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73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문의
Var:주(2),n(19),j(0),k(0),계산주기(0),X(0),sumXY(0),sumX(0),sumY(0),sumX²(0),
MinLRS(0),MinB(0),MinLRL(0);
Array:MinClose[100](0);
if 주 >= BarInterval then {
계산주기 = 주/BarInterval;
}
k = k + 1;
if DayIndex()%계산주기 == 0 then {
for j = 98 downto 0 {
MinClose[j+1] = MinClose[j];
}
X = X + 1;
k = 0;
}
MinClose[0] = (L+H)/2;
sumXY = 0; sumX = 0; sumY = 0; sumX² = 0;
For j = 0 To n-1 {
sumXY = sumXY + (X-j)*MinClose[j];
sumX = sumX + (X-j);
sumY = sumY + MinClose[j];
sumX²= sumX²+ (X-j)^2;
}
MinLRS = (n*sumXY - sumX*sumY)/(n*sumX²- sumX^2);
MinB = (sumY*sumX²-sumX*sumXY)/(n*sumX²- sumX^2);
MinLRL = MinLRS * X + MinB;
////////////////////////////////////////////////////////
// 타주기를 쓰지 않고 1분봉에서 일봉의 MinLRL과 MinLRS 값을 가져올수 있을까요?
2020-07-23
1808
글번호 140932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평선 두개를 넣을건데요
가중으로 5이평 하나, 단순으로 5이평 하나 이렇게 두개의 지표를 넣고
상승하다가 1. 가중5이평이 단순5이평 데스크로스 하고
2. 캔들의 종가가 가중5이평 아래에서 끝나면
다음 캔들이 단순5이평까지 올라오면 매도!!
반대로 하락하다가 1.가중5이평이 단순5이평 골든크로스 하고
2. 캔들의 종가가 가중5이평 위에서 끝나면
다음 캔들이 단순5이평까지 내려오면 매수!!
그런데 예를 들어 매수를 할 경우 이익이든 손절이든 한번만 하고 다시 매수 자리가 오더라도 진입X
다음에 매도를 할 경우 이익이든 손절이든 한번만 하고 다시 매도 자리가 오더라도 진입X
즉, 매수1번진입(골든크로스)ㅡ매도1번진입(데드크로스)ㅡ매수1번진입(골든크로스)ㅡ매도1번진입(데드크로스)ㅡ매수1번진입(골든크로스)ㅡ매도1번진입(데드크로스)ㅡ매수1번진입(골든크로스)ㅡ매도1번진입(데드크로스)
계속 이런식으로 되게끔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익절 40틱 손절 40틱으로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7-23
1759
글번호 140930
답변완료
지표
항상 감사감사 합니다
질문입니다
아래식에 추가식 작성했읍니다
추가라인 나오지않아서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원식)
Plot7(Hma2+abs(Hma2-Lma2), "20고가+진동폭");
Plot8(Lma2-abs(Hma2-Lma2), "20저가-진동폭");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추가식)
Plot9((Hma2+abs(Hma2-Lma2))*2, "20고*2");
Plot10((Lma2-abs(Hma2-Lma2))*2, "20저*2");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
Input : Length1(5),Length2(20);
Var : TLen1(0),TLen2(0);
var : Hma1(0),Hma2(0),
Lma1(0),Lma2(0),
HLma1(0),HLma2(0);
TLen1 = ★
Hma1 =★
Hma2 = ★
Lma1 =★
HLma1 =★
Plot1(Hma1
Plot2(Hma2,
Plot3(Lma1,
Plot4(Lma2,
Plot5(HLma1,
Plot6(HLma2,
Plot7(Hma2+abs(Hma2-Lma2), "20고가+진동폭");
Plot8(Lma2-abs(Hma2-Lma2), "20저가-진동폭");
2020-07-23
1630
글번호 140925
답변완료
과거 급등종목 수식문의
수식문의합니다
과거 200봉안에서
저점대비 고점이 400% 이상 상승했던 종목을 검색하려고 하는데요
상승기간을 30봉전에 되었던 종목을 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7-23
1461
글번호 140922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해외선물 분봉차트에서 당일의 특정시간에 전일의 최저가 시간부터 종가를 누적하는 지표를 부탁드립니다.(예: 7.12일 12:00:00에 원유최저가격이었다면, 7.13일 11시에 7.12일 12:00:00부터 종가를 누적하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2020-07-23
1401
글번호 140915
답변완료
지수 함수 변형 수식
안녕하세요
RSI 지표를 분봉에서 당일 기준으로 나타내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변수가 20봉 이면 분봉차트에서
당일 첫봉애서는 rsi 변수 1
두번째봉에서는 rsi 변수 2
||
20번째 봉 이후 부터는 rsi 변수 20 으로
표시되도록 부탁드립니다.
2020-07-23
1337
글번호 140914
2wnwn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7-23
43
글번호 140913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오후 4시부터 새벽 5시 30분까지 매매후
모두 청산 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2020-07-23
1110
글번호 140912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평선 두개를 넣을건데요
가중으로 5이펑 하나, 단순으로 5이평 하나 이렇게 두개의 지표를 넣고
상승하다가 음봉 도지캔들 나오고 나서 가중5이평이 단순5이평 데스크로스 하면 되돌림 줄때 단순5이평에서 매도!!
반대로 하락하다가 양봉 도지캔들 나오고 나서 가중5이평이 단순5이평 골든크로스 하면 되돌림 줄때
단순5이평에서 매수!!
이렇게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7-23
1205
글번호 14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