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2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질문사항들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가지 더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래 서식에서 data1의 값이 - 값일때 + 의 값으로 변환하여 항상 + 값으로 파라볼릭 작성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data1의 값이 - 일때는 *(-1)을 곱하여 +값으로 만들고 +일때는 +1을 곱하여 그대로 + 를 유지하여 둘을 더한 합을 /2로 나누어 보았는데 잘 안되는것 같습니다 절대값을 주고도 해봤는데 안되는것 같습니다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nput : AF(0.02), AFMAX(0.2),period(2); Input : p(0); var : OIV(0),oi1(0),v1(0),v2(0),v3(0); var : Diff(0), mav(0); Var : Direction(0), SAR_Value(Diff), AF_Value(.02); var : HighValue(diff), LowValue(diff), EP(0),CSARV(0); v1 = (Oi-oi1); if v1 < 0 Then v2 = v1*(-1) ; if v1 > 0 Then v3 = v1*(1); OIV = ((v2+v3)/2); if (bdate != bdate[1] or index == 0) Then oi1 = oiv; Diff = OIV; mav = (ma(Diff,P)); if Diff == 0 Then Diff = Diff[1]; if EP != 0 Then { if Direction == 1 then { EP = HighValue; SAR_Value = SAR_Value + AF_Value * (EP - SAR_Value); if Diff > HighValue then { HighValue = Diff; AF_Value = AF_Value + AF; if AF_Value >= AFMAX then AF_Value = AFMAX; } if Diff < SAR_Value then { Direction = -1; SAR_Value = EP; AF_Value = 0; EP = 0; LowValue = Diff ; } } else { EP = LowValue; SAR_Value = SAR_Value + AF_Value * (EP - SAR_Value); if Diff < LowValue then { LowValue = Diff; AF_Value = AF_Value + Af; if AF_Value >= AFMAX then AF_Value = AFMAX; } if Diff > SAR_Value then { Direction = 1; SAR_Value = EP; AF_Value = 0; EP = 0; HighValue = Diff; } } CSarv = SAR_Value; } else { if SAR_Value != 0 && EP == 0 then { if Direction == 1 then { EP = HighValue; AF_Value = AF; SAR_Value = SAR_Value + AF_Value * (EP - SAR_Value); if Diff > HighValue then { HighValue = Diff; AF_Value = AF_Value + AF; if AF_Value >= AFMAX then AF_Value = AFMAX; } } else { EP = LowValue; AF_Value = Af; SAR_Value = SAR_Value + AF_Value * (EP - SAR_Value); if Diff < LowValue then { LowValue = Diff; AF_Value = AF_Value + AF; if AF_Value >= AFMAX then AF_Value = AFMAX; } } CSarv = SAR_Value; } else { if Direction == 0 then { if Diff > Diff[1] then Direction = 1; else if Diff < Diff[1] then Direction = -1; } else { if Direction == 1 then { if Diff < Diff[1] then { Direction = -1; SAR_Value = HighValue; CSarv = SAR_Value; } } if Direction == -1 then { if Diff > Diff[1] then { Direction = 1; SAR_Value = LowValue; CSarv = SAR_Value; } } } LowValue = min(Diff, LowValue); HighValue = max(Diff, HighValue); } } plot1(diff,"(OI - bv)"); plot2(CSARv,"diff파라볼릭"); //속성에서 점그래프
프로필 이미지
dkfvkrh7
2019-10-23
185
글번호 133021
지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9-10-22
13
글번호 133020
지표
답변완료

분봉에서 일봉 MACD 와 EMA를 표현하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분봉에서 일봉의 EMA와 MACD를 표현하려고 하는데요.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ㅜㅜ. 도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그냥백수
2019-10-22
165
글번호 133019
지표

샐리짱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샐리짱
2019-10-22
4
글번호 133016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부탁해요(장대 양봉/음봉) 매매

매도 진입 data2 30분봉 1.1개봉의 장대 양봉( 저점 및 종가의 차이가 20틱이상) 2.거래량이 10000이상 data1 1분봉 1.data2에 만족하는 봉의 저점을 하향 돌파시 매도 진입 매도 청산 수익 50틱시 ------------------------------------------------------------------------- 매수 진입 data2 30분봉 1.1개봉의 장대 음봉( 고점 및 종가의 차이가 20틱이상) 2.거래량이 10000이상 data1 1분봉 1.data2에 만족하는 봉의 고점을 상향 돌파시 매수 진입 매수 청산 수익 50틱시
프로필 이미지
이형지
2019-10-22
252
글번호 133014
시스템

dkfvkrh7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dkfvkrh7
2019-10-22
1
글번호 133010
지표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테마 30일선과 테마 50일선 골드데드 크로스 매수 매도 사인 나오도록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테마선이 우상향일 경우 검정색,테마선이 우하향일 경우 노랑색으로 표시되도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또미
2019-10-22
205
글번호 133002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부탁해요(장대 양봉/음봉) 매매

매도 진입 data2 30분봉 1.1개봉의 장대 양봉( 저점 및 종가의 차이가 20틱이상) 2.거래량이 10000이상 data1 1분봉 1.data2에 만족하는 봉의 저점을 하향 돌파시 매도 진입 매도 청산 수익 50틱시 ------------------------------------------------------------------------- 매수 진입 data2 30분봉 1.1개봉의 장대 음봉( 고점 및 종가의 차이가 20틱이상) 2.거래량이 10000이상 data1 1분봉 1.data2에 만족하는 봉의 고점을 상향 돌파시 매수 진입 매수 청산 수익 50틱시
프로필 이미지
이형지
2019-10-22
251
글번호 133001
시스템
답변완료

해외선물(쿠르드 오일) 수식부탁해요~

1. 10분봉 기준입니다. 2. 23시 이후 거래 3. 하루에 1회만 거래 4. 진입 방법 : 매수진입: 19-23시 사이에 고점보다 10틱 상향돌파하면 매수 진입 매도진입: 19-23시 사이에 저점보다 -10틱 하향돌파하면 매도 진입 5. 청산방법: 새벽 4시에 매수/매도 일괄 청산
프로필 이미지
이형지
2019-10-22
237
글번호 133000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