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73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input : ft(2),fb(-2),p(56);
var : src(0),mav(0),rad2degree(0),ma_slope(0),filter(0);
src = C;
mav = ema(src,P);
rad2degree=180/3.14159265359;
ma_slope=rad2degree*atan((mav - mav[1])/atr(14));
filter = iff(ma_slope > ft,MAGENTA,iff(ma_slope < fb,yellow,gray));
plot1(ma_slope,"ma slope",filter);
plot2(ft,"Filter Top", GRAY);
plot3(fb,"Filter Bottom", GRAY);
감사합니다.
본 수식은 어떤 MA를 근반하고 있는지,그리고 SMA로 수정하려면 어느 부분을
수정해야할지 여쭈어보고 싶습니다.
2020-02-19
459
글번호 136123
답변완료
수식문의
늘 감사합니다.
해외선물기준, 기준시간은 22시30분00으로(*시가의 기준시간)
data1의 현재값의 위치가 시가 윗쪽이면 +1
현재값의 위치가 전일고가 윗쪽이면 +2
현재값의 위치가 시가 아래쪽이면 -1
현재값의 위치가 전일저가 아래쪽이면 -2
같은 방법으로 합계
data1+data2+data3+data4= ?
감사합니다
2020-02-19
386
글번호 136122
답변완료
함수요청
안녕하세요?
항셍선물 1분봉으로 거래를 하고자 합니다.
T장에만 거래하고 싶습니다.
10시 15분에 시가가 들어오면 그 이후부터 최근 5개봉 고점 돌파완성 익봉에 매수 진입
10시 15분에 시가가 들어오면 그 이후부터 최근 5개봉 저점 이탈완성 익봉에 매도 진입
매수와 매도 리버스로 된 전략이며 10시 16분 완성봉부터 1개를 카운팅하여
최근 5개 봉 고점과 저점을 돌파시 계속 진입하되
17시 강제청산하며 진입기준으로 10회만 하고자 합니다.
스크립트 작성 요청드립니다.
2020-02-19
397
글번호 136121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input : iSMA(50),iBarsBack(10);
var : sma2sample(0),rad2degree(0),slopeD(0);
sma2sample= ma(close,iSMA);
rad2degree=180/3.14159265359;
if IsNaN(sma2sample[iBarsBack]) == false then
{
slopeD=1000*rad2degree*atan((sma2sample[0]-sma2sample[iBarsBack])/iBarsBack);
plot1(slopeD,"SMA slope",BLACK);
}
위는 이평선의 기울기를 나타내는 수식입니다.
------------------------------------------------------
input : P(20);
var : T(0);
var1 = ma(c,P);
if var1 > var1[1] Then
T = 1;
if var1 < var1[1] Then
T = -1;
if T == 1 Then
plot1(var1,"이평",RED);
Else
plot1(var1,"이평",BLUE);
이평선의 기울기가 발생하면 색의 변화가 구현되는 수식입니다.
-------------------------------------------------------------
제일 위의 수식에 아래 수식같이 기울기가 발생하면 색의 변화가 발생하도록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2-19
408
글번호 136115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study("A", overlay=false, shorttitle="B")
ft = input(2,title="Filter Top",step=0.1)
fb = input(-2,title="Filter Top",step=0.1)
src=input(ohlc4,title="source")
//// //// Determine Angle by KyJ //// ////
angle(_src) =>
rad2degree=180/3.14159265359 //pi
ang=rad2degree*atan((_src[0] - _src[1])/atr(14))
ma=ema(src,input(56))
ma_slope=angle(ma)
///////////// Plotting /////////////
hline(ft, title='Filter Top', color=color.white, linewidth=1)
hline(fb, title='Filter Bottom', color=color.white, linewidth=1)
filter = ma_slope > ft ? color.aqua : ma_slope < fb ? color.yellow : color.gray
plot(ma_slope,title="ma slope", linewidth=2,color=filter)
예스트레이더 수식으로 변환 문의드립니다.
ohlc4 (시고저종가) 버전과 종가 버전 2개로 문의드려도 될지요
감사합니다.
2020-02-19
508
글번호 136107
로즈버드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2-19
0
글번호 136106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1.이평 20 120정배열 이면서
2. 스토케스틱 10 5 5가 기준선 50 이하에 있으면서
3. 스토케스틱 오실레이터 12 26 9에서 하락 진행 중 상승전환 될 때 매수 진입
청산은 매수 진입 후 스토케스틱 오실레이터가 하락 전환 될 때 한다.
1.이평 20 120역배열 이면서
2. 스토케스틱 10 5 5가 기준선 50 이상에 있으면서
3. 스토케스틱 오실레이터 12 26 9에서 상승 진행 중 하락전환 될 때 매도 진입
청산은 매수 진입 후 스토케스틱 오실레이터가 하락 전환 될 때 한다.
부탁드립니다.
2020-02-19
472
글번호 136098
답변완료
강조
감사합니다
캔들색칠 가능한 칼라
다시한번 부탁드릴게요
2020-02-19
450
글번호 136097
답변완료
강조
감사합니다
캔들색칠 가능한 칼라
다시한번 부탁드릴게요
2020-02-19
424
글번호 136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