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73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시스템식 문의

1. 분봉 기준으로 09:00부터 당일 시가에서 5% 돌파하면 매수하고 시가에서 10% 하락 돌파하면 청산하는 시스템, 종가에 청산 1. 분봉 기준으로 09:00부터 당일 시가에서 5% 돌파하면 매수하고 시가에서 5% 하락 돌파하면 청산하는데 청산후 다시 시가의 10%를 돌파하면 매수하고 시가에서 10% 하락하면 청산하는 시스템, 종가에 청산
프로필 이미지
한글나라
2020-02-19
469
글번호 136085
시스템
답변완료

순차적 신호 요청 좀 드립니다.

* 항상 많은 도움에 고맙습니다. * 아래 사항으로 공부 하는데 질문 있습니다. 순서적으로 발생 한다음에 점이 찍혀야 되는데 안됨니다. <요청 사항 > if문 다음에 순서대로 발생 한 다음 마지막에 점이 찍히도록 지도 좀 요청 드립니다. ## 아래 수식 var1 = ma(c,5) ; var2 = ma(c,10) ; var3 = ma(c,15) ; var4 = ma(c,20) ; var5 = ma(c,25) ; var6 = ma(c,30) ; var7 = ma(c,35) ; var8 = ma(c,40) ; var9 = ma(c,45) ; 일경우 Condition1 = crossup(var1,var2); Condition2 = crossup(var1,var3); Condition3 = crossup(var1,var4); Condition4 = crossup(var1,var5); Condition5 = crossup(var2,var3); Condition6 = crossup(var2,var4); Condition7 = crossup(var2,var5); Condition8 = crossup(var3,var4); Condition9 = crossup(var3,var5); Condition10 = crossup(var4,var5); ## 순서적으로 이루어 진다음 점표시 좀 요청 드립니다. 단 중간에 한번이라도 높은 Condition 이 한번이라도 낮은 Condition에 한번이라도 떨어지면 안됨니다. 즉 Condition2 이 Condition1 이하로 떨어지면 안됨니다. 즉 Condition3 이 Condition1 or Condition2 이하로 떨어지면 안됨니다. if Condition1 == true and Condition2 == true and Condition3 == true and Condition4 == true then { Tx32 = Text_New(sdate,stime, lowest(L,10) ,"♥"); Text_SetStyle(tx32,2,2); } *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프로필 이미지
요타
2020-02-19
514
글번호 136084
지표
답변완료

가격표시and 검증에러

차이나 kingtrader 버전을 사용하고잇습니다 60251 고저가,중간값 수평선에수치를표기할려면 어떻게 수정해야하나요 ? 62193 지표는kingtrader에서 검증하니 에러가생기네요 “굵기” 한글때문인가요? 사용할수잇게 수정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CSI300
2020-02-18
524
글번호 136083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예를들어 매수조건 1. 2. 3. 이 있을때 매수조건 3에만 적용하는 청산을 할수있나요? 매수조건3. crossup (value1,value2) 라고 할때 매수조건 1,2에는 해당되지않고 매수3.에만 적용되는 청산식 청산1) 30틱 익절, 20틱 손절 청산2) 매수신호 이후나오는 볼밴을 확인하여 하단밴드의 최고점 밑에서 15틱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as8282
2020-02-19
482
글번호 136082
시스템

CSI300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CSI300
2020-02-18
0
글번호 136081
지표
답변완료

