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92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var1 과 var2 에 값이 작은것만 나타나게하려면 어케해야 합니까?
프로필 이미지
처음처럼22
2020-09-17
994
글번호 142458
지표
답변완료

함수요청

안녕하세요? 아래 전략에 대해 스크립트 작성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나스닥 선물 5분봉, 참조1 10분봉, 참조2 30분봉 - 매수: 5분봉, 10분봉, 30분봉 모두 볼린져 밴드 상단 돌파 완성시 익봉 시가에 진입 - 매도: 5분봉, 10분봉, 30분봉 모두 볼린져 밴드 하단 이탈 완성시 익봉 시가에 진입 - 매수청산: 5분봉상 볼린져 밴드 하단 이탈 완성 and 10분봉상 5ma 이탈 and 30분봉상 20ma 이탈된 상태가 완성시 익봉 시가에 청산 - 매도청산: 5분봉상 볼린져 밴드 하단 돌파 완성 and 10분봉상 5ma 돌파 and 30분봉상 20ma 돌파된 상태가 완성시 익봉 시가에 청산
프로필 이미지
흰둥이아빠
2020-09-17
995
글번호 142457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어 부탁드립니다

var : entry(0); if bdate != bdate[1] Then entry = 0; if (MarketPosition != 0 and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or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and TotalTrades > TotalTrades[1]) Then entry = entry+1;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1 Then buy("b",atlimit,dayhigh-PriceScale*60);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limit,lowest(L,BarsSinceEntry)+PriceScale*80);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1 Then sell("s",atlimit,daylow+PriceScale*3500);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sx",atlimit,Highest(H,BarsSinceEntry)-PriceScale*120); if sdate != sdate[1] Then SetStopEndofday(55000); if bdate != bdate[1] Then SetStopEndofday(0); --------------------------------------------------- 위 수식어는 하루 1매매 입니다. 하루 2매매 수식어와 3매매 수식어도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푸른
2020-09-17
980
글번호 142456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좀 부탁드립니다

1) 5일선이 20일선을 골든크로스 하면 세로선과 = 정20(텍스트) 20일선이 60일선을 골든크로스 하면 세로선과 = 정60(텍스트) 5, 20, 60일선이 정배열이면 = 정배열(텍스트) 반대의 경우도 부탁드립니다. 2) 그림파일처럼 거래량 지표좀 부탁드립니다 3) 아래 수식을 변환부탁드립니다 매도 A = Avg(c, 5); B=sum(A(3) < A(2) and A(2) < A(1) and A(1) > A); B(1)-B(6)==0 and A(3) < A(2) and A(2) < A(1) and A(1) > A 매수는 반대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9-17
1074
글번호 142455
지표
답변완료

포지션 스위칭할 때 증거금 부족현상

포지션 스위칭 할때, 증거금이 모자라서 보유 포지션 청산만 되고, 신규 포지션 진입은 이뤄지지 않는 현상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예를 들어, 증거금 약 2만 달러를 넣어두고, 나스닥 선물 매도 포지션 1계약을 진입해서 가지고 있는데, 매수 시그널 확정됨과 동시에 매도포지션 청산과 매수포지션 진입을 동시에 이뤄지게 세팅을 해놨을 경우, 매도포지션 청산은 되지만, 매수포지션 진입은 증거금 부족으로 이뤄지질 않습니다. 단순하게 증거금을 많이 넣어두면 되겠지만, 시스템 설정으로도 가능할 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프로필 이미지
아방
2020-09-17
1102
글번호 142454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1. 68788관련입니다. 2. 해외선물 분봉차트에서 당일의 최저가(갱신시 갱신된 최저가 기준)에서부터 종가를 누적하는 지표에서 마지막 최저가부터만 지표가 표시되게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시
2020-09-16
1027
글번호 142452
지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아래식에서 현재가가 plot5,plot6 라인 터치시 경보음 추가 부탁드립니다 input : Per1(18),Per2(38),Per3(55),per4(76),per5(100); Var :Gap(0), pivot(0),S1(0),S2(1),S3(1),S4(1),S5(0),S6(0),S7(0); Gap = dayopen(0)-DayClose(1); S1 = (dayhigh(0)+daylow(0))/2; S2 = (dayhigh(1)+daylow(1))/2; S3 = dayhigh(1)+Gap; S4 = daylow(1)+Gap; S5 = DayClose(1)+Gap; S6 = ((DayOpen(0)+DayHigh(0)+DayLow(0))/3); S7 = DayOpen(0); var1 =10^(LOG10(S5)+(LOG10(S3)-LOG10(S4))*(Per1/100)); var2 =10^(LOG10(S5)-(LOG10(S3)-LOG10(S4))*(Per1/100)); var3 =10^(LOG10(S5)+(LOG10(S3)-LOG10(S4))*(Per2/100)); var4 =10^(LOG10(S5)-(LOG10(S3)-LOG10(S4))*(Per2/100)); var5 =10^(LOG10(S5)+(LOG10(S3)-LOG10(S4))*(Per3/100)); var6 =10^(LOG10(S5)-(LOG10(S3)-LOG10(S4))*(Per3/100)); var7 =10^(LOG10(S5)+(LOG10(S3)-LOG10(S4))*(Per4/100)); var8 =10^(LOG10(S5)-(LOG10(S3)-LOG10(S4))*(Per4/100)); var9 =10^(LOG10(S5)+(LOG10(S3)-LOG10(S4))*(Per5/100)); var10 =10^(LOG10(S5)-(LOG10(S3)-LOG10(S4))*(Per5/100)); plot1(var1); plot2(var2); plot3(var3); plot4(var4); plot5(var5); plot6(var6); plot7(var7); plot8(var8); plot9(var9); plot10(var10);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9-16
949
글번호 142451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 두 수식은 영웅문에서 사용하던 수식입니다. 두 수식을 예스트레이더 차트에 적용할 수 있도록 수식 변형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1) valuewhen(1,crossup(avg(c,5),avg(c,20)),avg(c,prd)); prd: 외부변수 -------------- 2) 수식1 t1=tema(c,21); t1 수식2 IF(C >T1,T1,0) &#8203; 수식3 IF(C <T1,T1,0)
프로필 이미지
태양같이
2020-09-16
1118
글번호 142450
지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시그널메이커에서 Crosses_Above를 예스트레이더스에서는 CrossUp 으로 변경해주셨는데 두개는 다른 의미입니다 Crosses_Above 와 같은 의미로 쓰이는건 없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김영재
2020-09-16
1054
글번호 142446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