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3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밑에글 64404종목검색이 안되어 다시올립니다..봐주세요.

S=sum(1); R=s%기간1; W=R==1; M=ma(c,기간2,종류); M2=ma(c,기간3,종류); HH=HighestSince(1,W,H); X=valuewhen(1,W,HH(1)); LL=LowestSince(1,W,L); Y=valuewhen(1,W,LL(1)); z=valuewhen(1,W,C(1)); M>M(1) and M2>M2(1) and CrossUp(M,(X+Y+z)/3) 기간1:20,기간2:5,기간3:20,종류:지수 검색기간을 충분히늘려도 검색이안되네요(분봉(x),일봉(X)
프로필 이미지
새벽의고요
2019-10-13
277
글번호 132732
종목검색

rkemr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rkemr
2019-10-13
0
글번호 132731
사용자 함수
답변완료

종가가(현재가격이) 5개의 구간 중에 이평선 바로위의 라인을 뚫고 올라가면 종목검색

우선 아래와같은 지표는 만들었는데, 이걸로 종목검색식을 만들고 싶은데 이평선 바로위에있는 라인을 찾는 코딩이 어렵네요.. 향후에 응용해서 쓸 생각인데 이평선 바로위에있는 라인을 매 봉마다 찾을수 있을까요? 종목검색식 작성 부탁드립니다ㅜㅜ # 종가가 5개의 진입라인중에 이평선 바로 위에 있는 라인을 돌파하면 매수 시그널 (돌파이니까 그 라인 아래있던게 그 선을 뚫고 올라가야함) #-------------------------------------------------------------------------- Input : period1(20); var : maLine(0), n일전종가_20(0), n일전종가_10(0),n일전종가10(0), n일전종가20(0), n일전종가30(0); maLine = ma(c,period1); n일전종가_20 = c[1] - c[1]/20; # 어제 종가의 -20% n일전종가_10 = c[1] - c[1]/10; # 어제 종가의 -10% n일전종가10 = c[1] + c[1]/10; # 어제 종가의 +10% n일전종가20 = c[1] + c[1]/20; # 어제 종가의 +20% n일전종가30 = c[1] + c[1]/30; # 어제 종가의 +30% plot1(maLine,"이평선"); plot2(n일전종가_20, "n일전종가-20%"); plot3(n일전종가_10, "n일전종가-10%"); plot4(n일전종가10, "n일전종가10%"); plot5(n일전종가20, "n일전종가20%"); plot6(n일전종가30, "n일전종가30%"); #----------------------------------------------------------------------- # 다음과 같은 지표를 만들었습니다. # 현재 종가가 이평선 바로 위에 있는 n일전종가_20 에서 n일전종가30 중 가장 바로 위(가장 가까운 지표)를 뚫으면 # 해당 종목을 찾아주는 코딩을 하고싶습니다. # 이렇게 만든 종목검색 식이 [5201] 에서 일봉에서도 찾아지고 주봉에서도 찾아지게 하고싶습니다. # 이평선 바로 위에 값을 찾는 코딩방법을 알아내는게 어렵네요.. # 지금 위의 지표공식에서는 어단기 진입이 어색하긴한데, 이걸 일단 만들어서 응용하고싶은데 이평선 바로 위의 라인 찾는 코드를 짜기가 어렵네요.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퀀트드래곤
2019-10-13
267
글번호 132730
종목검색
답변완료

분봉에서 일정기간의 합

분봉에서 일정기간동안의 최고값과 최저값의 합을 구하는 식을 구합니다 즉, 분봉에서 최근 50개의 최고값과 최저값의 합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느림보
2019-10-13
186
글번호 132729
지표
답변완료

종목검색 질문

안녕하세요. 특정전략 (예를 들어 10일 이평 과 20일 이평 골든크로스) 을 만족하는 종목을 미리 정해놓은 특정 종목리스트에서만 (예를 들어 삼성전자 와 SK하이닉스 중에서) 검색을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 가능하다면 코드 부탁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프로필 이미지
그냥백수
2019-10-13
216
글번호 132728
종목검색

질갱이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질갱이
2019-10-12
3
글번호 132726
지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키움수식 전환 부탁 드립니다 수식1; 2*((dayhigh()+daylow()+dayclowe())/3-daylow() 수식2; 2*((dayhigh()+daylow()+dayclowe())/3-dayhigh()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만강
2019-10-12
186
글번호 132725
지표
답변완료

수식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식 문의드립니다. STOK(스토캐스틱)으로 20 하회시 매도 진입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제약 조건이 하나가 있는데... 현재봉 기준으로 20봉 이내에 STOK가 20 이하에 있었는지 체크를 하고 20 이하였던적이 없으면... 매도 진입을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수식을 작성해야 하는지 작성 요청 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이엘성투
2019-10-12
165
글번호 132724
시스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9-10-12
23
글번호 132723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