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92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시그널메이커를 이용하다가 예스트레이더로 바꾸려고합니다. 시그널메이커와 똑같은 수치로 바꿔서 만들었는데 결과값이 다르게 나오네요 언어가 달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건지 궁급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김영재
2020-09-21
852
글번호 142553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문의드립니다.

늘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질문 - 일봉상에서 주봉값을 비교하여 종목검색을 하는건데요 기준 1. 직전 주봉(주봉1봉전) 이 음봉 2. 직전 주봉(주봉1봉전) 의 (저가+고가)/2 가 기준값 3. 이번 주(주봉 0봉전) 일봉상 종가가 위 2번에서 말한 기준값(저가+고가)/2를 돌파한 적이 있음 4. 당일 종가가 2번의 기준값 아래에 위치함 ............................................. 미리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애니콜피디
2020-09-21
765
글번호 142552
종목검색

chunsk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chunsk
2020-09-21
6
글번호 142551
시스템
답변완료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분봉에서 현시간이 T0 라고 할때 어제 동시간이 T1 이라고 할때 (예; T0 = 120500, T1 = 120500) V1 = 오늘 0900 ~ T0 까지의 거래량 V2 = 어제 0900 ~ T1 까지의 거래량 plot1(V2/V1);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cs아빠
2020-09-21
615
글번호 142550
지표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간단한 수식한가지 부탁드립니다. *이동평균선 2가지(외부변수) *진입 정배열에서 양봉 + 갭하락 음봉(외부변수1)에 매도 역배열에서 음봉 + 갭상승 양봉(외부변수2)에 매수 *청산 익절(외부변수), 손절(외부변수) *재진입 포지션 청산전까지는 신호가나와도 재진입 금지.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대구어린울프
2020-09-21
694
글번호 142549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2

1) 금일 발생봉부터 계산하는 수식으로 수정바랍니다. input:이평1(81),이평2(103); var : v2(0,data2),v3(0,data3); v2 = data2(ma(C,이평1)); v3 = data3(ma(C,이평2)); if crossup(v2,v3) Then buy("b"); 2) 아래 수식 sell 쪽 condition 수식에 오류가 있는데 수정 후 해석부탁합니다. if bdate != bdate[1] Then{ Condition1 = false; var1 = H; var2 = L; } if stime >= 130000 and Condition1 == false and C > O Then{ Condition1 = true; if H < var2 Then buy(); } if stime >= 130000 and Condition2 == false and C < O Then{ Condition2 = true; if L > var1 Then sell(); }
프로필 이미지
좌오비우오비
2020-09-23
740
글번호 142548
시스템
답변완료

장종료 직전 매수실패

5분봉으로 매수진행하는데 3시30분 장막판에 매수신호가 오고 실제 매수는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좀 해결해 주세요..ㅠ 매수신호가 뜨지 않게 3시20분까지만 매수하는걸로 해주시거나, 매수가 이루어질수있게 부탁드릴께요. 물론 다음날은 이어서 정상작동 되도록이요. Input : 투자금액(10000000),Period(20), MultiD(2), N(1),시작일(20200921),시작시간(090000),청산시간(153000); Input : loss(5),P(3),WRP(10); var : e(0),x(0),count(0),Tcond(false),BBup(0),BBdn(0),WR(0),Vma(0); var : HH(0),Bxcond1(false),Bxcond2(false),Bxcond3(false); var : LL(0),Sxcond1(false),Sxcond2(false),Sxcond3(false); Array : VV[6](0),XX[5](0); BBup = BollBandUp(Period,MultiD); BBdn = BollBandDown(Period,MultiD); WR = WILLR(WRP); Vma = ma(V,P); vv[0] = floor((투자금액*0.1)/NextBarOpen); vv[1] = floor((투자금액*0.1)/NextBarOpen); vv[2] = floor((투자금액*0.1)/NextBarOpen); vv[3] = floor((투자금액*0.2)/NextBarOpen); vv[4] = floor((투자금액*0.2)/NextBarOpen); vv[5] = floor((투자금액*0.3)/NextBarOpen); if NextBarSdate >= 시작일 and NextBarStime >= 시작시간 Then Tcond = true; if bdate != bdate[1] Then count = 0; if MarketPosition != 0 and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Then count = count+1; if sdate >= 시작일 and stime >= 시작시간 Then Tcond = true; if Tcond == true then{ if (TotalTrades == 0 or MarketPosition == 0 and BarsSinceExit(1) > 2) then{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N and CrossDown(c,bbdn) and V >= Vma[1]*2.0 Then { buy("b1",atmarket,def,vv[MaxEntries]);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CurrentContracts > CurrentContracts[1] Then{ e = e +1; if e == 1 then XX[e] = CurrentContracts; Else XX[e] = CurrentContracts-CurrentContracts[1]; } #두번째 매수 if MarketPosition == 1 and e == 1 and CrossDown(c,bbdn) and NextBarSdate == sdate and V >= Vma[1]*2.0 Then { buy("b2",atmarket,def,vv[MaxEntries]); } #세번재매수 if MarketPosition == 1 and e == 2 and CrossDown(c,bbdn) and NextBarSdate == sdate and V >= Vma[1]*2.0 Then { buy("b3",atmarket,def,vv[MaxEntries]); } #네번재매수 if MarketPosition == 1 and e == 3 and CrossDown(c,bbdn) and NextBarSdate == sdate and V >= Vma[1]*2.0 Then { buy("b4",atmarket,def,vv[MaxEntries]); } #다섯번재매수 if MarketPosition == 1 and e == 4 and CrossDown(c,bbdn) and NextBarSdate == sdate and V >= Vma[1]*2.0 Then { buy("b5",atmarket,def,vv[MaxEntries]); } #여섯번재매수 if MarketPosition == 1 and e == 5 and CrossDown(c,bbdn) and NextBarSdate == sdate and V >= Vma[1]*3.0 Then { buy("b6",atmarket,def,vv[MaxEntries]); } HH = highest(H,BarsSinceEntry); if CurrentContracts < CurrentContracts[1] and LatestExitName(0) == "Bx1" Then Bxcond1 = true; if CurrentContracts < CurrentContracts[1] and LatestExitName(0) == "Bx2" Then Bxcond2 = true; if CurrentContracts < CurrentContracts[1] and LatestExitName(0) == "Bx3" Then Bxcond3 = true; if Bxcond1 == false and HH >= EntryPrice*1.10 and HH < EntryPrice*1.15 Then ExitLong("Bx1",AtStop,HH-(HH-EntryPrice)*0.1,"",Floor(MaxContracts*(1/5)),1); if Bxcond2 == false and HH >= EntryPrice*1.15 and HH < EntryPrice*1.20 Then ExitLong("Bx2",AtStop,HH-(HH-EntryPrice)*0.1,"",Floor(MaxContracts*(2/5)),1); if Bxcond3 == false and HH >= EntryPrice*1.20 and HH < EntryPrice*1.30 Then ExitLong("Bx3",AtStop,HH-(HH-EntryPrice)*0.1,"",Floor(MaxContracts*(2/5)),1); }}}
프로필 이미지
바나
2020-09-21
649
글번호 142547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드려요

A: [1분]거래량: 80000이상 9999999이하 B :주가범위: 0봉전 종가가 1000 이상 100000 이하 A and B
프로필 이미지
왕팡
2020-09-23
574
글번호 142546
종목검색

타케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타케
2020-09-20
9
글번호 142545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