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00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매일 수고 많으십니다.
질문 있는데요
당일 틱차트에서 시가 기준에서 위아래 20틱 수평선을 표시할수 있는 수식이 어떻게 되죠? 그 수치를 옵션창에 입력하게 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틱차트 뿐만 아니라 분차트에서도 가능한 수식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1-01
223
글번호 133315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도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아래수식이 변환이 되는지요?
PriceOsc(shortPeriod,longPeriod)
2019-10-31
197
글번호 133313
답변완료
[문의] 키움 보조지표 → 예스수식 전환
수고많으십니다^^
이동평균선의 상승하락을 표현하는 수식을 예스에서 사용하고자 부탁드립니다^^
[상승]
a = avg(가격,기간);
b = a>a(1);
if(b,a,0)
[하락]
a = avg(가격,기간);
b = a>a(1);
valuewhen(1,a,(2) < a(1) && a(1) >a,a)
* 상승과 하락 구간을 라인의 색이나 원(색적용)으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도움에 거듭 감사드립니다^^
2019-10-31
353
글번호 133312
답변완료
종목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아래 라인 돌파된 종목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a=valuewhen(1,C>O*Multiple, C);
b=valuewhen(1,C>O*Multiple, O);
k=(a+b)/2
지표변수
multiple-1.08
2019-10-31
258
글번호 133311
답변완료
수식 확인 좀 요청 드립니다.
* 전일 수식 적용했는데 수치가 이상합니다. <그림참고>
수익 or 손실 금액이 표시 안 되고 다른 수치가 나옴니다.
(아마 봉의 종가 기준 으로 계산 되는것 갔습니다.)
1.청산금액(수익 or 손실)이 표현 되도록 수정 좀 부탁 드립니다.
var : TL(0),TX(0);
if MarketPosition != 0 Then
{
if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Then
{
TL = TL_New(sdate[1],stime[1],EntryPrice,sdate,stime,EntryPrice);
tx = Text_New(sdate,stime,EntryPrice,NumToStr(PositionProfit(0),2));
}
Else
{
TL_SetEnd(TL,sdate,stime,EntryPrice);
Text_SetString(tx,NumToStr(PositionProfit(0),2));
Text_SetLocation(tx,sdate,stime,EntryPrice);
}
TL_SetSize(TL,1);
if PositionProfit(0) > 0 Then
{
TL_SetColor(TL,RED);
text_SetColor(Tx,RED);
}
else if PositionProfit(0) < 0 Then
{
TL_SetColor(TL,BLUE);
text_SetColor(Tx,BLUE);
}
else
{
TL_SetColor(TL,BLACK);
text_SetColor(Tx,BLACK);
}
}
* 좋은 주말 되십시요.
2019-11-01
276
글번호 133310
답변완료
매도 수식좀 부탁 드리겟읍니다
5분봉 차트 쓸건데요
볼린져밴드 중심을 30 으로 하고
중심가를 종가가 crossdown 한추 4 봉 동안 종가가 중심가를 못 넘므면 시장가 or 종가에
매도 하는 시스템 수식 부탁 드립니다
2019-10-31
212
글번호 133309
답변완료
수식 좀 부탁 드립니다
1. 주 이평선 배열
22 > 20 > 18 > 15 > 12
2. 일이평
400 > 300 > 100
거래량 3일 연속 상승
일 rsi(14) 45 - 55 사이
수식좀 부탁 드립니다
파워 검색 안쓰고 검색 하고 싶읍니다
혹시 분봉 용 하구 일봉용 2 가지 필요 합니다
2019-10-31
257
글번호 133308
답변완료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 두가지 신호가 동시에 떳을때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1.
a = v*((고가+저가)/2)>1000000000;
a > a(1)
2.
이격=ma(C,기간1,종류)-
ma(C,기간2,종류);
이격률=이격/C*100;
CrossUp(이격률,k)
지표변수
기간1-5
기간2-20
종류-단순
k-0
2019-10-31
238
글번호 133307
답변완료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 두가지 신호가 동시에 떳을때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1.
a = v*((고가+저가)/2)>1000000000;
a > a(1)
2.
a=BBandsUP(30 , 1.8);
b=avg(C,3);
CrossUP(b,a)
2019-10-31
264
글번호 133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