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2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SetStopLoss가 3번 연속으로 발생하면 ★ ★이면 진입시작(매매진입조건에 맞게) ★ 이후 누적 수익이 누적수익(150)틱에 도달하면 ■, 포지션 청산 ■ 이후 진입조건이면 진입 신호는 발생되나 ★가 나오기 전까지 진입 금지 Input : 손절(50),익절(50),누적수익(150),익절하락(3); input : P1(30), P2(120); ### 목표수익 var1 = ma(C, P1); var2 = ma(C, P2); ## 진입 if marketposition == 0 then { if crossup(var1,var2) Then { buy("B"); } } if marketposition == 0 then{ if crossdown(var1,var2) Then { sell("S"); } } ## 청산 if MarketPosition == 1 then { SetStopTrailing(익절하락,익절,PointStop); SetStopLoss(손절,PointStop); } if MarketPosition == -1 Then { SetStopTrailing(익절하락,익절,PointStop); SetStopLoss(손절,PointStop); }
프로필 이미지
라떼처럼
2019-10-20
169
글번호 132946
시스템
답변완료

박스권종목에 대한 검색식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방에 살아서 평일에 시간내기가 어려웠는데, 이제야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지난 주말강의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특정 p1기간의 종가의 합을 평균해서, 이 값의 +- 2%안에서 움직였던 종목을 검색하고자 했습니다. 1. 종목검색식을 작성했습니다만, 종목이 너무 많이 검색되어 식에 오류가 있는것 같습니다. 검토를 부탁드립니다. 2. MessageLog(는 디버깅창에 표시가 안되는지요? input : p1(20), p2(60); var : cnt(0), count(0), sma(0), lma(0), T1(0), T2(0); array : SP[20](0), LP[60](0); var1 = AccumN(C, p1)/p1; sma = Ma(C, 20); lma = MA(C, 60); for cnt = 1 to p1 { if C[cnt] <= var1*1.02 and C[cnt] >= var1*0.98 Then{ count = count+1; } } if count >= p1-2 Then find(1); MessageLog("종가의 p1일평균, %.f", var1);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사람들
2019-10-20
310
글번호 132945
종목검색
답변완료

전주고가위에 있는 종목 검색

현재가가 전주고가위에 있는 종목을 검색하는 식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팔보채
2019-10-20
196
글번호 132944
종목검색
답변완료

도와 주셔요~~~

input : sto1(100),sto2(5),Period(200); var1 = StochasticsK(sto1,sto2); var2 = CCI(Period); if var1 >= 100 and var2 >= 100 Then find(1); 여기 질문에서 일봉에서도 종목 검색이 안되고요 30분봉이나, 15분봉에서도 종목이 검색 안되는 이유가 뭘까요? 도와 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정규남
2019-10-19
258
글번호 132943
종목검색
답변완료

간단한 수식작성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간단한 수식작성 부탁드립니다. ***진입 갭상승한 캔들의 몸통크기가 (외부변수)틱 에 매수진입. 갭하락한 캔들의 몸통크기가 (외부변수)틱 에 매도진입. ***청산 포지션 진입후 반대방향나오면 청산후 재진입. (포지션과 같은방향 신호발생시 진입금지, 반드시 반대방향만)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대구어린울프
2019-10-19
223
글번호 132942
시스템
답변완료

세로선

1) 항셍 시작하는 오전 10시15분 첫봉에 세로선을 긋고싶습니다 대부분 가로선으로 구현되는데 세로선을 구현하고 싶습니다.. 2) 64570번 답변에 대한 추가 질문입니다.. 꼭지점에서 나오는 가로선들의 수치를 우측에 나타내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nicejon
2019-10-19
236
글번호 132941
지표
답변완료

사용자 함수 질문드립니다.

Input : x(NumericSimple), g(NumericSimple); Var : kf(0), dk(0), velo(0), smooth(0); dk = x - kf[1]; smooth = kf[1] + dk*sqrt(g*2); velo = velo[1] + (g*dk); kf = smooth+velo; _kahlman = kf; 이렇게 짜보았는데요. 1. Input 에 X 에는 ma 값 넣고, g 에는 0.9나 특정 상수를 넣을건데요. 저렇게 선언하는 것이 맞나요 ? 2. dk, smooth, velo, kf 값들이 다 1로 나오더라구요. NaN 때문에 그런건가요 ??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 질문 답변 및 코드 수정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hiphepho
2019-10-19
219
글번호 132940
사용자 함수
답변완료

수식문의

아래 해당 수식에서 for문의 partMV 값이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문법적으로는 이상이 없는데 값이 나오지 않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한번 수식 검토 부탁드립니다. Input : Period(30); Var : totalMV(0), partMV(0), val(0), SFract(0); totalMV = abs(C-C[Period]); for val=0 to Period-1 Begin partMV = partMV + abs(C[val]-C[val+1]); End; SFract = totalMV/partMV; Plot1(SFract,"SFract"); Plot2(totalMV,"totalMV"); Plot3(partMV,"partMV");
프로필 이미지
프리윌
2019-10-19
204
글번호 132939
지표
답변완료

수식수정부탁드립니다

input : ntime(101500); var : TL1(0),TL2(0),TL3(0),TL4(0),TL5(0),TL6(0),Tcond(False); if (sdate != sdate[1] and stime >= n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ntime and stime[1] < ntime) Then { Tcond = true; var1=DayHigh(1); var2=DayLow(1); var3=(DayHigh(1)+DayLow(1))/2; TL_Delete(TL1); TL_Delete(TL2); TL_Delete(TL3); TL1 = TL_New(sdate[1],stime[1],var1,sdate,stime,var1); TL2 = TL_New(sdate[1],stime[1],var3,sdate,stime,var3); TL3 = TL_New(sdate[1],stime[1], var2,sdate,stime,var2); TL_SetExtright(TL1,True); TL_SetExtleft(TL1,True); TL_SetExtRight(TL2,True); TL_SetExtleft(TL2,True); TL_SetExtRight(TL3,True); TL_SetExtleft(TL3,True); if (sdate != sdate[2] and stime >= ntime) or (sdate == sdate[2] and stime >= ntime and stime[2] < ntime) Then { Tcond = true; var4=DayHigh(2); var5=daylow(2); var6=(DayHigh(2)+DayLow(2))/2; TL_Delete(TL4); TL_Delete(TL5); TL_Delete(TL6); TL4 = TL_New(sdate[2],stime[2],var4,sdate,stime,var4); TL5 = TL_New(sdate[2],stime[2],var6,sdate,stime,var6); TL6 = TL_New(sdate[2],stime[2], var5,sdate,stime,var5); TL_SetExtright(TL4,True); TL_SetExtleft(TL4,True); TL_SetExtRight(TL5,True); TL_SetExtleft(TL5,True); TL_SetExtRight(TL6,True); TL_SetExtleft(TL6,True); TL_SetColor(TL1,red); TL_SetColor(TL2,YELLOW); TL_SetColor(TL3,blue); TL_SetSize(TL1,0); TL_SetSize(TL2,0); TL_SetSize(TL3,0); TL_SetColor(TL4,MAGENTA); TL_SetColor(TL5,white); TL_SetColor(TL6,pink); TL_SetSize(TL4,0); TL_SetSize(TL5,0); TL_SetSize(TL6,0); }} 상기 수식은 항셍 전일고점,저점,중심,전전일고점,저점,중심 라인이 표시되는것입니다. 그런데 그림과 같이 고점,저점,중심,라인이 상이하게 나타납니다 수식수정부탁드립니다 항상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수색대대
2019-10-19
316
글번호 132938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