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74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SSMA
안녕하세요?
SSMA(Simple Smoothed Moving Average) 10일 이평선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2-18
576
글번호 136049
답변완료
이격도 매매
* 좋은 아침 입니다.
* 이격 차이가 이전 10봉 평균 보다 한 봉에서 0.05 이상 발생 하면 매수 로직 좀 구현 요청 드립니다.
* Input : Period(20);
var : DParity(0);
DParity = Disparity(Period);
Plot1(DParity, "이격도");
PlotBaseLine1(100,"기준선");
PlotBaseLine2(100.05,"기준선");
2020-02-18
586
글번호 136048
새벽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2-18
0
글번호 136047
답변완료
수식문의드립니다.
한달동안 혼자 힘으로 해보려고 노력하다가 문의드리고자합니다.
기본신호는 매수의 경우 5이평이,20이평을 상향돌파하면 매수
매도는 10이평이 45이평을 하향돌파하면 매도 입니다.
2계약을 운영하고자 하는데요.
매수1번: 1포인트를 익절
매수2번:0.5포인트 익절
매수1번은 매수포지션이 아닌경우 진입하고
매수2번은 매수포지션이 아닌경우나 매수1번이 가동중일때 반복으로
진입합니다.
매도신호조건발생시 매도신호로 스위칭합니다.
매도의 경우도
매도1번:1포인트 익절
매도2번:0.5포인트 익절
매수신호발생시 매수로스위칭합니다.
또한 각포지션의 손절을 1포인트로 합니다.
진입수식은 어떻게 해볼수 있는데
청산,손절등에서 어려움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리며 검토부탁드리겠습니다.
2020-02-18
414
글번호 136046
as8282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2-18
0
글번호 136045
답변완료
지표 부탁드립니다
1. 전봉이 음봉일때 현재봉이 양봉으로 전봉 켄들 몸통 위를을 현재봉 캔들 몸통이 돌파할때 캔들 위에 검색 표시나오게 해주세요
2. 위와 반대로 전봉이 양봉일때 현재봉이 음봉으로 전봉 켄들 몸통 아래를을 현재봉 캔들 몸통이 돌파할때 캔들 위에 검색 표시나오게 해주세요
2020-02-17
403
글번호 136044
답변완료
부탁해요
1 강조
#data2 개인
#data3 외국인
#data4 연기금
#data5 투신
var : v1(0,data1),v2(0,data1);
v1 = iff(data2(c) > 0 ,25,0)+
iff(data3(c) > 0 ,25,0)+
iff(data4(c) > 0 ,25,0)+
iff(data5(c) > 0 ,25,0);
v2 = iff(data2(c) < 0 ,-25,0)+
iff(data3(c) < 0 ,-25,0)+
iff(data4(c) < 0 ,-25,0)+
iff(data5(c) < 0 ,-25,0);
if v1 == 100 Then
PlotPaintBar(H,L,"강조",MAGENTA);
if v2 == -100 Then
PlotPaintBar(H,L,"강조",CYAN);
이 수식에서는
양의 지표값고 음의 지표값이 각각 나옵니다.
이 수식을 이 식을 +의 값에서 -의 값을 제한 나머지 값만
지표식에서 보일수 있도록 해주십시요
예를들어
+100-0 =+100의 값만을
+75 -25= +50 의 값만을
+50 -50= 0
+25-75 =-50
0 -100 =-100의 값만을 지표로 보고 싶습니다.
물론 0선을 기준으로 +값은 빨강
-값은 파랑으로요..
2020-02-17
421
글번호 136043
답변완료
수식문의 드립니다.
지표에 전고.전저.전종. 시가, 고가, 저가 를
일봉 그래프에 보이게 (겹치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글자로도 표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고가, 저가, 시가, 전고, 전저, 전종...)
그리고 macd 오실레이터도 일봉 아래에 그래프로 나오지 말고, 일봉에 그래프가 겹치게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
수고하세요.
2020-02-17
440
글번호 136041
답변완료
수식 문의
안녕하세요?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드리고,
제가 시스템으로 성공하면,
꼭 술 한잔 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2-18
399
글번호 136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