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98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해외선물 시간제어 방법 문의
해외선물Input : af(0.02), maxAF(0.2);
Var : value(0);
value = sar(af,maxAF);
# 매수/매도청산
If C > value and stime>=160000 and stime<=235959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 < value and stime>=160000 and stime<=235959 Then
{
sell();
}
if stime==000000 then
ExitLong("etl",atstop,c);
if stime==000000 then
ExitShort("ets",atstop,c);
위와 같이 시간제어 했는데 거래내역을 보니
원하는대로 시간제어가 되지 않는데 나스닥해외선물을 한국시간으로
"당일16시에서 익일 04시까지" 시간제어 통해
진입 청산나오도록 하고 싶습니다 도와 주세요
2019-11-14
236
글번호 133640
답변완료
함수
안녕하세요
국내선물에서
현재가가 20일 이평선 보다 n틱 크다는
C >= ma(C,20) +PriceScale*n 입니다
현재가가 20일 이평선 보다 n포(pt) 크다는
C >= ma(C,20) + 해당함수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11-14
170
글번호 133638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Gartely의 하모닉패턴(Bullish Gartley,Bearish Gartley) 수식 부탁드립니다
2019-11-14
231
글번호 133633
만강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11-14
3
글번호 133632
답변완료
수식작성
수고하십니다.
1. 거래소 순매수금액을 bar차트로 구현하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2. 선물 순매수건수를 bar차트로 구현하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3. 선물 순매수금액을 bar차트로 구현하는 식을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시요
2019-11-14
200
글번호 133629
답변완료
수식 의뢰 부탁드립니다.
항상 개발자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질문1)
항생지수는 06:15~10:15까지 휴장이라 차트에 일자모양의 봉이 나타납니다
장시작인 10:15 직후에는 이 일자모양의 봉을 기준으로 매매를 하지 않고 전전봉 기준으로 매매를 할 수 있을까요?
Input: length(1),trailingstop(1);
Buy("long",AtStop,Highest(High,length));
Sell("short",AtStop,Lowest(Low,length));
ExitLong("EL", atstop, Lowest( Low , trailingstop));
ExitShort("ES", atstop,Highest( High , trailingstop ));
질문2)
08:00 ~ 20:00 시간에는 전봉기준 최고가 도달 시 매도진입, 전봉기준 최고가 도달 시 매수진입을 하려고 합니다. 청산조건은 HTS에 입력할거라 필요하지 않습니다
2019-11-14
193
글번호 133626
답변완료
수정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64894 질문에 답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만들어주신 지표수식 잘 작동되네요 ^^
한가지만 더 문의 드리겠습니다.
기준선의 이전 저점/고점에 수평선이 그어지는데...
만들어주신 수식을 보면 이전 저점에 그어진 수평선이 다음의 저점이 그어질때까지 계속만들어지는데...
저점수평선이 만들어진 후
즉, 기준선이 우상향 전환 되면서 이전 저점에 수평선이 만들어지면면
이 수평선이 이전 고점수평선 만들어지는 순간까지만 그려지게 할 수는 없는가요??
우상향전환시 이전저점에 수평선이 그어지다가,
기준선이 우하향 전환되면서 이전고점에 수평전이 만들어지는 순간 까지만 그어지도록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2019-11-14
177
글번호 133625
답변완료
지표문의 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당일 봉의 [시가-종가]의 폭을 지표로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dayopen-dayclose 식을 이용을 해봤는데요,
당일 진행중일때는 지표가 계속 수치가 변경이 되니,
후행으로라도 당일폭을 당일지표로 생성해보고 싶습니다.
장이 진행하고 있을때는 나오지 않더라도 종료이후에는 나타날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2019-11-14
172
글번호 133623
답변완료
질문 입니다
종목검색에서 과거에 감자가 잇엇던 종목을 빼고 검색하는 방법 있나요?
2019-11-14
163
글번호 133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