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64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첨부파일 봉그림을 바탕으로 문의드립니다.
선물 데이트레이딩 30분봉 기준
if NextBarSdate == sdate Then{
if NextBarOpen <= H Then
buy("b1",atstop,H);
Else
buy("b2",atlimit,H);
if NextBarOpen <= L Then
Sell("s1",AtLimit,L);
Else
Sell("s2",AtStop,L);
}
setstopendofday(153000);
질문1
- 1번봉은 첫봉
- 첨부파일 2번봉에서 매도 진입을 못함(주문은 나갔지만 체결이 안됨)
- 따라서 내가 수동으로 주문 취소하였고, 2번봉은 종료
**3번봉 시작되고 2번봉의 저가 터치했으니, 매도주문이 나가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질문2
- 마찬가지로 2번봉에서 매도 진입 못함 (주문은 나갔지만 체결이 안됨)
- 주문 수동으로 취소하고, 2번봉 중앙값에서 내가 매도 1계약 진입함
**3번봉 시작되고 2번봉의 저가를 터치했을때 매도 주문이 나가는지?
아니면 포지션 보유한 상태이니 주문이 안나가는지? 궁금합니다.
질문3
- 2번봉에서 매도포지션1개 보유했다고 가정
- 3번봉에서 수동으로 청산해서 보유포지션0
** 이 경우, 4번 봉에서 3번봉 저가를 터치시 시스템상 매도 주문이 나가나요?
저번에 이 경우에, 조건 만족했는데도 포지션 보유한걸로 시스템이 인식했는지 매도 주문이 안나가더라구요...
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
감사합니.
2020-06-30
1639
글번호 140287
답변완료
지표
추가지표부탁드립니다
20의 고가+진동폭
20의 저가-진동폭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Input : Length1(5),Length2(20);
Var : TLen1(0),TLen2(0);
var : Hma1(0),Hma2(0),Lma1(0),Lma2(0),HLma1(0),HLma2(0);
TLen1 = Ceiling((Length1 + 1) * .5);
TLen2 = Ceiling((Length2 + 1) * .5);
Hma1 = ma(ma(H, TLen1), TLen1);
Hma2 = ma(ma(H, TLen2), TLen2);
Lma1 = ma(ma(L, TLen1), TLen1);
Lma2 = ma(ma(L, TLen2), TLen2);
HLma1 = ma(ma((H+L)/2, TLen1), TLen1);
HLma2 = ma(ma((H+L)/2, TLen2), TLen2);
Plot1(Hma1, "고가삼각가중1");
Plot2(Hma2, "고가삼각가중2");
Plot3(Lma1, "저가삼각가중1");
Plot4(Lma2, "저가삼각가중2");
Plot5(HLma1, "중간삼각가중1");
Plot6(HLma2, "중간삼각가중2");
2020-06-30
1510
글번호 140284
답변완료
수식 질문드립니다
고생많으십니다!
혹시 일봉상 3일동안 최고거래량 나온 일봉의 봉의 고가 저가 중심가 시가의 가격을 선표시로 혹시
분봉상에도 표시가 가능할까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2020-06-30
1411
글번호 140278
관리자에 의해 프로그램 사용법 QnA로 이동되었습니다
2020-06-30
4
글번호 140275
답변완료
지표
네 잘배웠읍니다(감사해요)
1)
이전캔들과(2)
이이전캔들(3)의 중심 가격 지표 부탁드립니다
2)
중심과 중심의 중심가격 지표도요 ^^
(1/2+1/2)/2
3)
이전캔들과(2)
이이전캔들(3)의 고가와고가중심 가격 지표 부탁드립니다
(고+고)/2
4)
이전캔들과(2)
이이전캔들(3)의 저가와저가중심 가격 지표 부탁드립니다
(저+저)/2
2020-06-30
1304
글번호 140272
답변완료
수식 부탁 드립니다,
항상 감사 드립니다
swinglow 가 상승하면서 20이평이 60이평이 상회하는 경우 매수
수식 부탁드립니다
여기서 swinglow는 -1인경우 직전 swing값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
Var6 = SwingLow(1,value11,3,5,9);
if Var6 != -1 Then Var7 =Var6;
2020-06-30
1289
글번호 140270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항상감사 드립니다.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50일봉중 최저가가 30봉 이내 존재하고 , 이동평균 5일이 20일보다 위에 있고, 20일은 60일 보다 아래 있는 종목 검색
이상입니다.
2020-06-30
1314
글번호 140269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TIME CUT 과 관련된 함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진입후 30분 동안 수익이 나지 않을 시 청산을 하고 싶은데
시간수익청산 함수가 있는지요?
없다면 시간청산수식을 좀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2020-06-29
1311
글번호 140267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다시문의드립니다
4번은 불가하다하니 1.2.3번 만 부탁드립니다
> 수고하십니다 문의드립니다
2분봉 적용할생각입니다
1. 2봉전 저가와 1봉전고가의 차이가 3프로 이상크고
2. 1봉전거래대금이 30억이상이고
3. 1봉전 상승형거래량이 1봉전하락형거래량보다 3/2이상 많고
4. 한번에 상승형 거래대금이 3억원이상이면
지표에 화살표 표시하고십습니다
검색식 위와 같은조건을 만족하고
최근5거래일중 최고가를 한번이라도 돌파한종목을 검색 하고십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6-29
1338
글번호 140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