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71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input : length(12),reverse(false);
var : hh(0),ll(0),ps(0),pssig(0);
hh = highest(high, length);
ll = lowest(low, length);
if C > hh[1] Then
ps = 1;
if C < ll[1] Then
ps = -1;
pssig = iff(reverse and ps == 1, -1, iff(reverse and ps == -1, 1, ps));
if pssig == 1 then
buy();
if pssig == -1 then
sell();
이 시스템으로 종목검색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일봉 분봉에서 검ㄱ색코져합니다
@@@@ 일봉전 매수신호 또는 당일 매수신호 만 검색 코져 합니다 감사
2020-07-16
2090
글번호 140682
답변완료
지표
1>
20개의 캔들중
가장높은 최고가와
그다음높은 차고가의 중간값
20개의 캔들중
가장높은 최저가와
그다음낮은 차저가의 중간값
6개의 캔들중
가장높은 최고가와
그다음높은 차고가의 중간값
6개의 캔들중
가장높은 최저가와
그다음낮은 차저가의 중간값
2>
이역시
2-1>주봉에월봉지표
2-2>일봉에월주
2-3>60분에월 주 일
2-4>10분에 월주일 60분
대입 식 부탁드립니다
2020-07-15
2085
글번호 140681
답변완료
주문방법.슬리피지
진입조건은 가격이 930,000원에 도달하면 buy입니다.
예를들어 09시56분37초에 930,000원 체결이 있었으니 다음 체결이 있을 경우 주문이 나갑니다.
호가창은 929000원과 931000원 한호가 비어있습니다.
얼마 후 누군가에 의해 930000 체결 1개가 발생하였지면 호가는
여전히 929000원과 931000원 이라는 가정하에서 질문드립니다.
질문1
주문 방법이 현재가+-5호가 일 경우라면 930000원+-5호가 주문이 나가는 것인지요?
질문2
주문 방법이 우선호가일 경우 929000원 주문이 나가는 것인가요?
질문3
위와 같은 종목 처럼 1호가 비어있지만 그 사이 주문이 나올 경우 바로 체결되고
1호가를 비우는 상태를 유지하는 경우
시뮬레이션시 슬리피지를 진입시 2틱, 청산시 2틱 봐야하는지요?
2020-07-19
2076
글번호 140680
답변완료
지표
if c > var1 Then
PlotPaintBar(h,l,"강조",RED);
Else
PlotPaintBar(h,l,"강조",BLUE);
위 지표에서 첨부되어있는 사진처럼 매수신호가 나오면
매수하고 글이 써지고 매도신호가 나오면 매도라고 써지게 할수 있는지요.
2020-07-15
1966
글번호 140679
답변완료
문의
문의
데이타표챠트or 창
만들수잇나요
예)월주일시고저중 표
2020-07-15
1968
글번호 140678
답변완료
지표
이번에도 부탁드립니다
월-주-일-60
주봉에 월봉
일봉에 월주
60분네 월주일
10분에 월주일60분식 대입 부탁드립니다
input : n1(20),n2(6);
var1 = h[n1];
var2 = l[n1];
var3 = (var1+var2)/2;
var4 = h[n2];
var5 = l[n2];
var6 = (var1+var2)/2;
plot1(var1);
plot2(var2);
plot3(var3);
plot4(var4);
plot5(var5);
plot6(var6);
2020-07-15
1992
글번호 140677
답변완료
지표 수식 좀 요청 드립니다.
* 항상 많은 도움에 고맙 습니다.
* 질문1 : 몸통대 윗꼬리비율 : 몸통대 아래꼬리비율 :
* 질문2 : 위꼬리비율 대 아래꼬리비율 :
* 질문3 :100봉중 5번째값보다 크고 50봉중 4번째값보다 크고 10봉중 3번재 값보다 크면 점찍기 요청 드립니다.
var : TX01(0) ;
if 10봉중 5번째값보다 크고 50봉중 4번째값보다크고 10봉중 3번째값보다 크다
Then { Tx01 = Text_New(sdate,stime, H,"●"); Text_SetStyle(Tx01,2,2); Text_SetColor(Tx01,RED); Text_SetSize(Tx01,25) ; }
* 고맙습니다 수고하십시요.
2020-07-15
1952
글번호 140676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항상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해외선물 분봉차트에서 당일 장이 개시되면 전일의 최저가 시간부터 봉갯수를 누적하는 지표를 부탁드립니다.(예: 7.12일 12:00:00에 원유최저가격이었다면, 7.13일 원유시장이 개시 되면 7.12일 12:00:00부터 봉갯수를 누적하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당일 07시가 아닌 전일 12시부터 표시되는 지표입니다)
2020-07-15
2069
글번호 140675
답변완료
수식 문의드려요.
매수 피라미딩 일부 포지션 청산 관련 문의입니다.
주식 보유수량이 증가하였으며
직전 거래의 진입 가격의 1% 상승시(atlimit)
직전 거래의 계약수를 청산
2020-07-15
2057
글번호 140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