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70
글번호 230811
지표

2wnwn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wnwn
2020-02-25
13
글번호 136304
지표
답변완료

코스피 선물만기일 조기청산

코스피 선물만기일 조기청산 로직 부탁드립니다 " 3,6,9,12 둘째 주 목요일은 15시 청산 " 코드 부탁드립니다. 진입은 그냥 아무거나 간단하게 붙이셔도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퀀트드래곤
2020-02-25
405
글번호 136297
시스템
답변완료

코드 구현이 잘 안되어서 질문올렸습니다.

아래와같이 코드를 받았는데 사진처럼 매매가 이상하게 되는 구간이 있네요 문제1. : 사진1. 종종 시초가에 진입하네요 문제2. : 사진2. 그리고 시초가에 진입하고 리버설도 하네요(원래 1일 1진입만 가능) 차트 가격 데이터가 잘못된건지 로직 오류인건지 모르겠네요 수정 부탁드릴게요(사진 첨부)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갭상승과 갭하락이 반대로 되어 있었습니다. 수정한 식입니다. # 진입 # # 매수 진입 # if DayClose(1) < DayOpen and ExitDate(1) <> date then # 갭상승으로 장 시작하면, 첫 진입이라면 buy("매수", AtLimit, DayClose(1)); # 갭을 메우는 순간 전날 종가로 진입 # 매도 진입 # if DayClose(1) > DayOpen and ExitDate(1) <> date then # 갭하락으로 장 시작하면, 첫 진입이라면 sell("매도", AtLimit, DayClose(1)); # 갭을 메우는 순간 전날 종가로 진입 SetStopEndofday(150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퀀트드래곤
2020-02-25
409
글번호 136296
시스템

추우세추우종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추우세추우종
2020-02-25
1
글번호 136295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선물 기준가 선, 즉 만기일 저가(2월 13일 저가)를 근월물(3월물)에 표시할 선을 그릴 수 있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alltoone
2020-02-25
424
글번호 136294
지표
답변완료

선물호가잔량

수고가많으십니다. 귀사의 빠른회신에 대하여 항상감사합니다 선물 호가잔량 매수 - 매도 = "잔량차이" 에 대하여 일본식봉차트 처럼 표현이 되도록 수식을 부탁 드립니다. 수고하십시요
프로필 이미지
매일수익감사
2020-02-25
448
글번호 136290
지표
답변완료

수식 부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갭이 발생한 전날의 종가를 이후 50봉이 진행될 때까지 그어지도록 수식 부탁합니다 예를들면 2월 25일 갭이 발생했다면 2월 24일 종가의 선이 24일 이후 50거래일 동안 그어지게 하는 것입니다 25일 이후 갭에 상관없이 50거래일 동안 그어지도록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등정
2020-02-25
421
글번호 136288
지표
답변완료

수정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시스템에서 잘 안되는부분을 수정 부탁드립니다. 1. 외부변수에 봉길이 틱수를 집어넣으면 맞지가 않습니다. 2. 익절손절이 맞지가않습니다. 3. 진입횟수는 정확히 맞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nput : 매수음봉틱수(5),매수양봉틱수(5); input : 매도양봉틱수(5),매도음봉틱수(5); input : 진입횟수(5); input : 익절틱수(50),손절틱수(50); var : entry(0); if bdate != bdate[1] Then entry = 0; if MarketPosition != 0 and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Then entry = entry+1; if entry < 진입횟수 and MarketPosition >= 0 and C[1] >= O[1]+매도양봉틱수*PriceScale and C[0] <= O[0]+매도음봉틱수*PriceScale Then sell("s"); if entry < 진입횟수 and MarketPosition <= 0 and C[1] <= O[1]+매수음봉틱수*PriceScale and C[0] >= O[0]+매수양봉틱수*PriceScale Then buy("b");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익절틱수,PointStop); SetStopLoss(PriceScale*손절틱수,PointStop);
프로필 이미지
대구어린울프
2020-02-25
386
글번호 136287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예스트레이더 수식으로요 &#8203; MD I = MD i-1 + (PRICE i -MD i-1 ) / (0.6 x N x (PRICE i / MD I-1 ) 4 ) 여기서 MD i -is 계산되는 기간의 MD 값 MD i-1- 현재 기간 직전 기간의 MD 값입니다. 가격 i- 현재 기간 의 데이터 소스 가격입니다. N은 -는 IS 기간의 수 매개 변수의 값.
프로필 이미지
밥술
2020-02-25
392
글번호 136286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