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67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요청드립니다
ATR지표 360일 최고점 대비 1/2 일때 매수
부탁드리겠습니다
2020-07-08
1493
글번호 140467
답변완료
수수료 문의
안녕하세요.
시스템 트레이딩시 수수료가 기본 0.1% 로 설정되어 있는데,
이걸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
2020-07-07
1529
글번호 140466
답변완료
시스템 문의 드립니다.
해외선물 매매 프로그램을 사용 중입니다.
5분봉으로 매매신호를 만들어서 사용 중입니다.
매수와 동시에 청산 신호가 나왔는데,
매수는 정상적으로 체결된 상태에서 청산은 이루어지지 않았고,
미체결 계약으로도 남아 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시스템 상으로는 바로 청산된것으로 처리되면서...
실계좌는 여전히 매수 1계약을 보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예를들면...
스토캐스틱 > 89 매수, 스토캐스틱 > 93 청산 인경우...
현재 스토캐스틱이 94라서... 매수신호를 받고 매수 후, 청산신호가 바로 나왔는데
시스템은 청산신호 받아서 청산한 것으로 나오고 잔고는 0계약으로 인식한 상황.
실계좌는 청산도 이루어지지 않고 미체결 내역에도 존재하지 않아서
매수 계약을 계속 1계약 보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럴때는 어떻게 조치를 할 수 있는지와...
이런 케이스가 발생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7-07
1411
글번호 140465
답변완료
검색식문의
MFI(14)
종목검색식== 60분봉기준 시그널이 기준선50을 상향돌파
Reverse(14,24)
종목검색식==시그널 14 < 24 이고 시그널14가 0선을 하향돌파 or 시그널14,24 가 0선 이하인
종목검색식
시스템식== 시그널 14 < 24 일때 시그널 14 가 0선을돌파하면 매수
그리고 EZ전략 생성기 에 지표 추가는 않되는건가요?
수고하세요
2020-07-08
1546
글번호 140464
답변완료
수식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식 작성좀 도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틱봉에서 사용을 할건데요...
5일 이동평균선이 상승이면 빨강색
5일 이동평균선이 하락이면 파란색
이렇게 사용을 하고 싶습니다.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 유의 하세요
2020-07-07
1416
글번호 140463
로꼬로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7-07
0
글번호 140462
히라얀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7-07
1
글번호 140460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항상 질문 이상으로 알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6일자 질문 드렸던 내용으로 한가지 더 부탁 드립니다
알려주신 내용에서
봉수를 60개에서 임의의 수 N으로 대체해 보았는데
검증은 되는데 실제로 차트에 적용시키면
선언되지 않은 이름 "N"이 사용되었다고 오류내용이 뜨면서
차트에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부탁드립니다
Input : N(0),period(N),af(0.02), maxAF(0.2) ;
Var : SUM(0),Value(0);
SUM = AccumN(C,Period);
Value = csar(af,maxAF);
If SUM/N > Value Then
Buy("매수");
If SUM/N < Value Then
sell("매도");
2020-07-07
1597
글번호 140457
답변완료
수식요청 드립니다
1분봉을 기준으로 했을 때 특정시간에 발생한 캔들(예를들어 22시 30분에 만들어진)을
기준봉으로 삼아 해당봉의 고가돌파시 매수, 저가돌파시 매도 하는 수식을 요청드립니다.
5틱 익절/5틱 손절
종가마감 후 다음봉에서 진입의 의미는 아닙니다.
1000이 고가이며 다음봉의 시가가 950일때 1000에서 매수하는 식입니다.
1)상기 요청드린 수식 부탁드립니다.
2)1번 수식에 3회 연속손절시 매매종료 수식 추가 부탁드립니다.
3)1번 수식에 22시30분 기준봉이 만들어진 후 최초1회만 진입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7-07
1810
글번호 140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