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88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첨부된 그림에 표시된 swinghigh1, swinghigh2 의 값을 불러오고 싶습니다.
첨부된 구간에 swinghigh가 여러번 나올텐데, 현시점에서 각각의 swinghigh 값을 불러오고 싶습니다.
수식을 어떻게 넣으면될지 문의드립니다.
2019-12-25
273
글번호 134640
답변완료
문의
b1,b2가 upfilter로 진입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에
b3으로 추가진입하는 수식을 요청드립니다.
-당일 시가기준으로 고가갱신이 N회 이상이면 b3 진입
-당일 b3 직전거래는 없어야 함
-당일 b3 거래는 1번임.
-당일 b3 거래발생하면 b1,b2 거래는 하지 않음
**************************************************************************************
input : 진입시간(090000);
input : b1(20),b2(20);
input : upfilter(1.20);
var : T1(0),entry(0),LL(0),EH(0);
if Bdate != Bdate[1] Then
T1 = TotalTrades;
if MarketPosition == 0 Then
entry = TotalTrades-T1;
Else
entry = (TotalTrades-T1)+1;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0 and stime >= 진입시간 and C >= daylow+PriceScale*B1 and C[1] < daylow+PriceScale*B1 and C < daylow+upfilter Then
buy("b1,AtMarket");
if TotalTrades > TotalTrades[1] Then
LL = L;
if L < LL Then
LL = L;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1 and stime >= 진입시간 and C >= LL+PriceScale*B2 and C[1] < LL+PriceScale*B2 and C < daylow+upfilter Then
buy("b2,AtMarket");
2019-12-26
229
글번호 134639
답변완료
부탁합니다.
Input : Period(9),SigPeriod(18);
var : RSIV(0),RSIS(0),RSIO(0);
RSIV = RSI(Period);
RSIS = ema(RSIV,SigPeriod);
RSIO = RSIV-RSIS;
if RSIO > 0 Then
Plot1(RSIO,"osc",RED);
Else
Plot1(RSIO,"osc",BLUE);
PlotBaseLine1(0, "기준선1");
위 수식을 0선돌파 매수,매도 시스템식으로 해주세요
2019-12-24
225
글번호 134638
답변완료
수식문의드립니다.
첨부파일처럼
우상향, 우하향 기울기에 따라
두가지로 색깔이
바뀔수있도록
부탁드립니다.
2019-12-25
251
글번호 134637
답변완료
댓글 답변은 안 되는 건가요??
65332번 답변에 궁금한 점이 있어서
댓글로 문의 드렸는데, 답변이 계속 안달려서요.
글을 새로 해서 질문을 올려야 하나요??
2019-12-24
245
글번호 134636
스리핏업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12-24
15
글번호 134635
답변완료
택스트 위치이동
안녕하세요
아래의 식을 사용중인데 일부입니다.
if SwingLow(1,L,Left,right,left+right+1) != -1 Then{
SLV1 = L[Right]; //최근저점
SLV2 = SLV1[1]; //직전저점
SLH1 = H; //최근 저점이후 최고가 저장할 변수 초기값
SLH2 = SLH1[1]; //직전저점과 최근저점 사이 최고가
SL1 = Text_New(Sdate[Right],stime[Right],L[right]-PriceScale,"■"); #■
Text_SetColor(SL1,BLUE);
SL2 = SL1[1];
SL3 = SL2[1];
Text_Delete(SL3);
}
첨부한 그림처럼 ■의 화면출력된 위치에서 우측으로 약10 포인트 또는 5~10MM정도 좌측(1) 또는 우측이동(2번)둘중하나로)출력하고 싶습니다,
2019-12-24
205
글번호 134634
답변완료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선물 당일 매매 시스템 적용예정 입니다
2016년 8월1일전(장시간연장 이전)에는 15시8분에 매매청산한다
2016년 8월1일이후(장시간연장 이후)에는 15시38분에 매매청산한다
그럼 부탁드립니다
2019-12-24
183
글번호 134633
답변완료
함수요청
안녕하세요?
함수 요청드립니다.
항셍지수 선물 5분봉으로 거래를 하고자 합니다.
10시 15분 T장 시초가에 진입을 하는데
T+1장이 양봉이면 매도, 음봉이면 매수
당일 17시 시간청산입니다.
2019-12-24
173
글번호 134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