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75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수식 작성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노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선물 일정지수 수평선을 여러개(10개 이상) 임의로 지정해서 챠트에 선을 넣고 싶습니다. 선의 색 과 점선 가는선 굵은선 등 선택 가능한 수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십시요.^^
프로필 이미지
대박월천
2020-07-24
1892
글번호 140958
지표
답변완료

트린이 질문드립니다. 종가매수 전략

안녕하세요. 처음 해보려는데 감이 안잡혀서 올립니다. 당일 종가매수는 어떤식으로 코드를 짜야하나요? 매수: 당일 종가 매수(월요일마다 또는 매일) 매도 : 한달뒤 청산
프로필 이미지
추노
2020-07-24
1912
글번호 140951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의뢰 부탁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18시 이후 120틱 수익 발생 시 청산조건을 만들려고 합니다. 그러나 실제 적용해보면 항상(모든시간대에) 120틱 수익 발생하면 청산됩니다 if stime > 180000 Then { SetStopProfittarget(120,PointStop); } 도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산이보리
2020-07-23
1783
글번호 140950
시스템
답변완료

저가선 표시 확인 요청

* 전일 많은 도움에 고맙습니다. * 3봉 이내 장대양봉(고가-저가 < 20틱)이 없어야 한다 수식좀 부탁드립니다 * 아래 "## 당일저가" 선 표시가 안되는데 저가선 표시 지도 좀 부탁 드립니다. var : TL1(0),TL2(0),TL3(0); if bdate != bdate[1] then{ TL_Delete(TL1); TL1 = TL_new(sdate,stime,DayClose(1),NextBarSdate,NextBarStime,DayClose(1)); TL_SetColor(TL1,PINK); TL_SetSize(TL1,3); TL_setExtRight(TL1,true); ## 전일종가 TL_Delete(TL2); TL2 = TL_new(sdate,stime,dayopen,NextBarSdate,NextBarStime,dayopen); TL_SetColor(TL2,GREEN); TL_SetSize(TL2,3); TL_setExtRight(TL2,true); ## 당일시가 TL_Delete(TL3); TL3 = TL_new(sdate,stime,DayLow,NextBarSdate,NextBarStime,DayLow); TL_SetColor(TL3,BLACK); TL_SetSize(TL3,3); TL_setExtRight(TL3,true); } ## 당일저가
프로필 이미지
요타
2020-07-24
1801
글번호 140949
시스템
답변완료

지표

네 감사합니다 적용 검증까지 마쳤읍니다 새로운 라인 메뉴까지나왔는데 챠트에는 선이 나오지않아서 다시문의 합니다 삼각가중 진동폭 값까지 주셨고 그 진동폭만큼 확대라인 작업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Plot7(Hma2+abs(Hma2-Lma2), "20고가+진동폭"); Plot8(Lma2-abs(Hma2-Lma2), "20저가-진동폭"); 진동폭의 두배는 abs(Hma2-Lma2)*2입니다. (Hma2+abs(Hma2-Lma2))*2는 20고가+진동폭을 계산하고 해당 값을 2배하므로 아주 큰값입니다. 진동폭만 2배가 되게 작성하셔야 합니다. Plot9(Hma2+abs(Hma2-Lma2)*2, "20고*2"); Plot10(Lma2-abs(Hma2-Lma2)*2, "20저*2");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에리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 > 항상 감사감사 합니다 질문입니다 아래식에 추가식 작성했읍니다 추가라인 나오지않아서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원식) Plot7(Hma2+abs(Hma2-Lma2), "20고가+진동폭"); Plot8(Lma2-abs(Hma2-Lma2), "20저가-진동폭");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추가식) Plot9((Hma2+abs(Hma2-Lma2))*2, "20고*2"); Plot10((Lma2-abs(Hma2-Lma2))*2, "20저*2");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 Input : Length1(5),Length2(20); Var : TLen1(0),TLen2(0); var : Hma1(0),Hma2(0), Lma1(0),Lma2(0), HLma1(0),HLma2(0); TLen1 = ★ Hma1 =★ Hma2 = ★ Lma1 =★ HLma1 =★ Plot1(Hma1 Plot2(Hma2, Plot3(Lma1, Plot4(Lma2, Plot5(HLma1, Plot6(HLma2, Plot7(Hma2+abs(Hma2-Lma2), "20고가+진동폭"); Plot8(Lma2-abs(Hma2-Lma2), "20저가-진동폭");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7-23
2034
글번호 140948
지표

하람푸름마음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하람푸름마음
2020-07-23
9
글번호 140947
종목검색
답변완료

재문의

100틱 차트에서 건수쪽이 시뮬레이션이 되지 않습니다. input : 건수(100),레인지(2.00); if ticks >= 건수 and dayhigh-daylow >= 레인지 then buy();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ticks >= 100 and dayhigh-daylow >= 2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좌오비우오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데이트레이딩 선물 100틱봉 체결건수 100틱 이상 and 데이하이로우 2.00 이상이면 buy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좌오비우오비
2020-07-23
1863
글번호 140944
시스템
답변완료

호가잔량이평문의드립니다.

호가잔량이평 뺄샘식 문의드립니다. 호가잔량이평 - X 값을 표현하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yejiwona
2020-07-23
1854
글번호 140934
지표
답변완료

지표

항상감사합니다 창은 잘닫았읍니다^^ 질문 수식만들어보려합니다 1>100봉이전시작저가의 기준(처음저가)과 최고가(처음고가)에서 하방으로내리다 시작한 저가보다 가격이 높고,(두번째저가)다음캔들이 저가보다 가격이높거나 같은 캔들의 고가를 높였을때 (처음고가-처음저가)+두번째저가=예상지표가격 영어엔자모양을 말로 풀어보았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어려운점 기준캔들을 EX)100으로 정하는 건지(캔들수) 시간으로 정하는 지(월/주/일/60분의12시등등) 매번 지정해야할지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3>상승N자값//하락N자값지표부탁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다시써봅니다 어떤표현이 이해가 되실지 몰라서요 기준1>100캔들이전에서 기준2>하락하던캔들에서 상승으로 꺽인저가에서 상승고가에서 하락으로 꺽인 고가의 값의 (진동폭을) 1진동폭을 처음꺽인 저가의 값보다 같거나 높은 저가캔들의고가를 다음캔들이 높일때 [2번째저가+1차진동폭]의 지표가격 다른표현> 1차마디의 값을 2차저가에서 더한값지표 또다른표현> 진행하락캔들이후 상승캔들의 저가와 저가를 기준으로 상승하던 캔들이 1차마디를 만들고 다시 저가로 하방을 캔들진행하다2차 상승진행하는 저가 진행시(저가캔들다음캔들이 저가캠들고가를 돌파할때)2차마디예상지표 이해가되셨다면 --------------------------------------------------------- 1]하방 ------------- 2차저가에서 1}(1차진동폭 더한값) 2}(1차상승값+1차하락값) 3} 1차고가에서 (1차진동값 더한값) 4} 1차고가에서 }(1차상승값+1차하락값) ------------------------------------------------------------------------------------ 2]반대수식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7-24
1986
글번호 140933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