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92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1. 현재 종가 기준으로 전 파라볼릭 상승구간 중 최고가와 그 전전 최고가를, 또 전 파라볼릭 상승구간 중 최고가와 그 전전전 최고가를 선으로 연결한 추세선을 우측으로 계속하여 구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또 전 파라볼릭 하락구간 중 최저가와 그 전전 하락구간 최저가를, 또 전 파락볼릭 하락구간 중 최저가와 그 전전전 최저가를 선으로 연결한 추세선을 우측으로 계속하여 구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09-19
1063
글번호 142535
답변완료
수식문의
수고많으십니다~
1. 당일시가선, 전일종가선,전일중심선 모두을 양봉돌파시 매수시그널 반대로
모두 음봉하락시 매도시그널 부탁드립니다.
* 위 시그널대신 삼각신호지표도 부탁드립니다.
2. 다음식을 고가.저가 가 아닌 해당신호봉의 중간값으로 라인및 수치를
표시토록 부탁드립니다.
input : 틱(5);
var : RR(0), TL(0),TX1(0),TX2(0);
if MarketPosition == 1 Then
{
rr = Floor((highest(H,BarsSinceEntry)-EntryPrice)/(PriceScale*틱));
if rr > rr[1] Then{
tx1 = Text_New(sdate,stime,H,NumToStr(RR*틱,0)+"틱");
Text_SetStyle(tx1,2,2);
}
TL_Delete(TL);
TL_New(EntryDate,EntryTime,L[BarsSinceEntry],sdate,stime,L[BarsSinceEntry]);
Text_Delete(Tx2);
tx2 = Text_New(sdate,stime,L[BarsSinceEntry],NumToStr(L[BarsSinceEntry],2));
}
if MarketPosition == -1 Then
{
rr = Floor((EntryPrice-lowest(L,BarsSinceEntry))/(PriceScale*틱));
if rr > rr[1] Then{
tx1 = Text_New(sdate,stime,H,NumToStr(RR*틱,0)+"틱");
Text_SetStyle(tx1,2,2);
}
TL_Delete(TL);
TL_New(EntryDate,EntryTime,H[BarsSinceEntry],sdate,stime,H[BarsSinceEntry]);
Text_Delete(Tx2);
tx2 = Text_New(sdate,stime,L[BarsSinceEntry],NumToStr(L[BarsSinceEntry],2));
}
감사합니다~ ^*^
2020-09-22
1149
글번호 142534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9-20
11
글번호 142533
답변완료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전일 종가와 당일 중심가의 중심가 라인 부탁드려요
2020-09-21
1002
글번호 142532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도움에 늘 깊이 감사 드립니다.
그림과 같이
"적응 이동평균선"이라는 자료가 있습니다.
이것을
yes로 변환 가능 한지요?
미리 깊이 감사 드립니다.
2020-09-19
1152
글번호 142531
답변완료
아래 조건에 맞는 수식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첨부 그림은
if C > C[1] Then {
Plot3(C,"1선",RED,def,10);
}
Else {
plot3(C,"1선",BLUE,def,10);
}
수식을 이용해 종가의 상승하락을 일자표시로 상승하락시 red, blue로 나타나게하는 간단한 수식입니다
그런데 예를 들어 현재 종가 318.45에서 종가가 red색으로 표시되고있는데 이후 318.40으로 한틱 하락할경우 blue색으로 변하여야되는데 종종 하락해도 red색으로 변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식에 따르면 변하는게 맞는것 같은데 색이 변하는 기준이 전종가가 아니라 시가인것 같은것 같기도한데 설명부탁드리며
전 종가가격기준으로 색이 바로바로 변하게 할수있는 방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9-19
1038
글번호 142530
답변완료
강조
항상 감사합니다
월초 수식입니다
주봉 분봉에 나타내고자 합니다
검토 수식 부탁드립니다
var : tx1(0)
if sdate > sdate[1]+30 Then
PlotPaintBar(o,c,"강조",WHITE);
Text_Delete(tx1);
tx1 = Text_New(sdate[n1],stime[n1],C[n1],"▼");
text_setStyle(tx1,2,1);
text_setcolor(tx1,white);
text_setsize(tx1,14);
--------------------------------------
tx를 적용하다보면
월봉수식을 작은수식에 넣으면
최종 표시만 나옵니다
예)월초수식을 주봉에 넣었다
매달 월초에 나타나지않고
이번달 월초에만 tx문양이 나타납니다
-------------------------------------
모든 월초에 문양이 주봉 일봉 분봉
부탁드립니다
2020-09-19
1005
글번호 142529
답변완료
추가수식부탁드립니다
안영하세요...글번호67772 에추가수식부탁드립니다.
30분차트에 30분봉의중심값라인 부탁드립니다
plot59 30분차트에 30분봉중심값라인
plot60 장시작(첫30분봉중심값은)장마감까지 그려지게 부탁드립니다.
(참고로요..5분봉.10분봉.15분봉.20분봉.30분봉,모든분봉에서 되면은더욱좋게읍니다.)
수고하세요...꾸벅
2020-09-19
927
글번호 142528
답변완료
문의
늘 감사드립니다.
plot1(data2(highd(0)));
plot2(data2(lowd(0)));
plot3(data2(highd(1)));
plot4(data2(lowd(1)));
위의 수식을 사용하고 있는데
1. data1이 data2의 당일 고가와 당일 저가를 만날때
2. data1이 data2의 전일 고가와 전일 저가와 만날때
두가지 경우 N틱 범위내에서 알람소리 가능할까요?
2020-09-19
894
글번호 142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