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88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59701 추가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59701 의 2번 추가질문입니다. 그림처럼 간혹 원치 않는 가격에서 진입신호가 발생됨니다. 그림에서 매수신호가 8430.25에서 발생되어야 하는데요 8455.50에서 신호가 발생됨니다. 시스템 신호는 문제가 없는것 같은데요 검토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상중하
2019-12-29
206
글번호 134728
시스템
답변완료

시스템 수식 부탁 드립니다.

시스템 수식 부탁 드립니다. 1, 국내 선물 하루 당일 목표 누적 수익이 2pt 일경우 현재 진입한 상태에서 기존 설정한 청산방법으로 청산이 될 경우 청산 시점이 당일 누적 수익을 만족한 상황이면 이후 진입 신호가 나오더라도 더 이상 진입하지 않는다. 2. 1번과 상관없이 현재 진입한 상태에서 현재까지 당일 누적수익이 3pt를 넘어가면 즉시 청산한다.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플루토스K
2019-12-29
208
글번호 134727
시스템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옵션의 데이터 중 극내가격의 옵션은 가격이 N/A인 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 data2(C)의 형태로 받아 올때 그 전 시간의 값을 연속해서 출력합니다. 어느 시각에서의 데이터의 값이 N/A일 경우 그 전 시간의 값이 아닌 N/A의 값을 읽어 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니면 어느 시각에서의 그 데이터의 값이 N/A인 것을 어떻게 isNan을 이용하여 체크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몽거루
2019-12-29
204
글번호 134726
지표

카르마다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카르마다
2019-12-29
0
글번호 134725
지표
답변완료

질문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Data1을 A종목, Data2를 B종목이라 하고, 02시, 04시, 06시, 08시, 10시 에 계속 B종목 시봉 종가들이 상승했다면, 10시 30분 정각에 A종목에 매수 주문을 내고, 반대의 경우 매도 주문을 내는, 시스템 식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즐겁게
2019-12-28
177
글번호 134724
시스템

감정없이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감정없이
2019-12-28
34
글번호 134723
지표

감정없이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감정없이
2019-12-28
25
글번호 134722
지표
답변완료

질문 올립니다.

올 한 해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추적스탑 강제청산식에서, 최소 이익 수준을 0으로 하면, 진입하자 마자 바로 추적이 시작되어서, 이 추적스탑이, 결국 SetStopLoss 손절 내용까지 포함하게 되는 것인지요? SetStopTrailing(10*PriceScale, 0, PointStop, 1); 즉 이렇게 하면, 이익이 전혀 발생하지 않은, 최초 진입시점에서부터 시작하여, 10틱의 거리를 두고 추적 스탑이 작동하게 되는지요? ((즉, 위와 같은 식으로 쓰면, SetStopLoss(10*PriceScale, PointStop) 식을 내용상 포함하게 되는 건지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2020년에 더욱 더욱 번창하시길 빕니다!
프로필 이미지
즐겁게
2019-12-28
172
글번호 134721
시스템
답변완료

청산신호

안녕하세요, 진입신호가 가격 하락 또는 상승에 따라 P1,P2~P5까지 있고, 현재 가격이 최근 마지막으로 진입한 가격보다 두단계 하락(상승)한 경우 전체를 청산하는 신호는 어떻게 되는지요?(예로 P3에서 P1으로 하락한 경우 등 )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huhboo99
2019-12-27
175
글번호 134717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