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73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TL_NEW 로 20바 마다 C[20] - C 라인을 그리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차트 설정을 200 바 일봉으로 했을때, 20바 마다 TL_NEW으로 라인을 그리고 싶습니다. 200바의 종가 - 180바의 종가.. 라인 180바의 종가 - 160바의 종가.. 라인 . . . 지표식 작성에 도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2ndbus
2020-02-19
423
글번호 136095
지표
답변완료

수식 문의 드립니다.

수고많으십니다. stchastic(12,5,5) 1. 매수: stochastic(12,5,5) 의 stk가 50 이하이고, 두봉중 최저점대비 20% 상승시 매수 2. 매도: stochastic(12,5,5) 의 stk가 50 이하이고, 두봉중 최고점대비 20% 하락시 매도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2-19
402
글번호 136094
시스템

관리자에 의해 프로그램 사용법 QnA로 이동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일럿
2020-02-19
6
글번호 136093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dmi지표를 볼린져밴드처럼 밴드로 만들 수 있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하루만
2020-02-19
395
글번호 136092
지표
답변완료

지표문의

안녕하세요 하기 지표문의 드립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 한개의 챠트에 시간대별 볼린져 밴드를 그물망 챠트처럼 만들고 싶습니다. 5분, 15분, 30분, 60분, 360분 이렇게 5개의 시간대별 볼린져 밴드 챠트가 한 챠트에 보여지게 부탁드립니다. 기준은 15분 봉으로 부탁드립니다. - 옵션으로 상기 챠트에 900틱 시간대도 추가한 옵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softtoug
2020-02-19
402
글번호 136090
지표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항상 많은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주시는 덕에 실력이 조금씩 향상되는걸 느낄때마다 감사드립니다... 아래 질문드립니다. 1. 변동성완화구간(V==0)을 제외하는 수식부탁합니다. 예) C[5], V[5] , Countif(C/C[5] > 1.1 , 5).... 5봉전,,5회 에서 완화구간을 제외한 5봉,5회를 사용했으면 합니다. 2. 그리고 Dayclose. DayVolume등 분봉에서 기본제공되는 일데이터로 수식에 할당된 데이터를 배열처리를 하지 않아도 일봉전[1]은 정상출력이 되던데...사용해도 되나요.. 3. 실시간 분봉챠트에서 같은 봉에 두개의 매수신호 발생시..하나만 매수가능한가요.. 4. 분봉에서 일봉매물대를 참조데이터(일봉)추가 없이 사용가능한가요. 5. 가격챠트가 아닌 거래량챠트의 거래량막대의 막대나 막대위에 검색표시 하는 방법좀 부탁합니다. 질문이 너무 많아 죄송합니다.. 가능한 조건은 간단한 설명수식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다낚아
2020-02-19
424
글번호 136089
지표
답변완료

거래 횟수 제한

안녕하세요 해외선물을 하면서 해당 시간 동안 진입을 1회만 하려고 합니다. 한국시간 기준으로 날짜가 지나가니 쉽지않네요. 요청 드리는 기준은 한국시간으로 23시00분 부터 익일 03시 까지 거래 신호발생시 1회만 진입되게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orfeu
2020-02-19
464
글번호 136088
시스템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항상 수고가 많으시고 감사합니다 66077 번에서 문의드렸었는데요, 조건 만족할때마다 카운트 들어가서, 조건1 만족시 카운트 1 조건2 만족시 카운트 2 조건3 만족시 카운트 3 조건4 만족시 카운트 4 조건5 만족시 카운트 5 카운트 5일 때, 매수/매도 진입 이런식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일부 수정한 진입 조건입니다 감사합니다--- 1. 5일선이 10일선을 하향돌파하면 "조건1 만족" 2. 조건1 만족한 상태에서, 다시 5일선이 10일선을 상향돌파하면 "조건2 만족" 3. 1번~2번의, 5일선이 10일선 하향돌파한 순간부터 상향돌파한 순간까지의 구간에서 최저점 저장 (Q가 그 최저점을 의미하도록 저장) 4. 조건2 만족한 상태에서, 다시 5일선이 10일선을 하향돌파하면 "조건3 만족" 5. 조건3 만족한 상태에서, 다시 5일선이 10일선을 상향돌파하면 "조건4 만족" 6. 4번~5번의, 5일선이 10일선 하향돌파한 순간부터 상향돌파한 순간까지의 구간에서 최저점 저장 (W가 그 최저점을 의미하도록 저장) 7. 3번에서 저장한 최저점 수치(Q)와 6번에서 저정한 최저점 수치(W)가 일치할 때("조건5 만족") 매수진입 8. 3번에서 저장한 최저점 수치(Q)보다 6번에서 저정한 최저점 수치(W)가 더 낮다면 다시 "조건1 만족" --- 1. 5일선이 10일선을 상향돌파하면 "조건1 만족" 2. 조건1 만족한 상태에서, 다시 5일선이 10일선을 하향돌파하면 "조건2 만족" 3. 1번~2번의, 5일선이 10일선 상향돌파한 순간부터 하향돌파한 순간까지의 구간에서 최고점 저장 (E가 그 최고점을 의미하도록 저장) 4. 조건2 만족한 상태에서, 다시 5일선이 10일선을 상향돌파하면 "조건3 만족" 5. 조건3 만족한 상태에서, 다시 5일선이 10일선을 하향돌파하면 "조건4 만족" 6. 4번~5번의, 5일선이 10일선 상향돌파한 순간부터 하향돌파한 순간까지의 구간에서 최고점 저장 (R가 그 최고점을 의미하도록 저장) 7. 3번에서 저장한 최고점 수치(E)와 6번에서 저정한 최고점 수치(R)가 일치할 때("조건5 만족") 매도진입 8. 3번에서 저장한 최고점 수치(E)보다 6번에서 저정한 최고점 수치(R)가 더 높다면 다시 "조건1 만족"
프로필 이미지
마코
2020-02-19
497
글번호 136087
시스템
답변완료

믄의합니다.

각봉의 양봉중심을 종가가 아래로 돌파하면 다음봉 시가에서 매도신호 음봉 중심을 종가가 위로 돌파하면 다음봉 시가에서 매수신호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뚜벅뚜벅
2020-02-19
506
글번호 136086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