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02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종목 검색식 부탁드리겠습니다!
30분봉상 가격이동평균선 5, 25, 75, 210 선이 정배열로 최대한 수렴되어서 있는 검색식 부탁드리겠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2019-10-17
172
글번호 132879
답변완료
고점 저점
직전 고점 대비 밑으로 -(n)값에 1번째의 선,
-(n)값에 2번째의 선을 옆으로 긋고,
-(n)값에 3번째의 선을 옆으로 긋고,
반대로 저점 대비 위로 +(n)값에 1번째의 선,
+(n)값에 2번째의 선을 옆으로 긋고,
+(n)값에 3번째의 선을 옆으로 긋고,
직전고점과 직전저점을 깨고 가면 그었던 선을 삭제하고 새로 갱신된선을 긋고 싶습니다..
2019-10-17
197
글번호 132867
답변완료
함수요청
안녕하세요?
전략이 A, B 이렇게 2개가 있습니다.
한종목으로
9시부터 17시까지는 A전략을
19시부터 익일 3시까지는 B전략을
적용하고 싶습니다.
2019-10-17
177
글번호 132860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식 전환 부탁드립니다
highest(if(c>o,eavg(c,37),0),105) 수식을 항생에 적용하려고합니다
항생시작 시간에 10시15분부터 적용하려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10-17
186
글번호 132859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input : sto1(100),sto2(5),Period(200);
var1 = StochasticsK(sto1,sto2);
var2 = CCI(Period);
if var1 >= 100 and var2 >= 100 Then
find(1);
위와 같이 일봉에서 돌파한 종목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여기서 분봉 15분봉에서 (종가 기준) 돌파하고 장을 마쳤을때 종목을 찾으려면 어디를
수정해야 되는지요?
두개 모두 만족된 종목을 찾고 싶어요.
2019-10-17
203
글번호 132857
답변완료
시스템 적용
아래처럼 알림 기능을 설정했는데
적용 > 시스템트레이딩(s)에 적용할려고 하면 파일명이 보이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죠?
input : 거래량(200);
if V > 거래량 Then
PlaySound("C:₩예스트레이더₩data₩Sound₩alert.wav");
Else
PlaySound("C:₩예스트레이더₩data₩Sound₩Stop.wav");
2019-10-17
200
글번호 132856
답변완료
전월 거래량 돌파
안녕하세요.
금일..전월 거래량 돌파 수식이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인 수식으로 V > V[1] 이렇게 하면 어제 전월거래량을 돌파했는데도
금일 돌파한거처럼 검색되어지는데,
반드시 오늘 전월거래량 돌파한 종목만 나오게 하는 수식을 알고 싶습니다.
2019-10-17
231
글번호 132852
답변완료
항생 진폭계산
안녕하세요?
항생 10시15분부터의 당일고저점 진폭을 차트에 출력하고 싶습니다.
예 : 오늘 시초가 26760 고점 26944 저점 26708 진폭=236 (11시10분현재)
진폭 236을
1. 차트 현재가 위 260틱위에 출력
2 차트 현재가아래 260틱아래에 진폭출력
2019-10-17
279
글번호 132851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현재봉이 양봉일경우 매수진입, 음봉일경우 매도 진입하고 현재봉 완성시 청산 수식 부탁드립니다. 깜빡이 켜질때 진입하고, 봉완성시 청산하려구요.
그리고 현재봉시작가 기준으로한 수평선을 그을수있는 지표도 부탁드립니다. 계단식으로 나오겠지요?
2019-10-17
199
글번호 132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