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74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
하기 수식도 적용하니 다른결과입니다.
다시한번 검토하여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month(0),nday(0),week(0),X(false),T(0);
var : cnt(0);
Array : do[10](0),dh[10](0),dl[10](0),dc[10](0);
month = int(date/100)-int(date/10000)*100;
nday = date - int(date/100)*100;
week = DayOfWeek(date);
if nday >= 8 and nday <= 14 and week == 4 then
X = true;
Else
X = false;
if bdate != bdate[1] Then
{
do[0] = o;
dh[0] = h;
dl[0] = L;
for cnt = 1 to 9
{
do[cnt] = do[cnt-1][1];
dh[cnt] = dh[cnt-1][1];
dl[cnt] = dl[cnt-1][1];
dc[cnt] = dc[cnt-1][1];
}
}
if stime >= 90000 and stime < 180000 Then
{
if h > dh[0] Then
dh[0] = h;
if l < dl[0] Then
dl[0] = l;
}
dc[0] = c;
if bdate != bdate[1] and X[1] == false and X == true Then
{
var1 = do[1];
var2 = dh[1];
var3 = dl[1];
var4 = dc[1];
}
if var1 > 0 then
{
plot1(var1);
plot2(var2);
plot3(var3);
plot4(var4);
}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한국사람73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 하기 수식을 적용하니 제기 요청한 결과와 다르게 나옵니다.
* 요청한 수식 *
복합챠트에서 옵션만기 전날 주간장의 시가,고가,저가, 종가 입니다.
확인 후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month(0),nday(0),week(0),X(false),T(0);
month = int(date/100)-int(date/10000)*100;
nday = date - int(date/100)*100;
week = DayOfWeek(date);
if nday >= 8 and nday <= 14 and
week == 4 then
X = true;
Else
X = false;
if bdate != bdate[1] and X[1] == false and X == true Then
{
var1 = DayOpen(1);
var2 = DayHigh(1);
var3 = DayLow(1);
var4 = DayClose(1);
}
if var1 > 0 then
{
plot1(var1);
plot2(var2);
plot3(var3);
plot4(var4);
}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한국사람73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 안녕하세요.
복합장챠트에서 주간장의 옵션만기전날 시가,고가,저가,종가 표시할수 있도록 수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2-17
407
글번호 136022
답변완료
함수요청
안녕하세요?
지표식 요청드립니다.
Plot1을 그리고 싶습니다.
크루드 오일 5분봉으로
v1= 당일 시가, 고가, 저가, 종가를 더한 값에 누적 거래량을 곱하고 4로 나눈다
v2= var1을 n봉만큼 누적합산
v3= n봉까지 거래량을 합산한다.
v4= v2/v3
Plot1(v1, "세력선" )
원문: https://blog.naver.com/soosaek6896/221809597195
2020-02-17
421
글번호 136020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알람 설정 가능하도록 수식 문의드립니다.
100, 200, 300 단순이평선이 모두 하방 배열일 때,
캔들의 가격이 60이평선을 돌파하면 알람 발생하도록 수식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2-17
469
글번호 136008
답변완료
수식문의드립니다
a=valuewhen(1,C>O*Multiple, C);
b=valuewhen(1,C>O*Multiple, O);
k=(a+b)/2
Multiple 1.15
-------------------------------
종목검색 할수있게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2020-02-17
481
글번호 136005
답변완료
수식작성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식작성 부탁드립니다.
[1]
***진입
음봉다음 양봉에 매수 (각 음봉,양봉 몸통길이 외부변수)
양봉다음 음봉에 매도 (각 음봉,양봉 몸통길이 외부변수)
***청산
익절 (외부변수)틱
손절 (외부변수)틱
***재진입
보유포지션 청산후 새로운신호 발생시 진입.
[2]
(위와 동일한데 이평선만 추가)
***진입
이동평균선2개 외부변수
역배열시, 음봉다음 양봉에 매수 (각 음봉,양봉 몸통길이 외부변수)
정배열시, 양봉다음 음봉에 매도 (각 음봉,양봉 몸통길이 외부변수)
***청산
익절 (외부변수)틱
손절 (외부변수)틱
***재진입
보유포지션 청산후 새로운신호 발생시 진입.
감사합니다.
2020-02-17
412
글번호 136004
답변완료
키움수식을 에스트레이더로 바꾸어주세요
MP=(high+low)/2;
AO=MA(MP,short,이평방법);
AS=eavg(AO,long);
crossup(AO,As)
short 3
long 10
이평방법 지수
감사합니다
2020-02-17
472
글번호 136001
답변완료
시스템식 문의
항상 감사드립니다.
일봉 종가상에서 자본금이 일백만원으로 설정을 하고
가격이 15만원이면 (자본금/가격)을 계산해서 나온 반올림 값인 6.6인 7계약을
매일 매수하는 시스템을 만들고 싶습니다.
주봉에서도 적용가능하면 좋겠습니다.
2020-02-16
437
글번호 136000
답변완료
지표 작성 문의드립니다.
지표 작성 문의드립니다.
전일저가, 전일고가의 좌측과 우측으로 연장과 연장선 우측하단에 가격표기를
어떻게 하면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bids - asks 잔량말고 호가 건수는 어떻게 작성 되는지요?
2020-02-17
449
글번호 135999
답변완료
지표식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관리자님!!
당일의 거래시간중에 생성되는 고가-저가 또는 저가-고가의 폭이 100틱이 되는 분봉에 수평선을 나오게 하는 지표식을 구현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2020-02-16
415
글번호 135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