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3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시스템 작성좀 도와주세요

저는 스톡으로 선을 만들어 사용하고있습니다. 기존식은 아래에 있는데 볼린져 벤드를 덧붙여 매매를 하고 싶습니다. 기존 매매 로직 input : Period11(1),Period12(2),Period13(3); input : Period21(4),Period22(5),Period23(6); input : Period31(7),Period32(8),Period33(9); var : SMI1(0),SMI2(0),SMI3(0),Bcond(false),Scond(false); SMI1 = SMI(Period11,Period12,Period13); SMI2 = SMI(Period21,Period22,Period23); SMI3 = SMI(Period31,Period32,Period33); Bcond = SMI1 > SMI2 and SMI2 > SMI3 and SMI3 ; Scond = SMI1 < SMI2 and SMI2 < SMI3 and SMI3; if Bcond == true and Bcond[1] == false Then buy(); if Scond == true and Scond[1] == false Then sell(); 매수 신호 : 위 식에서 매수신호 조건이 만들어지고 단가가 볼린져 밴드 하단에 왔을때 매수 진입 매수 청산 : 위식 매수진입후 볼린져 밴드 상단에서 청산 매도 신호 : 위 식에서 매도신호 조건이 만들어지고 단가가 볼린져 밴드 상단에 왔을때 매도 진입 매도 청산 : 위식에서 매도 진입후 볼린져 하단에서 청산 환절기니 감기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십시요~
프로필 이미지
진짜원칙매매
2019-10-12
155
글번호 132722
시스템
답변완료

피라미딩 설정에 관하여

피라미딩에 모든 진입 신호 허용 가능하게 설정하고서 buycnt = 0; If (sTime >= t1 and sTime < t2) Then { if (MarketPosition == 0) and (조건1) and (buycnt = 0) Then { Buy(); buycnt = 1; } if buycnt = 1 Then { Buy(); buycnt = 2; } if buycnt = 2 Then { Buy(); buycnt = 3; } } 이렇게 해서 5분봉차트에 실행시킨다면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매수가 동시에 실행이 되는지 아니면 5분간격으로 순차적으로 실행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세번째 buycnt 앞에 모두 C > C[1] 조건을 넣는다면, 조건을 만족하면, 동시에 주문이 가가는 건지, 아니면 5분간격으로 순차적으로 주문이 나가는지 궁금합니다. 필요한 기능은 처음 주문후 5분간격으로 추가 매수 또는 5분간격으로 조건만족(C > C[1])시 추가주문을 마치고 if (marketposition == 1) and (조건2) and (buycnt = 3) then { sell (); } 이렇게 매도 주문을 내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cs아빠
2019-10-11
187
글번호 132721
시스템
답변완료

지표 질문이 있습니다.

전일시가 ,전일고가 ,전일저가 당일시가, 당일고가, 당일저가 를 yesglobal에서 표시할수잇는 방법이 있을까요? nh선물 어플에서는 설정에 표시할수잇게 되어있던데 이것이 궁금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둘리둘리숑
2019-10-11
191
글번호 132720
지표

파일럿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일럿
2019-10-11
0
글번호 132717
지표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캔들이 양봉이든 음봉이든 관계없이 몸통보다 아랫꼬리가 긴 캔들에 페인트바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stockric
2019-10-11
203
글번호 132716
강조
답변완료

해머형 해석

이 부분 해석부탁드립니다. UpTail = H-Max(C,O); DnTail = Min(C,O)-L; Body = Abs(C-O); Height = H-L; #망치 If UpTail < Height*0.1 and DnTail > Body*2 and Height > Ma(Height,10) and C != O Then Condition1 = true; Else Condition1 = false;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봉패턴은 생각하시는 조건과 다를수 있으므로 수식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input : 망치형(3),역망치형(3); Var : UpTail(0),DnTail(0),Body(0),Height(0); UpTail = H-Max(C,O); DnTail = Min(C,O)-L; Body = Abs(C-O); Height = H-L; #망치 If UpTail < Height*0.1 and DnTail > Body*2 and Height > Ma(Height,10) and C != O Then Condition1 = true; Else Condition1 = false; #역망치 if DnTail < Height*0.1 and UpTail > Body*2 and Height > Ma(Height,10) and C != O Then Condition2 = true; Else Condition2 = false; if bdate != bdate[1] Then { var1 = 0; var2 = 0; } if Condition1 == true then { var1 = var1+1; if var1 == 망치형 Then buy(); } if Condition2 == true then { var2 = var2+1; if var2 == 역망치형 Then sell(); }
프로필 이미지
목마와숙녀
2019-11-01
192
글번호 132715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부탁합니다.

수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아래의 수식을 일봉에서 주봉의 지표를 적용시켜서 볼수 있게 수식부탁드립니다. Input : Period(9); var : Relative(0); Relative = RSI(Period); Plot1(Relative, "RSI"); PlotBaseLine1(30, "기준선 30"); PlotBaseLine2(70, "기준선 70"); PlotBaseLine3(50, "기준선 50");
프로필 이미지
천년대로
2019-10-11
190
글번호 132707
지표
답변완료

질문 입니다

키움 수식인데 변경좀 부탁 드립니다 Sto = StochasticsK(sto1,sto2); sh=highestsince(1,crossup(sto,80),ma(c,20)); sl=lowestsince(1,crossdown(sto,20),ma(c,20));
프로필 이미지
킬러잡이킬러
2019-10-11
173
글번호 132696
종목검색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아래식에서 매매횟수를 5 회로 한정할수있게 인풋으로 부탁합니다 input : starttime(100000),endtime(050000); input : P1(5),P2(20); input : 익절틱수(50),손절틱수(50); Input : 당일수익틱수(80),당일손실틱수(80); var : Tcond(false); Var : N1(0),dayPl(0),당일수익(0),당일손실(0),Xcond(false); 당일수익 = PriceScale*당일수익틱수; 당일손실 = PriceScale*당일손실틱수; if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and stime[1] < endtime) then { Tcond = false;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sx"); } if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and stime[1] < starttime) then { Tcond = true; Xcond = false; N1 = NetProfit; } var1 = ma(C,P1); var2 = ma(C,P2); if Tcond == true then { daypl = NetProfit-N1; if TotalTrades > TotalTrades[1] and (IsExitName("dbp",1) == true or IsExitName("dbl",1) == true or IsExitName("dsp",1) == true or IsExitName("dsl",1) == true) then Xcond = true; if Xcond == false then { if crossup(var1,var2) Then buy("b"); if CrossDown(var1,var2) Then sell("s");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dbp",atlimit,EntryPrice+((당일수익-daypl)/CurrentContracts)); ExitLong("dbl",AtStop,EntryPrice-((당일손실+daypl)/CurrentContracts));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dsp",atlimit,EntryPrice-((당일수익-daypl)/CurrentContracts)); ExitShort("dsl",AtStop,EntryPrice+((당일손실+daypl)/CurrentContracts)); } }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익절틱수,PointStop); SetStopLoss(PriceScale*손절틱수,PointStop);
프로필 이미지
수원
2019-10-11
161
글번호 132695
시스템