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92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수식

항상 감사드립니다. 하기 수식 부탁드립니다. Condition 수식으로 부탁드립니다. * 매수 - 전봉이 음봉일 경우 전봉 고가 이상에서 매수 * 매도 - 전봉이 양봉일 경우 전봉 저가 이하에서 매도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한국사람73
2019-12-05
192
글번호 134154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A=Shift(EnvelopeUp(Period,Percent), P1); B=MA(가격, 기간1, 이평종류); CrossUp(B,A) Period - 100 Percent - 40 P1 - 30 가격 - 종가 기간1 - 448 이평종류 - 단순 키움식인대 예스로 종목검색식으로 변환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스리핏업
2019-12-05
375
글번호 134153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MACD 12 26 9는 기준선 0 위에 있고 스토케스틱 10 5 5는 기준선 50 아래에서 골든 크로스 발생 시 매수 손절은 스토케스틱 데드 크로스 발생 시/ 익절은 스토케스틱 75 돌파 시 MACD 12 56 9는 기준선 0 아래 있고 스토케스틱 10 5 5는 기준선 50위에서 데드 크로스 발생시 매도 손절은 스토케스틱 골든 크로스 발생 시/ 익절은 스토케스틱 25 돌파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선물대장
2019-12-05
190
글번호 134152
시스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9-12-05
6
글번호 134147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바쁘신데 죄송합니다. 지표로 구현하고 싶은게 선물 매수 총 건수 - 선물 매도 총건수 = 차이값을 선으로 만들 수 있는가 해서요 참조에 매수, 매도 총건수 선지표로 보이기는 하지만...제가 더 필요로 하는건 차이값 0 - 300 가는 빨간색, 반대 -300 가는 파란색 300 - 999 굵은 빨간색 굵은 파란색 1000 - 1500 더 굵은 빨간색 더 굵은 파란색 1500 - 2000 녹색 굵은선 동일 2000 이상 굵은 검정색 동일 수식 가능하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오쇼
2019-12-05
163
글번호 134146
지표
답변완료

다시 문의드립니다

input : P2(20),Per(2000); var : LT(0),HT(0),idx(-1),Box1(false),NewH(0),TOP(0),BTM(0); LT=LOWEST(L,P2); HT=HIGHEST(H,P2); if H > HT[1] Then { NewH = H; idx = 0; } Else idx = idx+1; BOX1=HIGHEST(H,P2-2)<HIGHEST(H,P2-1); if idx != -1 and idx == P2-2 and Box1 == true Then { TOP = NewH; BTM = LT; } if V >= V[1]*(1+Per/100) and crossup(c,Top) Then find(1); 현재 3분봉기준 검색되게되어있는데 일봉기준으로 변경부탁드리며 해당수식에 자동매수 매도를 걸수 있을까요?? 지금은 검색이지만 매매로 변경가는한지 문의드립니다. 이와 별개로 현재 거래량 2000%로 해놨는데 1000%이상 수식도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나윤아빠
2019-12-05
187
글번호 134144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아래 매수,매도 이평선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Input : Period1(52), Period2(52); Var : 매수이평(0), 매도이평(0); 매수이평 = ma(bids, period1); 매도이평 = ma(asks, period2); if crossup(매수이평, 매도이평) then buy();
프로필 이미지
좌오비우오비
2019-12-05
192
글번호 134142
검색
답변완료

키움 보조지표 → 예스수식 전환

키움지표입니다 부탁드립니다 =============================== 수식1 ss=tema(가격, te1, 이평종류); shift(ss,-기간+1) 수식2 상승 a=TEMA(C,te1); b=a>a(1); cc=if(b,a,0); shift(cc,-기간+1) 수식3 후행스팬 shift(close,-기간+1) 지표조건 : 기간=26 ,te1=2 ============================== 고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비오
2019-12-05
328
글번호 134140
지표
답변완료

수식

안녕하세요. 하기 조건에 수식 부탁드립니다. 매수 진입봉 저가 혹은 진입봉 전봉 저가 청산(손절) 매도 진입봉 고가 혹은 진입봉 전봉 고가 청산(손절)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한국사람73
2019-12-05
173
글번호 134135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