수평선만 나타내고 선 굵기조정

안녕하세요 54322 볼린밴드지표에서 차트상 상 중 하단선을 수평선으로만 나타낼려면 어떻게 설정해야되나요 ? 선의 굵기는 수식상어떻게 조절하나요 ? 현재보다 굵기를 약하게할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CSI300
2020-02-18
512
글번호 136080
지표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도움에 늘 감사 드립니다. 질문1) 타주기용 아닌 예를 들어 10분봉차트에서 10분봉 지표를 나타 내도록, 질문2) 타주기 분용을 틱용으로 사용 토록, 질문3) 주봉용 에서 사용토록 수식을 수정 하되 주초(월요일)에서 var1값이 zero로 출발 하도록 부탁 드립니다. Input : ntime(30),length1(8),a1(0.7),T3FiboLine(false),Length12(5),a12(0.618); var : S1(0),D1(0),TM(0),TF1(0),Ep1(0),Ep2(0),ii(0); Var : e1(0), Pree1(0); Var : e2(0), Pree2(0); Var : e3(0), Pree3(0); Var : e4(0), Pree4(0); Var : e5(0), Pree5(0); Var : e6(0), Pree6(0); var : C1(0),C2(0),C3(0),C4(0),T3(0); Var : e12(0), Pree12(0); Var : e22(0), Pree22(0); Var : e32(0), Pree32(0); Var : e42(0), Pree42(0); Var : e52(0), Pree52(0); Var : e62(0), Pree62(0); var : C12(0),C22(0),C32(0),C42(0),T32(0); Ep1 = 2/(length1+1); Ep2 = 2/(length12+1); if Bdate != Bdate[1] Then { S1 = TimeToMinutes(stime); D1 = sdate; } if D1 > 0 then { if sdate == D1 Then TM = TimeToMinutes(stime)-S1; Else TM = TimeToMinutes(stime)+1440-S1; TF1 = TM%ntime; if Bdate != Bdate[1] or (Bdate == Bdate[1] and ntime > 1 and TF1 < TF1[1]) or (Bdate == Bdate[1] and ntime > 1 and TM >= TM[1]+ntime)or (Bdate == Bdate[1] and ntime == 1 and TM > TM[1]) Then { ii = ii+1; Pree1 = e1[1]; Pree2 = e2[1]; Pree3 = e3[1]; Pree4 = e4[1]; Pree5 = e5[1]; Pree6 = e6[1]; Pree12 = e12[1]; Pree22 = e22[1]; Pree32 = e32[1]; Pree42 = e42[1]; Pree52 = e52[1]; Pree62 = e62[1]; } if ii <= 1 then { e1 = (high + low + 2*close)/4; e2 = e1; e3 = e2; e4 = e3; e5 = e4; e6 = e5; e12 = (high + low + 2*close)/4; e22 = e12; e32 = e22; e42 = e32; e52 = e42; e62 = e52; } else{ e1 = (high + low + 2*close)/4 * EP1 + Pree1 * (1-EP1); e2 = e1 * EP1 + Pree2 * (1-EP1); e3 = e2 * EP1 + Pree3 * (1-EP1); e4 = e3 * EP1 + Pree4 * (1-EP1); e5 = e4 * EP1 + Pree5 * (1-EP1); e6 = e5 * EP1 + Pree6 * (1-EP1); e12 = (high + low + 2*close)/4 * EP2 + Pree12 * (1-EP2); e22 = e12 * EP2 + Pree22 * (1-EP2); e32 = e22 * EP2 + Pree32 * (1-EP2); e42 = e32 * EP2 + Pree42 * (1-EP2); e52 = e42 * EP2 + Pree52 * (1-EP2); e62 = e52 * EP2 + Pree62 * (1-EP2); } c1=-a1*a1*a1; c2=3*a1*a1+3*a1*a1*a1; c3=-6*a1*a1-3*a1-3*a1*a1*a1; c4=1+3*a1+a1*a1*a1+3*a1*a1; T3=c1*e6+c2*e5+c3*e4+c4*e3; c12=-a12*a12*a12; c22=3*a12*a12+3*a12*a12*a12; c32=-6*a12*a12-3*a12-3*a12*a12*a12; c42=1+3*a12+a12*a12*a12+3*a12*a12; T32=c12*e62+c22*e52+c32*e42+c42*e32; var1=c-(t3+t32)/2; plot1(var1); }
프로필 이미지
뮬리
2020-02-18
505
글번호 136078
지표
답변완료

추가수식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글번호 63245 에추가라인부탁드립니다. 0값라인추가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꾸벅
프로필 이미지
보인다
2020-02-18
549
글번호 136077
지표
답변완료

여러 종목으로 여러 전략으로 셋팅해놓은 것을 다른 컴퓨터로 똑같이 옮기는 방법이 있나요?

여러 종목으로 여러 전략으로 셋팅해놓은 것을 다른 컴퓨터로 똑같이 옮기는 방법이 있나요? 20개의 챠트별 전략을 다른 컴퓨터로 전체 복사하는 기능이 있나요? 아무리 찾아봐도 없는것 같아서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영태통닭
2020-02-18
567
글번호 136072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