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93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고 하십니다...
1) 15분봉에서 (참고로 150봉)중에 가장 최근에 전고점을 돌파 하는 종목을 잡고 싶습니다.
2) 15분봉에서 5일선의 (상승, 하락시 발생되는 변곡선) 선을 가장 가까운
지점에 있는 변곡선을 돌파 하는 종목을 잡고 싶습니다.
부탁 드릴께요~~
2019-11-27
181
글번호 133953
답변완료
지표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꾸벅
아래수식에서 아래에서 위로, 위에서 아래로 바뀔때 소리로 알림을 나타낼 수 있을까여?
부탁합니다..
input : Left(3),right(3),n1(1),n2(2),n3(3),n4(4);
var : HH(0),LL(0),T(0);
if SwingHigh(1,H,left,right,left+right+1) != -1 then
{
T = 1;
HH = highest(H,right+1);
}
if Swinglow(1,L,left,right,left+right+1) != -1 then
{
T = -1;
LL = Lowest(L,right+1);
}
if T == 1 then
{
if H > HH Then
HH = H;
plot1(HH-n1);
plot2(HH-n2);
plot3(HH-n3);
plot4(HH-n4);
}
if T == -1 then
{
if L < LL Then
LL = L;
plot1(LL+n1);
plot2(LL+n2);
plot3(LL+n3);
plot4(LL+n4);
}
2019-11-27
168
글번호 133952
마들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11-27
17
글번호 133951
답변완료
문의
데이트레이딩
선물1분봉차트
7틱 차수2 적용
질문1) 첨부파일 2가지 경우가 아래수식대로 구현된 것인지요.
첫번째 첨부파일 11월21일 경우
봉크기를 시가종가로 하여 진입하는 것 같습니다.
두번째 첨부파일 11월22일 경우
봉크기를 고가저가로 하여 진입하는 것 같습니다.
질문2) 차수는 3 이상도 가능한 것인지요.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당일 7틱이상 양봉이나 음봉이 번갈아 발생한 경우의 횟수를 카운트 하고
두번째(차수) 발생흔 7틱이상의 봉이 양봉이면 매수, 음봉이면 매도
input : 틱(7),차수(2);
var : T(0),cnt(0);
#날짜 변경시 변수 0으로 초기화
if Bdate != Bdate[1] Then{
T = 0;
cnt = 0;
}
#T가 0이하일때 7틱이상 양봉이면
if T <= 0 and C >= O+PriceScale*틱 Then{
#T는 1
T = 1;
#cnt는 1증가
cnt = cnt+1;
#cnt가 2이면 매수
if cnt == 차수 Then
buy();
}
#T가 1이상일때 7칙이상 음봉
if T >= 0 and C <= O+PriceScale*틱 Then{
#T는 -1
T = -1;
#cnt는 1씩 증가
cnt = cnt+1;
#cnt가 2이면 매도
if cnt == 차수 Then
sell();
}
즐거운 하루되세요
2019-11-27
178
글번호 133950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11-27
11
글번호 133945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종목검색식 관련 문의드립니다.
종목검색을 했을때 특정 기준 조건으로 상위 N개 만 검색되도록 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예를들어
거래량 상위 10종목
시가총액 상위 10종목
이런식으로요.
2019-11-27
175
글번호 133944
답변완료
질문 입니다
종목별 투자자별 매매동향 을 검색 하고 싶습니다
외인이 3 일 연속 순매수 하는 종목 을 검색 하고 싶읍니다
2019-11-27
200
글번호 133943
답변완료
수식작성좀 부탁드립니다.
1. 60일 이평선,
2. 120일 이평선,
3. 일목균형표 전환선
4. 일목균형표 기준선
5. 일봉상 5일선,
6. 일봉상 10일선,
7. 일봉상 20일선,
8. 일봉상 60일선,
9. 일봉상 120일선
10. 일봉상 일목균형표 전환선
11. 일봉상 일목균형표 기준선
위 11개의 선들 중에 3개 이상의 선이 4틱 이내의 범위 내에 모여있고,
캔들의 저가 역시 모여있는 선들의 범위 내에 있을 때 매수 진입하는 수식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2019-11-27
267
글번호 133942
답변완료
거래량 체결 강도 지표 화면 구성 장애
거래량을 이용한 체결강도를 표시하는 아래의 지표가 화면 구현이 않되네요
무엇이 잘 못되었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if bdate != bdate[1] Then{
var1 = 0;
var2 = 0;
}
var1 = var1+Upvol;
var2 = var2+DownVol;
var3 = var1/var2*100;
plot1(var3);
PlotBaseLine1(100);
2019-11-26
441
글번호 133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