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59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매수한 봉의 저가깨면 청산, 매도한 봉의 고가 돌파시 청산식

안녕하세요? 항상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매수한 봉의 저가깨면 청산, 매도한 봉의 고가 돌파시 청산식을 어떻게 만들수 있나요? 어려워서 문의드립니다. TT
프로필 이미지
퀀텀프로
2020-06-19
2282
글번호 139995
시스템
답변완료

볼린져밴드 상향돌포 2계약진입후 분할청산

수고많으십니다. 2계약진입 및 분할청산 질문입니다. 볼린져밴드 상단선 상향돌파하면 2계약 진입. 손절은 볼린져밴드 하단돌파시 모두 청산 청산은 기본적으로 1포인트 상승후에 합니다. 1계약은 진입가 대비 1포인트 지점에서 청산하고 다른 1계약은 1포인트 상승후에 볼린져밴드 중심선하향돌파시 청산합니다. 재진입은 반드시 볼린져밴드 하단선을 돌파후에 다시 상단선을 돌파하면 진행합니다. 답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일프로
2020-06-19
2067
글번호 139994
시스템

날으는여우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날으는여우
2020-06-19
0
글번호 139993
검색
답변완료

설명부탁드려요~

if MarketPosition <= 0 Then buy("b",AtStop,var1); 위 함수 설명쫌 부탁드려요 개인적으로 CROSSUP (VAR1,MARKETPOSITION) THE BUY 를 사용하려고 했는데 이건 안되네요?? 현재가가 VA1을 넘어가면 매수포지션 VAR2를 하향하면 매도포지션 이렇게 함수를 할 수는 없을까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함수요청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청산의 3:00은 오후 3시청산으로 작성했습니다. var1 = dayopen+(DayHigh(1)-DayLow(1)); var2 = dayopen-(DayHigh(1)-DayLow(1)); if MarketPosition <= 0 Then buy("b",AtStop,var1); if MarketPosition >= 0 Then sell("s",AtStop,var1); SetStopLoss(1,PercentStop); SetStopEndofday(150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마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함수요청 드립니다 > 코스피200 선물 매매 테스트를 위한 함수 요청드립니다 전일 고가 - 전일 저가==Range1 전일 저가 - 전일 고가==Range2 금일 시가 + (Range1)= A 금일 시가 + (Range2)= B 매수 = 당일 장중가격 A 상향 돌파 매수 청산= 3:00 매도 = 당일 장중가격 B 하향 돌파 매도 청산= 3:00 손절= -1% 설정 말이 되는지 모르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6-19
2065
글번호 139992
시스템

날으는여우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날으는여우
2020-06-19
10
글번호 139991
검색
답변완료

함수요청

안녕하세요? 아래 전략에 대해 스크립트 작성 요청드립니다. 나스닥 선물 5분봉으로, 써머타임 기준 7시부터 15시까지(해지시 8시 부터 16시까지)에만 진입기준으로 주문을 생성하고자 합니다. 당일의 일중 고점이 20ma 위에 있으며 10틱이상 하락시 완성봉이 20ma위에 있으면 익봉 시가에 매수 진입 매수 진입 이후 20틱이상 상승하고 일중 고점 돌파완성하고 20ma위에 있으면 익봉 시가에 매수청산
프로필 이미지
흰둥이아빠
2020-06-19
2043
글번호 139990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드려요~

프라이스 채널 10일 상향돌파시 매수 포지션 프라스 채널 10일 하향돌차시 매도 포지션 손절 1퍼센트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6-19
1986
글번호 139986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1. 몇일전 만들어 주신 건데요 아무런 시그널이 안나오네요 식의 해석을 부탁 드립니다.. input : P1(5),P2(10),P3(20),P4(60),P5(120),x(5); /////x(5)가 무엇인지? ///// input : 밀집하(1),밀집상(1.5); var1 = ma(C,P1); var2 = ma(C,P2); var3 = ma(C,P3); var4 = ma(C,P4); var5 = ma(C,P5); Condition1 = var1 > var2 and var2 > var3 and var3 > var4 and var4 > var5; Condition2 = var1 < var2 and var2 < var3 and var3 < var4 and var4 < var5; /////////여기서부터 해석좀 해주세요...//////////// value1 = var1/var2*100; value2 = var2/var3*100; value3 = var3/var4*100; if max(var1,var2,var3,var4,var5)-min(var1,var2,var3,var4,var5) >= 밀집하 and max(var1,var2,var3,var4,var5)-min(var1,var2,var3,var4,var5) <= 밀집상 then { if Condition1 == true and (value1 >= value1[1]+x or value2 >= value2[1]+x or value3 >= value3[1]+x) Then buy(); if Condition2 == true and (value1 <= value1[1]-x or value2 <= value2[1]-x or value3 <= value3[1]-x) Then sell(); } 2. data1은 선물이구요 data2는 콜, data3는 풋 data4는 콜, data5는 풋 data6는 콜, data7는 풋 data2,3,4,5,6,7은 제가 지정한 종목입니다. 선물차트에 data2-3, data4-5 data6-7이 교차하는 자리에 선이 나타나게 하고 싶습니다. 완전 초보라 작성이 어렵네요..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란별
2020-06-19
1988
글번호 139976
지표
답변완료

코스피 200 선물 가격 추종해서 KODEX 매도

안녕하세요. 만들려고 하는 프로그램은 1) 오늘 09:00 시초가에 KODEX 레버리지를 매수 2) 장중에 코스피200 선물 가격이 시초가 대비 10포인트 빠진다면 시장가에 매도하고, 그렇지 않다면 15:10까진 보유 3) 오늘 15:10 현재가에 매도 만약 3)에서 현재가에 매도가 어렵다면 장후 시간외에 매도 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터틀3세
2020-06-19
2142
글번호 139974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