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79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부탁합니다

** 처음 접하는 예스를 잘부탁드립니다. 1. 매수의경우 1) 스토케스틱 슬로우(5.3.3)가 기준선(25)를 상향돌파할때 == 청산은 2)의 데드크로스 or 1)의 매도신호발생시 or 기준선(25) 하향돌파시 ( 청산되지않고 2개이상 신호가 발생될수 있는데 전에신호에 발생되어 포지션있는 갯수 모두를 청산) 2) 스토캐스틱슬로우가 골든크로스일때 (12.5.5 ) && 1)의 매수포지션있을경우 발생금지 && 크로스 신호는 전 1)의 신호 방향만 나오게해주세요. 1)매수 포지션이 없더라도 1)의 매도신호가 나오기 전까지는 매수신호만 && 단, 기준선 75 이하에서는 발생되지않게 해주세요. ( 예외 ) 1)의 매수신호가발생되었지만 청산되어버린후(포지션없는상태 )에서는 기준선 25이상에서 발생되는 첫번째 신호만 발생되게부탁합니다.) == 청산은 1)의 매도 or 기준선 25 하향돌파시 or 2)의 매도 2. 크로스 청산의경우는 기준선 관계없이 포지션후 첫번째 발생되는 반대신호에 청산 3. 매도는 반대 4. 시작시간 , 종료시간도 부탁합니다. ( 10:40~ 12:50 ) ( 14:10~16:40) 추가로 부탁드립니다. 키움에서 쓰던 지표를 예스로 부탁합니다. 1. A=(SMI = eavg(eavg(c-(highest(H,g) + lowest(L,g))*0.5, r),s) * 100 / (0.5 * eavg(eavg(highest(H,g)-lowest(L,g),r),s))); 2. 수식1 SMI = eavg(eavg(c-(highest(H,g) + lowest(L,g))*0.5, r),s) * 100 / (0.5 * eavg(eavg(highest(H,g)-lowest(L,g),r),s)) 수식2 signal=eavg(smi,p) 3. 수식1 highestsince(1,crossup(trix(period),0),avg(c,period1)) 수식2 lowestsince(1,crossdown(trix(period),0),avg(c,period1)) 수식3 avg(c,period1) 4. 일봉이평을 분봉에 표시되는 수식도 부탁드립니다. 너무 여러가지를 부탁드리네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as8282
2020-01-30
306
글번호 135478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부탁합니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전일 거래의 총TICKS 대비 당일 11시까지 30%이상 TICKS 이 발생한 종목을 검색하는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천년대로
2020-01-30
260
글번호 135477
검색
답변완료

선물누적순매수량

외국인, 기관모두, 금융투자, 개인들의 KP200선물 60일 동안의 누적 순매수량과 순매도량을 어떻게 구할 수 있나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짱짱해야지
2020-01-29
350
글번호 135476
지표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식 부탁드립니다 선물지수,10분봉적용 일목균형표 기준선을 종가로 0.6포인트 이상이면 매수하고 매수가에서 2포인트 수익이면 청산 매수가격에서 종가로 0.5포인트 마이너스면 손절, 그 반대의 경우엔 매도,2포인트수익청산,매도손절 이런 수식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단정웅
2020-01-29
258
글번호 135475
시스템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15이평이 20이평에 닿았을 때 15이평이 30이평에 닿았을 때 20이평이 30이평에 닿았을 때 음성신호가 발생하도록 하고 싶습니다 가격이 15이평에 닿았을 때 가격이 20이평에 닿았을 때 가격이 30이평에 닿았을 때 음성신호가 발생하도록 하고 싶습니다. 전에 주셨던 것들이 있어서 짜깁기해서 적용해봤는데 뭐가 잘못된건지 잘 안되더군요. 제 수식이 잘못된걸 살펴보시는것 보단 그냥 주시는게 더 나으실 것 같아 이렇게 질문 드립니다. 이번달도 좋은 마무리 하시고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견유학자
2020-01-29
255
글번호 135474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삼성전자 100틱 차트를 펼치면 5일정도 기간이 나오는데 일봉으로 (당일 거래제외) 20일 평균거래량 수치를 당일 매매에 조건으로 가져올수있나요? 예) 삼성전자 100틱 차트 일봉기준 20일 평균 거래량이 AA 이상일때
프로필 이미지
파인애플
2020-01-29
241
글번호 135473
시스템
답변완료

해외선물 특정시간대에서만 매수매도신호가 나오게하고싶어요

ex>해외선물 오후11시이후에서만 매수매도신호따르고 장마감 일괄청산이 가능할까요 ?
프로필 이미지
슼티프
2020-01-29
276
글번호 135472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문의 드립니다.

기준봉 N개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기준으로 이후 봉들이 기준봉 N개의 고점과 저점을 돌파하기 전까지(종가기준) 첫번째 기준봉에서 돌파전 C(1)까지 저점과 고점을 이어주는, 최소 박스안에 봉수가 10개 이상일경우만 네모박스를(박스권) 그려주는 지표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프리윌
2020-01-29
305
글번호 135469
지표
답변완료

함수요청

안녕하세요? 아래 전략에 스크립트 작성 요청드립니다. 항셍지수 선물 5분봉을 T장에서만 거래를 하고자 합니다.(10:15~17:30) 매수 : ADX가 30이상이고 DI Plus가 30보다 크고 DI Minus 10보다 작을 때 매도 : ADX가 30이상이고 DI Plus가 10보다 작고 DI Minus 30보다 클 때 매수청산 : ADX가 30이상이고 (DI Plus가 30보다 작거나 DI Minus 10보다 클 때) 매도청산 : ADX가 30이상이고 (DI Plus가 10보다 크거나 DI Minus 30보다 작을 때) 강제청산 : 17시 조건완성 익봉 시가에 신호생성
프로필 이미지
흰둥이아빠
2020-01-29
323
글번호 135468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