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71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분봉이턴 틱봉이던 상관없이 고가/저가 갱신수를 카운팅해서 텍스트로 표시해주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기간값은 수정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예를들어, 현재봉포함 과거 10봉간 최고점이 2번 갱신되었으면 고가갱신:2 현재봉포함 과거 10봉간 최저점이 7번 갱신되었으면 저가갱신:7 이렇게 표현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하루만
2020-02-22
425
글번호 136236
지표
답변완료

궁금

매수조건이 60일선이 상승추세일때 피봇3차 저항선 돌파시 매수 하락추세일때 신호는 무시한다. 매도조건이 60일선이 하락추세일때 피봇3차 지지선 돌파시 매도 상승추세일때 신호는 무시한다. 시스템식 부탁합니다. 아울러 종목검색식과 강조식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60일선 상승전환되는 시점을 종목검색조건과 시스템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엉덩공주
2020-02-22
417
글번호 136235
시스템
답변완료

주식 시스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첨부 드린 이미지에서 시초가 상승후 첫고점 대비 첫저점에서 매수 (첫저점과 다음봉 종가 완성후 비교가 되어야 하니 매수신호 발생이 어디에 되어야 할지 몰라 임의로 표시하였습니다.) 시초가 대비 하락후 상승반전하여 시초가 돌파시 매수 위 두개의 조건에 따라 진입하고 손절은 매수가 이하 하락시 50% 시초가 까지 하락시 전부청산 입니다. 재진입 금지 적용 가능 시간은 장시작후 오후 2시 이내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느와르
2020-02-23
506
글번호 136232
시스템

느와르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느와르
2020-02-22
0
글번호 136231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스토캐스틱FAST (10.5) 에서 1.기준선 20 이하에서는 K>D 골든크로스가 나도 신호가 발생하지않고 2. 기준선 20 이상에서 K>D 골든크로스가 날때 매수신호가 발생하며 3. K가 기준선 20을 돌파할때 매수신호가 나오는것 이 세조건을 만족하는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골더
2020-02-22
458
글번호 136230
시스템
답변완료

검색부탁

60일선이 상승전환되는 60일선이 하락전환되는 검색식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엉덩공주
2020-02-21
474
글번호 136229
종목검색
답변완료

지도 요청 드립니다.

* 항상 많은 도움에 고맙 습니다. <요청 사항1> 그림 처럼 손절 이 발생 하면 바로 청산 하지 말고 다음봉을 기달린후 5틱 만회 하면 청산 5틱 더 손실 나면 청산 로직 좀 부탁 드립니다. ##수식 var1 = ma(c,5) ; var2 = ma(c,20) ; if CrossUp(var1,var2) Then buy("SS1") ; if CrossDown(var1,var2) Then sell("DD1") ; if MarketPosition== 1 and IsEntryName("SS1") == true then { ExitLong("SS11",atlimit,EntryPrice+PriceScale*11); }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22,PointStop) ; SetStopLoss(PriceScale*22,PointStop); if sdate != sdate[1] Then SetStopEndofday(025000); if bdate != bdate[1] Then SetStopEndofday(0); <요청 사항2> 아래 수식 좀 부탁 드립니다. 1. 이전 60봉에 대하여 음봉, 양봉에 대한 각각 윗꼬리를 계산한다. - 60봉의 음봉 윗꼬리 합 - 60봉의 양봉 윗꼬리 합 2. 이전 60봉에 대하여 음봉, 양봉에 대한 각각 아래꼬리를 계산한다. - 60봉의 음봉 아래꼬리 합 - 60봉의 양봉 아래꼬리 합 3. 이전 60봉에 대하여 음봉, 양봉에 대한 각각 몸통 길이를 계산한다. - 60봉의 음봉 몸통 합 - 60봉의 양봉 몸통 합 4. 3개의 합을 구하여 그래프좀 요청 드립니다. ## 아래수식 ## 참고선 var1 = max(C,O) ; ## 몸통고가선 var2 = Min(C,O) ; ## 몸통저가선 var3 = Highest(H,1) - max(O,C); ## 윗꼬리길이 var4 = min(O,C)-lowest(L,1); ## 아랫꼬리길이 var5 = max(O,C)-min(O,C); ## 몸통길이 var11 = 60봉중 양봉의 윗꼬리 합 ; var12 = 60봉중 음봉의 윗꼬리 합 ; var13 = var11 - var12 ; var21 = 60봉중 양봉의 아래꼬리 합 ; var22 = 60봉중 음봉의 아래꼬리 합 ; var23 = var21 - var22 ; var31 = 60봉중 양봉의 몸통 합 ; var32 = 60봉중 음봉의 몸통 합 ; var33 = var31 - var32 ; var43 = (var13+var23+var33) / 3 ; Plot1(var13) ; Plot2(var23) ; Plot3(var33) ; Plot4(var43) ; * 고맙 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프로필 이미지
요타
2020-02-24
529
글번호 136228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60분봉에서 양봉일 때 1분봉에서 5이평 아래서 위로 돌파하거나 위에 있으면 매수 진입 1분봉에서 5이평 아래로 돌파 시 매도 청산 완료 60분봉에서 음봉일 때 1분봉에서 5이평 위에서 아래로 돌파하거나 아래에 있으면 매도 진입 1분봉에서 5이평 위로 돌파 시 매수 청산 완료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선물대장
2020-02-21
463
글번호 136222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MACD 선을 가격챠트 봉에 표시 할수있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생돌이
2020-02-21
433
글번호 136221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