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99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질문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매매일지를 작성하고 싶어 매매일지로 검색을 하여보았더니 if BarsSinceentry == 1 Then Print("매매일지.csv",",진입가격,%.2f,진입시간,%.f,청산가격,%.2f,청산시,%.f",EntryPrice,EntryTime,0,0); if BarsSinceExit(1) == 1 Then Print("매매일지.csv",",진입가격,%.2f,진입시간,%.f,청산가격,%.2f,청산시간,%.f",EntryPrice(1),EntryTime(1),ExitPrice(1),ExitTime(1)); 이렇게 알려주셨는데요, 피라미딩의 경우에는 잘 적용이 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질문이 있습니다. 분봉 기준 20MA, 60MA, 120MA 에서 피라미딩 으로.. 진입시 atlimit, 청산시 atstop 조건으로 각 1회씩 이구요. 청산은 평균매수가 대비 5%이상, 손절은 평균가 대비 -5%. 청산 후 당일은 더 이상 진입금지로 할때 수식과 매매일지좀 csv로 작성되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뚱언니알러지
2020-10-30
807
글번호 143501
시스템

상중하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상중하
2020-10-29
3
글번호 143500
지표

상중하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상중하
2020-10-29
0
글번호 143499
지표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당일 스토캐스틱 수치가 최저치일때 주가의 가격을 산출하는 식이 궁금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맘속의행복
2020-10-29
788
글번호 143498
사용자 함수

밥뚝딱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밥뚝딱
2020-10-29
0
글번호 143497
검색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일봉에서 5봉 신고거래량이면서 직전 4봉의 신저거래량대비 1000프로 이상 증가한 거래량을 잇는 추세선을 부탁드립니다. 당일은 제외하구요. 최근 추세선이 당일까지 이어졌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무패
2020-10-29
762
글번호 143496
지표
답변완료

질문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응용을 위해서 의미를 이해를 해 보고자 질문드립니다. 예문 : ExitLong("bx1",AtStop,L-PriceScale*1,"",2,2); 질문1. 위 식에서, 괄호 안의 "", 2,2 부분 각각의 의미와 응용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질문2. 30분봉 차트를 켜놓고 실시간으로 위 수식을 적용한다고 가정할 때에, 직전30분봉은 이미 만들어졌고, 현재 30분봉은 만들어지고 있으므로, <L-PriceScale*1> 부분의 L가격은 현재의 30분봉이 만들어져야 정해지는 것이고, 그래서 매매신호는 현재 만들어지고 있는 30분봉에서는 안 나오고 다음봉에서 현재 만들어지고 있는 봉의 최하단보다 1틱 적은 가격이 오면 발생하는 것이라고 이해하면 맞는 것인가요? 그래서, L[1]로 쓰면 직전봉에서 최하단가격을 가져와서 현재 만들어지고 있는 봉에서 직전봉의 최하단가격보다 한틱 적은 가격이 오면 신호가 발생하게 되는 것이 맞나요? 영 이해가 안 돼서...번거롭게 물어서 죄송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음양조파
2020-10-29
811
글번호 143495
시스템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아래와 같은 기본전략에 다음과 같은 진입/청산 조건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수식작성 부탁드려요^^ 1. 기본전략(다른 전략도 좋습니다) Input : shortPeriod(5), longPeriod(20); value1 = ma(C, shortPeriod); value2 = ma(C, long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1, value2)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1, value2) Then { Sell(); } #당일청산 SetStopEndofday(153000) 2. 추가할 사항 a, 하루 한방향에 최대 3계약 (일일 양방향 최대 6계약) 까지 진입 가능, 1회 진입시에 1계약씩 진입 b, 기보유 진입계약이 있는데 반대방향으로 진입조건 발생시는 먼저 진입한 반대방향 계약부터 청산 (오래 보유한 것 부터 청산) (기보유 반대방향 보유계약이 없을 때 신규진입)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예트7
2020-10-29
817
글번호 143493
시스템
답변완료

수정 의뢰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의 수식을 당일에만 표시가 되고 지나간 차트엔 보이지 않도록 수정 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var1 = abs(DayOpen(0)-DayOpen(1)); var2 = abs(DayOpen(1)-DayOpen(2)); Plot1(DayOpen(0)); Plot2(DayOpen(1)); Plot3((DayOpen(0)+var1*1)-var2*1); Plot4((DayOpen(0)+var1*2)-var2*1); Plot5((DayOpen(0)+var1*3)-var2*1); Plot6((DayOpen(0)+var1*4)-var2*1); Plot7((DayOpen(0)+var1*5)-var2*1); Plot8((DayOpen(0)+var1*6)-var2*1); Plot9((DayOpen(0)+var1*7)-var2*1); Plot10((DayOpen(0)+var1*8)-var2*1); Plot11((DayOpen(0)-var1*1)+var2*1); Plot12((DayOpen(0)-var1*2)+var2*1); Plot13((DayOpen(0)-var1*3)+var2*1); Plot14((DayOpen(0)-var1*4)+var2*1); Plot15((DayOpen(0)-var1*5)+var2*1); Plot16((DayOpen(0)-var1*6)+var2*1); Plot17((DayOpen(0)-var1*7)+var2*1); Plot18((DayOpen(0)-var1*8)+var2*1);
프로필 이미지
qha71
2020-10-29
812
글번호 143492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