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00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질문 입니다
시스템에서 조건만족시 매수가를 전봉의 저가 에 매수 신호를 나타내고 싶읍니다
c[2]>c[1] && c[1]<c 일때
daylow 가격에 매수해라
아래수식이 맞나요?
if date!=date[1] Then{
var1=0;
}
if DayIndex==1 and c>o then{ buy("전봉저가매수",AtLimit,l[1]);
var1=l[1];
}
2019-10-26
126
글번호 133170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10-26
13
글번호 133169
답변완료
수식좀 부탁드립니다
사진에 검정선은 20일선인데
사진처럼 파랑선과 빨간선을 만들고 싶습니다
가능하시면 파랑땡땡이 빨강댕땡이도 부탁드립니다
2019-10-26
185
글번호 133168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a=Highest(H,255);
b=lowest(L,255);
(A+B)/2
이 수식은 라인대 설정 수식인데 이 라인대에 있는 종목을 검색하는 수식 부탁드리겠습니다.
2019-10-26
163
글번호 133167
황금오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10-26
2
글번호 133166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64632 관련
안녕하세요..
작성주신 수식 감사합니다.
64632 글 답변에 한가지를 추가하려고 합니다.
청산이 된 봉이 있으면(손절 익절 포함 강제청산/스위칭은 제외)
청산봉에서는 새로운 진입이 들어가지 않고
그 다음봉부터 다시 진입을 고려한 수식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barssince 함수인걸로 기억하는데
수식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10-25
144
글번호 133165
답변완료
분할매도 등
우선 감사드립니다.
작성 해주신 것을 적용하니 조건의 충족시점은 제외한 그 다음봉부터 분할매도가 이루어졌습니다.(조건충족봉부터 분할매도가 되도록 요청드림)
그리고 RSI가 처음 발생하고 연이어 또 발생하면 다시 3분할이 이루어졌습니다. (예를 들면 9개 보유한 상황에서 처음 조건을 충족하면 3개 매도가 이루어지고 바로 다음봉에서 다시 조건을 충족하면 나머지 6개를 그 다음부터 3분할하여 매도가 이루어짐, 요청드리는 것은 처음 발생후 그 봉과 그 다음 2개봉에서 매도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즉 두번째 RSI은 고려대상이 아닙니다.))
그리고 시가대비 특정포인트(1) 상승조건도 반영되도록 요청드립니다.
또한,bdate != bdate[1]은 어떤 의미인지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0),N(3);
var : RSIV(0,data2),ii(0,data1),BXcond(false,data1),Bxcnt(0,data1);
RSIV = data2(RSI(P));
if bdate != bdate[1] Then
BXcond = false;
if BXcond == false and 매수조건 Then
buy("b");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data2(crossup(RSIV,70)) Then
{
BXcond = true;
ii = 0;
Bxcnt = 0;
}
else
{
if BXcond == true then
{
ii = ii+1;
if ii%n == 0 then
{
Bxcnt = Bxcnt+1;
if Bxcnt == 1 Then
ExitLong("bx1",OnClose,def,"",Floor(MaxContracts/3),1);
if Bxcnt == 2 Then
ExitLong("bx2",OnClose,def,"",Floor(MaxContracts/3),1);
if Bxcnt == 3 Then
ExitLong("bx3");
}
}
}
}
2019-10-27
151
글번호 133164
유선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10-25
5
글번호 133163
답변완료
질문 입니다
갭상승 2 % 이하만 검색 하고 싶읍니다
o<=dayclose(1)*1.02
맞나요?
2019-10-25
166
글번호 133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