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0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매일 수고 많으십니다. 질문 있는데요 당일 틱차트에서 시가 기준에서 위아래 20틱 수평선을 표시할수 있는 수식이 어떻게 되죠? 그 수치를 옵션창에 입력하게 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틱차트 뿐만 아니라 분차트에서도 가능한 수식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스오어스
2019-11-01
223
글번호 133315
지표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도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아래수식이 변환이 되는지요? PriceOsc(shortPeriod,longPeriod)
프로필 이미지
뮬리
2019-10-31
197
글번호 133313
지표
답변완료

[문의] 키움 보조지표 → 예스수식 전환

수고많으십니다^^ 이동평균선의 상승하락을 표현하는 수식을 예스에서 사용하고자 부탁드립니다^^ [상승] a = avg(가격,기간); b = a>a(1); if(b,a,0) [하락] a = avg(가격,기간); b = a>a(1); valuewhen(1,a,(2) < a(1) && a(1) >a,a) * 상승과 하락 구간을 라인의 색이나 원(색적용)으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도움에 거듭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비오
2019-10-31
353
글번호 133312
지표
답변완료

종목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아래 라인 돌파된 종목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a=valuewhen(1,C>O*Multiple, C); b=valuewhen(1,C>O*Multiple, O); k=(a+b)/2 지표변수 multiple-1.08
프로필 이미지
발타자
2019-10-31
258
글번호 133311
검색
답변완료

수식 확인 좀 요청 드립니다.

* 전일 수식 적용했는데 수치가 이상합니다. <그림참고> 수익 or 손실 금액이 표시 안 되고 다른 수치가 나옴니다. (아마 봉의 종가 기준 으로 계산 되는것 갔습니다.) 1.청산금액(수익 or 손실)이 표현 되도록 수정 좀 부탁 드립니다. var : TL(0),TX(0); if MarketPosition != 0 Then { if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Then { TL = TL_New(sdate[1],stime[1],EntryPrice,sdate,stime,EntryPrice); tx = Text_New(sdate,stime,EntryPrice,NumToStr(PositionProfit(0),2)); } Else { TL_SetEnd(TL,sdate,stime,EntryPrice); Text_SetString(tx,NumToStr(PositionProfit(0),2)); Text_SetLocation(tx,sdate,stime,EntryPrice); } TL_SetSize(TL,1); if PositionProfit(0) > 0 Then { TL_SetColor(TL,RED); text_SetColor(Tx,RED); } else if PositionProfit(0) < 0 Then { TL_SetColor(TL,BLUE); text_SetColor(Tx,BLUE); } else { TL_SetColor(TL,BLACK); text_SetColor(Tx,BLACK); } } * 좋은 주말 되십시요.
프로필 이미지
요타
2019-11-01
276
글번호 133310
시스템
답변완료

매도 수식좀 부탁 드리겟읍니다

5분봉 차트 쓸건데요 볼린져밴드 중심을 30 으로 하고 중심가를 종가가 crossdown 한추 4 봉 동안 종가가 중심가를 못 넘므면 시장가 or 종가에 매도 하는 시스템 수식 부탁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crazaq
2019-10-31
212
글번호 133309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좀 부탁 드립니다

1. 주 이평선 배열 22 > 20 > 18 > 15 > 12 2. 일이평 400 > 300 > 100 거래량 3일 연속 상승 일 rsi(14) 45 - 55 사이 수식좀 부탁 드립니다 파워 검색 안쓰고 검색 하고 싶읍니다 혹시 분봉 용 하구 일봉용 2 가지 필요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크레신
2019-10-31
257
글번호 133308
종목검색
답변완료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 두가지 신호가 동시에 떳을때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1. a = v*((고가+저가)/2)>1000000000; a > a(1) 2. 이격=ma(C,기간1,종류)- ma(C,기간2,종류); 이격률=이격/C*100; CrossUp(이격률,k) 지표변수 기간1-5 기간2-20 종류-단순 k-0
프로필 이미지
발타자
2019-10-31
238
글번호 133307
검색
답변완료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 두가지 신호가 동시에 떳을때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1. a = v*((고가+저가)/2)>1000000000; a > a(1) 2. a=BBandsUP(30 , 1.8); b=avg(C,3); CrossUP(b,a)
프로필 이미지
발타자
2019-10-31
264
글번호 133306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