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88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수식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첨부된 그림에 표시된 swinghigh1, swinghigh2 의 값을 불러오고 싶습니다. 첨부된 구간에 swinghigh가 여러번 나올텐데, 현시점에서 각각의 swinghigh 값을 불러오고 싶습니다. 수식을 어떻게 넣으면될지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조던벨포트
2019-12-25
273
글번호 134640
지표
답변완료

문의

b1,b2가 upfilter로 진입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에 b3으로 추가진입하는 수식을 요청드립니다. -당일 시가기준으로 고가갱신이 N회 이상이면 b3 진입 -당일 b3 직전거래는 없어야 함 -당일 b3 거래는 1번임. -당일 b3 거래발생하면 b1,b2 거래는 하지 않음 ************************************************************************************** input : 진입시간(090000); input : b1(20),b2(20); input : upfilter(1.20); var : T1(0),entry(0),LL(0),EH(0); if Bdate != Bdate[1] Then T1 = TotalTrades; if MarketPosition == 0 Then entry = TotalTrades-T1; Else entry = (TotalTrades-T1)+1;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0 and stime >= 진입시간 and C >= daylow+PriceScale*B1 and C[1] < daylow+PriceScale*B1 and C < daylow+upfilter Then buy("b1,AtMarket"); if TotalTrades > TotalTrades[1] Then LL = L; if L < LL Then LL = L; if MarketPosition == 0 and entry == 1 and stime >= 진입시간 and C >= LL+PriceScale*B2 and C[1] < LL+PriceScale*B2 and C < daylow+upfilter Then buy("b2,AtMarket");
프로필 이미지
좌오비우오비
2019-12-26
229
글번호 134639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합니다.

Input : Period(9),SigPeriod(18); var : RSIV(0),RSIS(0),RSIO(0); RSIV = RSI(Period); RSIS = ema(RSIV,SigPeriod); RSIO = RSIV-RSIS; if RSIO > 0 Then Plot1(RSIO,"osc",RED); Else Plot1(RSIO,"osc",BLUE); PlotBaseLine1(0, "기준선1"); 위 수식을 0선돌파 매수,매도 시스템식으로 해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뚜벅뚜벅
2019-12-24
225
글번호 134638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문의드립니다.

첨부파일처럼 우상향, 우하향 기울기에 따라 두가지로 색깔이 바뀔수있도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롤러마스터
2019-12-25
251
글번호 134637
지표
답변완료

댓글 답변은 안 되는 건가요??

65332번 답변에 궁금한 점이 있어서 댓글로 문의 드렸는데, 답변이 계속 안달려서요. 글을 새로 해서 질문을 올려야 하나요??
프로필 이미지
아방
2019-12-24
245
글번호 134636
지표

스리핏업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스리핏업
2019-12-24
15
글번호 134635
종목검색
답변완료

택스트 위치이동

안녕하세요 아래의 식을 사용중인데 일부입니다. if SwingLow(1,L,Left,right,left+right+1) != -1 Then{ SLV1 = L[Right]; //최근저점 SLV2 = SLV1[1]; //직전저점 SLH1 = H; //최근 저점이후 최고가 저장할 변수 초기값 SLH2 = SLH1[1]; //직전저점과 최근저점 사이 최고가 SL1 = Text_New(Sdate[Right],stime[Right],L[right]-PriceScale,"■"); #■ Text_SetColor(SL1,BLUE); SL2 = SL1[1]; SL3 = SL2[1]; Text_Delete(SL3); } 첨부한 그림처럼 ■의 화면출력된 위치에서 우측으로 약10 포인트 또는 5~10MM정도 좌측(1) 또는 우측이동(2번)둘중하나로)출력하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추세승리
2019-12-24
205
글번호 134634
지표
답변완료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선물 당일 매매 시스템 적용예정 입니다 2016년 8월1일전(장시간연장 이전)에는 15시8분에 매매청산한다 2016년 8월1일이후(장시간연장 이후)에는 15시38분에 매매청산한다 그럼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우리상향
2019-12-24
183
글번호 134633
시스템
답변완료

함수요청

안녕하세요? 함수 요청드립니다. 항셍지수 선물 5분봉으로 거래를 하고자 합니다. 10시 15분 T장 시초가에 진입을 하는데 T+1장이 양봉이면 매도, 음봉이면 매수 당일 17시 시간청산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흰둥이아빠
2019-12-24
173
글번호 134632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