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67
글번호 230811
지표

중추신경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중추신경
2020-07-06
1
글번호 140427
지표
답변완료

종목검색이 왜 안됄까요?

종목검색식을 만들어 "검증에 이상 없음"까지 확인했는데 실제로 종목검색을 하면 적용이 않되는 것 같습니다.(리스트가 뜨지 않습니다.) input : period1(60); var : 기준봉(0),기준봉_종가(0),기준봉_고가(0),기준봉_저가(0); If V > highest(v,period1)[1] && C > O Then { 기준봉 = V; 기준봉_고가 = H; 기준봉_종가 = C; 기준봉_저가 = L; } if crossup(C,기준봉_고가) then { find(1); }
프로필 이미지
여울
2020-07-06
2264
글번호 140426
종목검색
답변완료

피라미딩.음봉발생

아래 수식은 가격 변화에 따른 피라미딩 수식입니다. 상승 진입 경우 음봉 발생할 때 마다 피라미딩하고 하락 진입 경우 양봉 발생할 때 마다 피라미딩하는 수식으로 변경바랍니다. 검증내용은 살려주시고요. 항상 고맙습니다. ******************************************************************************** 1번 수식) input : uppyra검증(0.00),상승pyra(0.00),상승N(0); if MarketPosition == 1 and C >= EntryPrice+uppyra검증 and MaxContracts < 상승N Then buy("bb",AtStop,LatestEntryPrice(0)+상승Pyra); 2번 수식) input : dnpyra검증(0.00),하락pyra(0.00),하락N(0); if MarketPosition == -1 and C <= EntryPrice-dnpyra검증 and MaxContracts < 하락N Then sell("ss",AtStop,LatestEntryPrice(0)-하락Pyra);
프로필 이미지
좌오비우오비
2020-07-19
2190
글번호 140419
시스템
답변완료

검색

표시가나올때 알람식도궁금합니다 1> var : T(0),LL(0),Li(0); #고가 상승구간이면 1 if H > H[1] Then T = 1; #고가 하락구간이면 -1 if H < H[1] Then T = -1; #고가 하락반전발생 if T == -1 and T[1] != -1 Then { #최저가 초기값 저장 LL = L; #최저가봉 봉번호 Li = index; #발생을 알기위한 변수 Condition1 = true; } #하락반전 이후 if Condition1 == true then { #최저가 갱신 if L < LL Then { LL = L; Li = index; } #최저가봉 이후에 전봉고가보다 크고 저가는 최저가 이상이면 매도 if index > Li and H > H[1] and L >= LL Then { Condition1 = false; plot1(L,"검색",CYAN); } } 2> var : S(0),HH(0),Hi(0); #저가 상승구간이면 1 if L > L[1] Then S = 1; #저가 하락구간이면 -1 if L < L[1] Then S = -1; #저가 상승반전발생 if S == 1 and S[1] != 1 Then { #최고가 초기값 저장 HH = H; #최고가봉 봉번호 Hi = index; #발생을 알기위한 변수 Condition2 = true; } #상승반전 이후 if Condition2 == true then { #최고가 갱신 if H > HH Then { HH = H; Hi = index; } #최고가봉 이후에 전봉저가보다 작고 고가는 최고가 이하이면 매수 if index > Hi and L < L[1] and H <= HH Then { Condition2 = false; plot2(H,"검색",white); } }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7-06
2046
글번호 140412
검색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전일 11시30분 이거나 13시 43분 는 지표로 어떻게 표현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1. 전일 11시 33분일때 종가 가격? 2. 전일 13시43분일때 120일 이평가격? 미리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소주까기인형
2020-07-06
2005
글번호 140410
지표
답변완료

검색

알람질문합니다 일봉기준으로 1>전봉 고가 중심저가 가격 찍을때 알람 2>월봉(지난달)/고가 중심 저가가격 찍을때 알람 3>주봉(지난주)/고가 중심 저가가격 찍을때 알람 도 가능한가요?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7-06
2004
글번호 140408
검색
답변완료

차트의 종목이 주식인지 선물인지 등 파악하수 있는 함수등이 있나요?

여러 종목 (해외선무,주식)를 거래 하다 보니 차트별ㄹ로 그게 주식인지 선물인지 구별해야할ㄹ 필요성이 있네요? 방법이 있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날으는여우
2020-07-06
2010
글번호 140406
검색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매수가능 시간, 당일 13:00:00~13:05:00 강제 청산시간, 익일 09:30:00
프로필 이미지
에이드
2020-07-06
1977
글번호 140405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국내선물이구요. 예스트레이더 사용합니다. 일봉상으로 시가 > 20 이평 이고, AND 9시10분~10시 사이에, 9시~9시10분 사이의 고가 돌파시 매수하고, 당일 장 마감시 청산하는 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공돌이
2020-07-05
2009
글번호 140404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