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2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함수요청

안녕하세요? 함수요청드립니다. b1신호로 진입한 매수포지션은 bx1의 신호로 매수청산을 b2신호로 진입한 매수포지션은 bx2의 신호로 매수청산을 하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흰둥이아빠
2019-10-18
207
글번호 132924
시스템
답변완료

지정한 시간사이에 봉갯수 카운트

10틱 차트에서 100틱 이상의 결과들도 예상했는데 10틱 이하만 결과가 나오고 그 이상은 결과물이 없습니다. 살펴주세요. input:시간1(090000),시간2(120000),틱(100); { if stime >= 시간1 and stime < 시간2 Then if Ticks >= 틱 Then buy(); }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stime >= 90000 and stime < 100000 Then { if Ticks >= 100 Then buy(); }
프로필 이미지
목마와숙녀
2020-01-20
313
글번호 132920
시스템
답변완료

고점저점추세

1)첨부파일1은 아래식과 같습니다..... input : Left(5),right(5); var : T(0),cnt(0),TL(0),HTL1(0),HTL2(0),LTL1(0),LTL2(0); Array : SHD[5](0),SHT[5](0),SHV[5](0); Array : SLD[5](0),SLT[5](0),SLV[5](0); if SwingHigh(1,H,Left,Right,Left+Right+1) != -1 then { var2 = 0; var1 = var1+1; if var1 == 1 then { SHD[0] = sdate[right]; SHT[0] = stime[right]; SHV[0] = H[right]; for cnt = 1 to 4 { SHD[cnt] = SHD[cnt-1][1]; SHT[cnt] = SHT[cnt-1][1]; SHV[cnt] = SHV[cnt-1][1]; } if SLV[0] > 0 Then { TL = TL_New(SLD[0],SLT[0],SLV[0],SHD[0],SHT[0],SHV[0]); } } if var1 >= 2 and H[right] > SHV[0] then { SHD[0] = sdate[right]; SHT[0] = stime[right]; SHV[0] = H[right]; if SLV[0] > 0 Then { TL_Delete(TL); TL = TL_New(SLD[0],SLT[0],SLV[0],SHD[0],SHT[0],SHV[0]); } } if SHV[1] > 0 Then { TL_Delete(HTL1); HTL1 = TL_New(SHD[1],SHT[1],SHV[1],SHD[0],SHT[0],SHV[0]); TL_SetColor(HTL1,RED); } if SHV[2] > 0 Then { TL_Delete(HTL2); HTL2 = TL_New(SHD[2],SHT[2],SHV[2],SHD[0],SHT[0],SHV[0]); TL_SetColor(HTL2,RED); } } if SwingLow(1,L,Left,Right,Left+Right+1) != -1 then { var1 = 0; var2 = var2+1; if var2 == 1 then { SLD[0] = sdate[right]; SLT[0] = stime[right]; SLV[0] = L[right]; for cnt = 1 to 4 { SLD[cnt] = SLD[cnt-1][1]; SLT[cnt] = SLT[cnt-1][1]; SLV[cnt] = SLV[cnt-1][1]; } if SHV[0] > 0 Then { TL = TL_New(SHD[0],SHT[0],SHV[0],SLD[0],SLT[0],SLV[0]); } } if var2 >= 2 and L[right] < SLV[0] then { SLD[0] = sdate[right]; SLT[0] = stime[right]; SLV[0] = L[right]; TL_Delete(TL); if SHV[0] > 0 Then { TL = TL_New(SHD[0],SHT[0],SHV[0],SLD[0],SLT[0],SLV[0]); } } if SLV[1] > 0 Then { TL_Delete(LTL1); LTL1 = TL_New(SLD[1],SLT[1],SLV[1],SLD[0],SLT[0],SLV[0]); TL_SetColor(LTL1,BLUE); } if SLV[2] > 0 Then { TL_Delete(LTL2); LTL2 = TL_New(SLD[2],SLT[2],SLV[2],SLD[0],SLT[0],SLV[0]); TL_SetColor(LTL2,BLUE); } } 2)) 첨부파일2 처럼 구현하고 싶습니다.. 1)번지표에 추세선 연결점에서 옆으로 나오는 선까지 구현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nicejon
2019-10-19
270
글번호 132914
지표
답변완료

예트함수 질문합니다.

매수는 매뉴얼로 하고 매도만 예트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매수평균가와 매수량에 대해 선언할 수 없어서 찾다가 보니 AvgEntryPrice, MaxContracts 가 있었습니다. 이 함수도 주식매매에 쓸 수가 있는건가요? 매도할 때 조건을 두고 2-3번 나눠서 팔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cs아빠
2019-10-18
220
글번호 132904
시스템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참조봉 스토케스틱매수시 본주 매수 단 피라미딩 모든진입신호 허용으로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qormswhd
2019-10-18
202
글번호 132900
시스템
답변완료

지표 질문입니다

당일 천정에서 3번째 음봉 저가,당일 바닥에서 5번째 양봉 고가 표시하는 수식을 알고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9-10-18
194
글번호 132898
지표
답변완료

종가선

키움에서 (npredayclose(3)+npredayclose(2)+predayclose()+dayclose())/20 로 표현된것을 어떻게 변환하면 될까요??
프로필 이미지
짱짱해야지
2019-10-18
228
글번호 132897
지표
답변완료

함수식부탁입니다

#,안녕하세요 ㅡ,전주의 시가,고가,저가,중심가 ㅡ,전월의 시가,고가,저자,중심가 ㅡ,전년의 시가,고가,저가,중심가 ##,해선 함수식 도움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9-10-18
221
글번호 132896
지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그물차트에서 이평기간 5 증가간격 5 이평선수30 여기서 이평선수 30번째 선을 기준으로 아래에서 위로 돌파할 때와 이평선수 30번째 선 위에서 내려와 이평선수 30번째 선을 닿으면 매수진입 익절20 손절10 매도는 이평선수 30번째 선을 기준으로 위에서 아래로 돌파할 때와 이평선수 30번째 선을 아래에서 올라와 이평선수 30번째 선을 닿으면 매도진입 익절20 손절10 따로 매수 매도 나누어서 각각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선물대장
2019-10-18
202
글번호 132895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