진입합니다.
데이트레이딩
1)
if stime >= 100000 and 금일 양합 open - 금일 양합(1.00 ~ 2.00) then
sell();
10시 부터
금일 양합이 090000기준 양합 시가 - (1.00 ~ 2.00)이면 sell
2)
if stime >= 100000 and 전일 양합 저점 - 금일 양합(1.00 ~ 2.00) then
sell();
10시 부터
금일 양합이 전일 양합 저점 - (1.00 ~ 2.00) 이면 sell
수식 부탁드립니다.
2020-11-11
608
글번호 143801
새론시작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11-11
11
글번호 143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